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꽃보다 청춘 위너편, 비싼 납치 나영석PD 위너 속이기, 가짜 CF촬영 치밀 잼, 죄수복, 신서유기 외전 이유? 송가락 서호주 퍼스, 강승윤 총무, 송민호 백팩, 김진우 까까가방 본문

기타/tv

꽃보다 청춘 위너편, 비싼 납치 나영석PD 위너 속이기, 가짜 CF촬영 치밀 잼, 죄수복, 신서유기 외전 이유? 송가락 서호주 퍼스, 강승윤 총무, 송민호 백팩, 김진우 까까가방

ForReal 2017. 11. 8. 04:09
반응형

꽃보다 청춘 위너 편 시청했어요!

  꽃보다청춘 신서유기 외전이라고 tv에서 채널 돌릴때마다 매일매일 광고 나오더라고요. 어느 날은 긴~ 광고가 나왔는데 출연자 각각 캐릭터 재밌어 보여서 젊음 좀, 청춘 좀 구경하려고 시청했어요ㅋㅋ 15세 관람가.


 tvN 꽃보다 청춘


# 죄수복에 떠나, 정장에 돌아오다?, 꽃청준 시작

  범죄자 옷 입고 떠난 네 사람이 타이틀에서 보였어요. 그리고 바다. 어느나라 일까 궁금했어요.

  시작하면서 슈스케 '본능적으로 걔' 강승윤, 임자도 소년 김진우, 쇼미더머니 걔 송민호, 케이팝 스타 걔 이승훈. 이렇게 소개하면서 나왔어요. ...??

  여행하러 간 곳은 서호주였어요. 

  죄인 옷으로 나가서 정장 입고 위너로 돌아왔다는 시작과 결말을 먼저 보여주며 궁금하게 했고요ㅋㅋ


<tvN 꽃보다청춘 방송화면>


# 신서유기 외전? 이유?

   다른 예능프로 신서유기4에서 삭발을 하고, 게임을 하다가 돌림판에서 '송가락'으로 람보르기니-포르쉐를 찍었던 송민호. 그리고 무릎꿇은 나영석 PD에게 꽃보다 청춘 걸고 물통 던져서 세웠었어요ㅋㅋㅋ 대박이었네요. 눈물닦는 송민호. 서사가 있는 꽃청춘이었네요ㅋㅋ 꽃청춘 가게 된걸 발표하는 장면도 나왔어요ㅋㅋ


<tvN 꽃보다청춘 방송화면>


# 모두 알고있던 꽃청춘, 더 어려웠던 납치

# 치밀 위너와 더 치밀해지는 제작진

  이후로 여권 준비, 여행 준비하고 있는 위너. 그동안 출연자들도, 시청자들도 납치를 알고있었기때문에 어려웠던 납치가 나왔어요ㅋㅋㅋ (두근두근)

  YG 이병영 팀장, 매니저들과 꽃청춘 제작진이 몰래 이야기하고 차에서 몰카 하기도 했어요. 가방에 뭘 두둑히 넣고 이쁘게 옷입고 다녔다는 위너의 모습ㅋㅋㅋ가방을 평소에 안매던 김진우도 매일 가방을 메고다녀 '까까가방'이라고 불릴정돜ㅋㅋㅋ 멤버들은 항상 스케쥴 의심하고 대기하고 있었다고 해요ㅋㅋㅋㅋ

  그리고 괜히 한번 낚아본 이야기도 나왔어요. tvN차를 주차장에 대놓고 떠보는 제작진이지만 위너는 알아채지 못했어요. 하지만 사실 모르는 척 하고있던 위너에요ㅋㅋㅋㅋ 위너가 치밀하자, 더욱 치밀해지는 제작진.ㅋㅋㅋ 기싸움이 재밌어 보였어요ㅋㅋㅋ


<tvN 꽃보다청춘 방송화면>

기아자동차 차장도 있고ㅋㅋㅋㅋㅋ


# 촬영인척 납치하려 CF감독-고가카메라-YG광고팀-스타일리스트까지 섭외

  위너가 방심하는 행사스케쥴을 먼저 알고 매니저들과 짜는 제작진. 구체적인 개런티까지 멤버들에게 제시하면서 CF감독님까지 섭외, 스타일리스트 포섭하면서 자동차 광고 찍는다고 위너를 속이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CF인척 차에 태우고 촬영하는 척하고 공항까지 끌고간다고 말하는 제작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색빌딩 감옥안에서 널 구해줄게"라는 가사도ㅋㅋ광고와 맞고ㅋㅋㅋ


<tvN 꽃보다청춘 방송화면>


# 죄수복, 가린 자동차 의심 but '진짜 열심히' 가짜광고 촬영

  그리고 디데이. 가짜 세트장과 차량, 몰래카메라 투입까지ㅋㅋㅋㅋ CF촬영용 카메라도 빌렸어요ㅋㅋㅋㅋ 위너는 모든게 일반 CF촬영장처럼 완벽했다 말했어요ㅋㅋ 콘티도 있었어요ㅋㅋㅋㅋ 그런데 죄수복때문에 의심하는 승훈.ㅋㅋㅋ 결국 스토리보드 보여주는 광고팀에게 설득당해요.ㅋㅋㅋ 송민호도 죄수복때문에 의심해서 묻다가 이후에 잊었어요ㅋㅋ

  실제 CF감독이 멤버들에게 3D 모델링 안했다면서 속이고ㅋㅋㅋ 광고주한테 보낸다면서 나영석PD에게 사진보내고ㅋㅋㅋ

  그리고 CF를 찍는 치명적인 표정과 똥폼ㅋㅋㅋㅋㅋ 그리고 자동차 가린거 의심하다가 납득 당하는 것도 웃겼어요ㅋㅋㅋ 촉 좋지만 광고촬영 진짜 열심히하는 승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사랑의 총 많이 쏘는 송민호ㅋㅋㅋ

  가짜 CF찍으면 열심히하는 위너ㅠㅠㅠ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아일랜드' 가사나올때 호주 지도가 겹쳤어요ㅋㅋㅋㅋ아어케


<tvN 꽃보다청춘 방송화면>


# 자동차 끌고가다가 갑자기 나PD 등장

  빠삐용 복장으로 야외로 나가는 위너ㅋㅋㅋ

  이후 PD가 납치 계획 설명하는 것도 벌써 웃겼어요ㅋㅋㅋ 차에 죄수복 입고 타서 출발하는 위너를 CF인척하고 트레일러로 차를 끌고 갔어요.ㅋㅋㅋㅋㅋ 뒷자석 몰카 꺼지는 사고도 났다고 해요ㅋㅋㅋ 한참 찍다가 조명체크한다면서 차를 세우고 멤버들 사이드 시야를 막는 제작진. 이후 트레일러에서 CF감독과 나영석 PD가 자리를 바꿨어요ㅋㅋㅋ 이후 감독님 안탔다고 역정내는 CF팀 제작진ㅋㅋㅋ 안좋은 분위기 파악한 위너ㅋㅋㅋ "그 앞에 까만 옷 입은 친구 잘 찍거든요"하는 말과 나영석PD등장에 놀라는 위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부터는 제가 찍겠습니다"하는 나PD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가장 먼저 눈치채는 이승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지르는 위너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광고 아니에요?"ㅋㅋㅋㅋ 회사 팀 모두 속인것에 놀라는 위너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가방 없이 잡혀가는 위너.ㅋㅋㅋㅋㅋ 신나서 호주가는 거 얘기해버린 PD ㅋㅋ


<tvN 꽃보다청춘 방송화면>

<약간 부산 느낌이죠?>


# 용돈 받아 서호주 '퍼스'로 가는 위너

   바다, 동물, 석회암 기둥들, 별천지가 보이는 풍경. 호주모습이 나오고, 호주에 대한 책 받고 공부하기 시작하는 위너ㅋㅋㅋ 6박 8일 여행ㅋㅋ 1인당 하루 용돈 10만원씩 8일분 받는 위너. 그리고 호텔스컴바인으로 예약하는 승훈.

  인천공항에 빠삐용 옷으로 들어가는 위너ㅋㅋ 공항내 촬영 금지라서 공항은 오디오만 나왔어요ㅋㅋ 16시간 비행해서 서호주 '퍼스'에 도착하는 위너. 인도양으로 둘러쌓인 서호주의 주도 퍼스라고 해요. 해변에 있는 도시, 날씨도 좋아보이고 그림들이 예쁘더라고요. 한국과는 정반대의 날씨라고 해요.


<tvN 꽃보다청춘 방송화면>


# 위너, CF액땜으로 운수좋은 출발?

  택시 타고 출발하는 위너ㅋㅋ 생각보다 택시비 안나와서 기분좋아하는 위너. 호스텔에 도착했을때도 체크인하러갔는데 한국사람이 직원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좋아서 날뛰는 위너 ㅋㅋㅋ 6인용 도미토리 룸에 들어갔어요. 4명이 8만원인 방인데 괜찮아 보이는 도미토리? 그런데 씻으려고 하다가 세면도구 사러갔어요. ㅋㅋ 강승윤이 총무를 맡아서 돈을 아끼는 모습ㅋㅠㅠㅋㅋㅋ 앞으로 돈 아끼나봐요ㅋㅋ


<tvN 꽃보다청춘 방송화면>


# 퍼스에서 생필품 쇼핑하는 위너

  샴푸사러 나가는 진우 승훈 민호 세 사람. 샴푸-컨디셔너-바디클렌져 사고 샴푸보다 비싼 과자도 사는 승훈ㅋㅋ

  이후 송민호가 가위를 빌려와서 쇼핑백을 운동화끈으로 묶어 백팩으로 만들어요ㅋㅋㅋ ㅠㅠㅋㅋㅋㅋ 아어케ㅠㅠㅋㅋ 비지엠ㅋㅋ웃기고 열심히 만드는 송민호 모습 너무 귀엽고, 계속 이 백팩 메고 다니는 화면이 뭔가 안쓰럽고ㅠㅠㅋㅋㅋ


  씻고나서 속옷사러 저렴한 가게를 찾아 헤메는 위너. 사람들에게 싼 쇼핑몰도 어색한 영어로 묻지만, 사람들이 잘 모른다고 해요ㅋㅋ 그러다가 여러번 지나쳤던 싼 가게를 뒤늦게 찾아요ㅋㅋㅋㅋ Target. 4달러 옷에 반가워하는 위너ㅋㅋㅋ 옷도 샀어요ㅋㅋ


# 예고에는 동물과 만나고, 자전거 타고, 스카이다이빙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그리고 싸우는 모습??도 보였어요. 총무인 강승윤과의 싸움일까요? 설마 몰카?ㅋㅋ


+ 납치하는 거 속는 모습 보면서 계속 웃겼어요.ㅋㅋㅋ 계획 치밀해서 너무 웃겼던 거 같아요ㅋㅋㅋ

+ 뭔가 납치될 때 더 갈등상황 만들었으면 더 웃겼을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 퍼스의 풍경이 다음화 기대되게 했어요.

+ 돈 아껴서 정장입고 돌아가는 걸까요? 정장은 왜 입게 되는 걸지도 궁금하네요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