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겨울 부대찌개 먹고와, 프로배구 올스타전 정리, 예매링크 티켓 가격 입장권, 좌석도, 표 사는 방법, 배구 올스타 출전 선수 명단, 역대 최다득표, 에일리, v투어 일정 등 - 17 18 v리그 본문

배구/프로배구

겨울 부대찌개 먹고와, 프로배구 올스타전 정리, 예매링크 티켓 가격 입장권, 좌석도, 표 사는 방법, 배구 올스타 출전 선수 명단, 역대 최다득표, 에일리, v투어 일정 등 - 17 18 v리그

ForReal 2018. 1. 11. 13:45
반응형

프로배구 4라운드가 끝나고 1월 21일 일요일, 의정부체육관에서 17-18시즌 올스타전이 열립니다.

지난해에는 눈이 펑펑 쏟아지는 아래에서 장외무대가 열렸었는데, 이번에도 한파와 함께 올스타전이 찾아오네요.

프로농구 올스타전보다는 한 주 뒤에 열리고요.






# 프로배구 올스타전 참가 선수?

2017-2018 도드람v리그 프로배구 올스타전 이번 시즌의 올스타는


우선 여자부는

K star팀 이정철 감독

김희진 고예림 알레나 듀크 강소휘

김수지 한수지

이고은 이나연

나현정

오지영


V스타팀 이도희 감독

이재영 황연주 황민경 이바나 박정아

양효진 배유나 김나희

이다영 조송화

김해란 임명옥


으로 구성되어있고요


남자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v스타팀은 신진식 감독과 항공, 삼성, ok, KB 선수들이 보이죠.

가스파리니, 박철우, 송명근, 한선수 선수 등이 있고요.

('전문 위원회 추천'이 써있지 않은 선수는 팬투표를 통해 뽑혔어요. 포지션별로 많은 득표를 얻은 선수입니다.)


K스타팀에는 현대, 한전, 우리카드 선수들이 보이고요.

현대캐피탈 센터인 신영석 선수가 올스타전 최다득표를 얻었다고 하네요.

문성민, 전광인, 파다르, 신영석, 노재욱 선수 등이 보이네요.


# 올스타 최다 득표 누구? 

  참고로 올스타전 역대 최다득표는 후인정 - 여오현(2시즌) 한선수 (4시즌) - 김학민 - 여오현 - 김요한 - 문성민 - 전광인 계보ㅋㅋㅋㅋㅋ를 갖고있고요.

  여자부는 구민정 - 김사니 - 박경낭 - 황연주(3시즌) - 나혜원 - 김혜진 - 양효진(3시즌) 이재영 섬수가 그 동안 최다 득표를 받았었습니다.

  신영석 선수는 남자부 첫 센터 최다득표를 받았네요.



# 잼력 상승? 배구 올스타전 - 이번엔 V투어

  배구 올스타전은 평소에 볼 수 없던 장면들이 나오는게 '잼'의 기본 베이스였죠. 선수들의 장난스런 얼굴들, 다른 포지션에서 공을 만지는 색다른 모습들, 남녀부 선수들이 어울리는 모습들은 항상 팬들을 즐겁게 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재미 더하기 위해 연맹에서 계속 뭔가를 고민하는 듯이 보이죠. 불꺼놓고 체육관 클럽을 만들던 시즌도, 전야제도 있었고, 서브왕 뿐 아니라 파워 공격 컨테스트. 팬들의 아이디어를 받은 닉네임 유니폼, 그리고 이상형 월드컵 등등.


  그리고 이번 시즌의 이벤트는 V-투어가 있죠. 올스타전 최다득표 선수와 같이 체육관으로 버스를 타고 가서 의정부 부대찌개를 먹고, 올스타전을 관람한 후 팬사인회 참가한다는 v투어가 만들어졌습니다ㅋㅋ 그동안 프로농구에서 선수들과 같이 기차타고 부산에 내려가는 등의 이벤트가 있었는데, 그보다 한정인 20명인원 소규모라서 팬들에게는 더 선물이지 않을까 생각도 들고요. (V투어는 2층 지정석 10구역이 자리네요)


# 올스타전 일정?

올스타전 오전에는 장외프로그램을 하고, 오후부터는 서브킹-파워어택 컨테스트 예선을 먼저 한다고 하네요. 그후에 레드카펫을 하고, 본 올스타전은 14시 15분부터하는걸 보니 공중파에서 중계....


  올스타전 축하 공연에는 가수 에일리가 온다고 합니다



<프로배구 올스타전 좌석도>


# 티켓 오픈일 및 배구 올스타전 티켓가격

  티켓은 매진이 아닐경우에 의정부 체육관에서 당일 경기 2~3시간 전부터 살 수 있고, 먼저 인터넷으로 예매할 수 있는데요!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1월 11일 목요일 14시오픈했습니다. (1분만에 2층까지 지정석 매진)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예매가능하고요 바로가기는 여기클릭


  아래 좌석별 티켓 가격이 보입니다.

가장 코트와 가깝고 가격이 있는 좌석은 1층 테이블석이네요. 2인 커플석이라 인당 3만원. 하지만 자리가 몇개 없는 것 같죠ㅋㅋ  서브 라인 뒤쪽 S석은 1인당 18000원, 2층도 잘 보이죠, 2층 지정석도 18000원 이라고 합니다.


비지정석은 가족-단체 할인받으면 8000원으로 저렴하네요.


예전에는 1층 좌석 5만원씩 받고 난리났었는데 이번 시즌 올스타전은 부담없네요!


<프로배구 올스타전 티켓 가격>


# 지난 시즌의 올스타전? 

  지난 시즌에는 남녀부 손잡고 입장하고, 축하공연으로 마마무가 왔고, 여자부 1-2세트 경기 먼저, 남자부 3-4세트 경기를 했죠. 그리고 황택의-이다영 선수가 트러블메이커를 췄고, 여자부 게임에 파다르-문성민 선수가 원포인트 서버로 들어갔엇죠. 이상형 월드컵에서 전광인 선수가 1등을 했고 파워어택-서브킹 컨테스트도 있었죠. MVP는 알레나-서재덕 선수였고요ㅋㅋ



  이번해 올스타전에서 가장 빵 터지는 장면 만들어줄 선수가 누구일지, 가장 신박한 포지션 체인지 득점(?) 만들어줄 이벤트 어떤 조합일지 기대하면서 올스타전을 기다리게 됩니다.


  올스타전 가시는 분들은 의정부 부대찌개 맛집 알아보고 다녀오시길ㅋㅋ하고 쓰며 마무리^0~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