퍼블릭에프알

20세기 소년소녀 9 10회 줄거리 대사, 결혼 안했어 김지석 한예슬 썸 타지만, 형 안소니 우결, 과거 3일 사귀고? 큰 누나? 한강 맥주 아름, 안소니 엄마 사진 이유? 영심 오상진 청소부 아줌마 본문

기타/tv

20세기 소년소녀 9 10회 줄거리 대사, 결혼 안했어 김지석 한예슬 썸 타지만, 형 안소니 우결, 과거 3일 사귀고? 큰 누나? 한강 맥주 아름, 안소니 엄마 사진 이유? 영심 오상진 청소부 아줌마

ForReal 2017. 10. 24. 03:58
반응형

20세기 소년소녀 9 10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나서 정리해놓는 포스팅이에요!

지난 주에 진진(한예슬 분)은 어릴때부터 좋아하던 안소니(이상우 분)와 우결 찍게되죠. 그리고 안소니는 첫사랑 공지원(김지석 분)과 이복형제....! 이 관계가 과연 꼬일까요 어떻게 되는 걸까요ㅋㅋ 예고편 재밌어 보였는데 과연?


극본 이선혜 연출 이동윤

MBC 20세기 소년 소녀


# 우결 시작하는 진진-안소니, 좋아죽는 진진

  샌드위치 가게에 혼자남은 진진. 눈 앞에 진진이 매일 안소니를 기다렸던 회사가 보이고, 진진은 옛날을 떠올립니다. 가게 주변에는 방송 스탭들이 대기하다 "ok"말해요. 그리고 진진의 앞으로 걸어가는 남자, 안소니에요. 진진과 마주보는 안소니. (아 진진 얼굴때문에 같이 설렜당) 몰래 카메라가 앞으로 나옵니다. 진진은 우결이라는 걸 늦게 알게되요.


<MBC 20세기소년소녀 방송화면>


  우결 '애칭' 지으란 미션을 받은 진진과 안소니. 당황해서 눈도 못마주치고 딸꾹질하는 진진. 스탭들이 흡족해해요. 감독은 진진과 안소니에게 친해지라 말하고 가요. 마침 비가 오고 안소니가 진진에게 우산을 씌워줘요. 빗속을 걷는 두 사람. 진진은 자기가 비에 맞아도 안소니에게 우산을 씌워줘요. 안소니는 진진이 다 젖은 걸 뒤에서 봅니다.

  친구들이 모인 자리에서진은 우결때문에 좋아 죽어요.


<MBC 20세기소년소녀 방송화면>


# 진진 스크랩북 속 안소니 엄마 사진, 집에서 마주치는 지원-진진

  민호가 지원에게 축구하자고 부릅니다. 진진이 어릴때 쓰던 방에 있는 지원은 진진의 스크랩북을 발견해요. 아이돌 그룹 사진들, 그리고 한 배부른 여자의 사진도 있어요. 어렸을 적 지원이 진진에게 물어봤었어요. "우리 오빠랑 어머니가 찍은 유일한 사진이래."하는 진진. 안소니 엄마의 사진이었어요. 전화가 와서 지원은 안소니한테 윗집 친구네 집에서 머무는 이야기를 합니다.

  마침 진진이 자기 남동생인줄 알고 지원 뒤통수를 때렸는데 지원이 온 걸 알고 놀라요. 진진이 "혼자? 왜 와이프..."물으려는데 민호가 지원을 데려가버려요.


<MBC 20세기소년소녀 방송화면>


# 친구 끼리라 편하던 진진, 향수 맡다가 어색한 모멘트

  다음 날 아침 식사 자리에 지원 앞에 후줄근하게 나타난 진진. "친구"끼리라 괜찮다 하는 진진이에요. 진진은 뭐 물어볼 게 생각나서 지원을 자기 방으로 부릅니다. 일 때문에 누굴 만나는데 딱 붙어있어야 한다며 향수 어떠냐 물어봐요. 향수를 여기저기 뿌리고 묻다가 목에 뿌리고 냄새맡고 어색해진 두 사람ㅋㅋㅋㅋ(에...) 지원은 회사갑니다.


# 지원 집에 들렀던 안소니 진진과 마주치고

  회사에 있는 지원. 안소니가 김치갖다 두러 지원의 집에 가요. 진진과 비슷한 타이밍이지만 엘레베이터에서 엇갈리는 안소니와 진진. 엘레베이터에는 진진의 향기만 남아있어요. 안소니와 함께 엘레베이터를 탄 아줌마는 "탈렌트 아가씨가 탔었나 보네"말해요.

  진진은 코디와 이야기하다가 "나 작은 딸인데? 나 언니 있어." 말하기도 해요. 코디는 먹으라며 입에 귤을 한참 넣어주는데ㅋㅋㅋㅋ 진진이 벤에서 딱 내리자 안소니가 서있어요ㅋㅋㅋㅋ"여기 살아요? 내 동생도 여기 살아요"하는 안소니.ㅋㅋ 귤 먹다가 말도 못하고 뛰어 도망가는 진진ㅋㅋㅋ


<MBC 20세기소년소녀 방송화면>


# 맥주와 눈물의 아름, 매번 처리해주는 우성

  아름은 부기장 커플 만나서 둘이 잘 어울린다 하고있어요. ㅠ........ㅠ......자기가 밥쏘고 한강가서 맥주 먹는 아름. 술취해서 정우성을 불러요. 아름은 한강에서 취할때마다 우성을 부르고 우성은 그럴때마다 고생입니다ㅋㅋㅋ 아름은 몰래 맥주캔 버리러 가다가 엄마한테 걸려 혼나요.


<MBC 20세기소년소녀 방송화면>


# 진진의 오해 알게된 지원, "나 결혼 안했어"

  진진의 집에 "오빠"하면서 택배가 오고, 그걸 보고 진진은 기분이 안좋아요. 여동생이 귤을 보냈어요. 민호가 "작은누나는 왜 헛소리 찍찍하고 다니실까? 형 결혼했대. 이것도 형 와이프가 보낸거래."하고 지원에게 말해줘요. 지원은 어이없어해요. 그런데 마침 진진이 지원을 불러요. 진진은 봉고파 모임에 지원을 데려가요. 진진은 봉고파가 건전한 모임이라 말하면서 "니 와이프한테 우리 봉고파는 일도 오해할 필요 없다고. 우린 프렌드."라 지원에게 말해요. 진진 앞에 서는 지원 "누가 그래. 나 결혼했다고. 나 결혼 안했어."말해요. 웃으면서 따라가는 진진.


<MBC 20세기소년소녀 방송화면>


# 3일 사귀고 헤어졌던 진진-지원?

  봉고파 모임에서 웨딩 물어보려는 영심인데 "웨딩 사진은?"묻고 지원은 "한번 했어"이야기해요. 그만물어보라는 아름. 아름은 "우리 안에서 골라. 해결 보자."해요. 긴장하는 봉고파. "진진이. 사진진. 첫사랑이야."하고 대답하는 지원. 돈 냄새 맡냐 뭐라하는 사람들. 그리고 봉고파는 "너 어디갔었어? 우리가 너 얼마나 찾았는데."물어봐요.

  밖에는 비가 오고 진진과 지원은 우산쓰고 같이 걸어요. 지원의 형과 여동생 이야기 듣는 진진. 두 사람은 고등학생 이야기에 회상에 빠져요. 그리고 지원이 묻습니다. "근데 그때 왜그랬지?" "뭘?" "우리.... 왜 헤어졌냐고." 지원과 진진은 봉고파에게 이야기 비밀로 하자고 해요.

  하지만 집에 돌아가는 영심과 아름. "걔네둘이 사귄거 언제까지 모른척 할거야?" "3일 사귄게 사귄거냐?"


<MBC 20세기소년소녀 방송화면>


# 서로를 신경쓰는 지원-진진, 넥타이? 썸의 기류?

  진진은 아침 먹으러가는데도 이옷 저옷 입어봐요. 지원도 거울봐요. 아침먹는데 진진 엄마가 애인있냐고 지원에게 물어요. "없대없대"하면서 옆에서 신나게 말하는 진진ㅋㅋㅋㅋㅋㅋㅋ. 

  진진은 수영하러 가는데, 지원은 시간있으면 "나 회사에 데려다 줘"해요. 같이 차타고 가는 두 사람. 지원은 진진이 요즘 뭐하는지 묻지만 진진은 비밀이라 말 못해요. 회사에서 지원이 내리자 진진은 불러서 넥타이를 다시 매줘요. 지원은 동공지진


# 우결 고민많은 안소니

  막장 드라마 오디션 보는 안소니. 그런데 안소니는 실장의 말에 "우결때문에 누구 덕보는 거 안하고싶다"말해요. 방송국에서 사진진이랑 마주치자 피해가는 안소니. 매니져가 설득해요.


# 청소아줌마, 손자(?) 사건 생기고

  변호사 사무실. 청소아줌마한테 또 혼나는 영심이에요. 그런데 청소 아줌마가 경찰서 전화를 받고 나가요. 청소 아줌마 손자 사건을 맡는 강변호사.


<MBC 20세기소년소녀 방송화면>


# 맞선녀와 데이트에 또 아름 구하러 가게되는 우성

  비행을 끝내고 승무원들 남자친구가 기다리고 있어서 한명씩 빠져나갑니다ㅋㅋㅋ

  맥주한테 "자기야"하면서 또 혼자 맥주 마시는 아름.

  한편 에서 데이트하는 정우성. 케이크와 쿠키 만들어온 맞선녀. ㅋㅋㅋㅋㅋㅋ 쿠키 부스러기 떨어지는것에 정우성은 민감해해요ㅋㅋㅋㅋㅋ

  아름은 우성에게 전화해요. 우성은 영화보러 맞선녀에게 한강 가자고 해요. 그런데 한강에서 미친것처럼 커플 가르고 다니는 아름이 있어요. 맞선녀가 아름 캐리어를 끌고 정우성이 아름을 업고 가요. 


#

  엘레베이터에서 만나는 진진과 지원. 지원은 형 소개시켜주겠다면서 "만나보면 너 최소 기절이다" 말해요. 날 잡는다는 지원.


<MBC 20세기소년소녀 방송화면>


# 여동생 두고 싸우는(?) 지원-안소니

  길가다가 지원 여동생은 사진진 여우같다면서 싫어해요. 마침 지원이네 세 남매는 만나고 지원과 안소니는 여동생 두고 누가 더 좋냐며 투닥대요. "큰오빠야 작은오빠야" "나는 우리 전설오빠."하면서 좋아하는 아이돌밖에 없는 여동생.


#

  진진 엄마의 생일. 지원은 꽃바구니를 선물해요.


<MBC 20세기소년소녀 방송화면>


# 우결 알게되는 지원, 안소니-지원 형제임 알게되는 진진 충격 두배

  우결 촬영하는 진진과 안소니. 미션은 사람들 앞에서 "특별한 결혼식"하라는 카드에요. 친구들을 부르는 진진. 그런데 마침 안소니가 친구를 못 부르고, 지원이 지나가다 전화해요. 안소니는 지원을 오라고 부릅니다. 지원은 상대배우를 모르고 촬영장에 도착해요. 눈 앞에 진진이 웨딩드레스 서있습니다. "형 오늘 뭐하는 거야?" "결혼해. 결혼식이야" 말을 잃는 지원. 지원을 발견하고 놀라는 진진. 진진은 지원이 자기 친구로 온거라 생각하면서 매일 촬영할때 드레스 입는다는 이야기를 바쁘게 꺼내놔요. 그 앞에서 "예쁘다"하는 지원. 그리고 형 만나러 왔다고 해요. 안소니가 말걸며 다가오고, 진진도 지원과 안소니가 형제라는 사실에 둘 앞에서 말을 잃어요.

  


#

  예고편에 진짜 신랑을 찾으라는 우결ㅋㅋㅋㅋ지원이 나오나보네요. 너무하네요ㅋㅋㅋ 그리고 지원과 진진 뭔가 진전이 있나봐요ㅋㅋ


+ 지원 애인 물음에 진진이 "없대없대"ㅋㅋㅋ하는 거ㅋㅋㅋㅋ 무심하게 좋아하는 티나는데ㅋㅋㅋ 웃겼어요

+ 그리고 청소부 아줌마 사건은 어떤 일이 생길까요? 강변호사가 영심에게 아줌마 사건 해결하게 시키고, 영심이 잘 해결해서 청소부 아줌마가 영심한테 막 큰 소리 못치게 될 것 같은 기분이죠? ㅋㅋ

+ 이번회에서 지원이 결혼 안한 거 알게되어 잘풀리는 듯한 진진인데 안소니랑 관계가 꼬이게되는 듯 하죠?ㅋㅋ 그리고 지원이 웨딩사진을 한번 찍었다는 걸까요 결혼을 한번 했엇다는 걸까요ㅋㅋㅋ 

+ 진진과 지원은 3일 사귀고 왜 헤어졌을까요? 갑자기 이사때문에?? 무슨 일이 있던 거죠?

+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서 배우 김재욱의 여동생으로 안경쓰고 나왔던 배우가 여기에서도 지원-안소니의 여동생으로 나오네요ㅋ ㅋ 

+ 그나저나 진진의 큰언니는 누구일까요?? 어릴적에 남자 넷, 여자넷이었던 장면도 진진의 큰 언니가 있던 걸까요 설마? 큰 언니 나중에 나오겠죠?

+ 그리고 죽은 안소니 엄마의 사진은 왜 나온걸까요? 진진이 이를 알고있으니까 더 둘의 관계를 잘 이해할 수 있다는 설명이었을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