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사연 더 알차진 밥블레스유 3회 시청 후기, 최화정 언변 잼 모이스춰 돼지비계 마포 김치찌개 침 줄줄, 간장게장 어디? 4회예고 송은이 김숙의 VIVO간다? - Olive 본문

기타/tv

사연 더 알차진 밥블레스유 3회 시청 후기, 최화정 언변 잼 모이스춰 돼지비계 마포 김치찌개 침 줄줄, 간장게장 어디? 4회예고 송은이 김숙의 VIVO간다? - Olive

ForReal 2018. 7. 6. 01:41
반응형

밥 블레스유 3회 시청 후기 남겨요.

  먹을거 앞에 갖다놓고 따라먹으며(?) 시청했어요ㅋㅋ 이번 회에는 사연이 더 알차게 실린듯 했죠. 먹고싶은 음식 그림이 역시 많이 나왔고요. 


Olive 밥블레스유


# '생일상'의 머스트 푸드?

   첫 장면은 갓숙을 기다리는 은-화정님 모습으로 시작했어요. "메뉴판 그냥 보고있는게 좋아"ㅋㅋㅋ하는 이야기부터 공감갔어요. (직원들이 가져가면 서운하죠ㅋㅋ)

  그리고 '은지원 팬'이 은지원의 생일을 맞아서 팬들끼리 밥먹었던 사연이 와서 덕질하다가 허전할 때 먹는 음식 이야기가 나왔어요. 이 떄 "사람없이 생일파티하면 제사아니야?"ㅋㅋㅋ하는 화정님 웃겼죠ㅋㅋ 이후 각자 원하는 생일상 이야기하다가 '갈비찜에 잡채'론도 나왔어요ㅋㅋ 맞는 말같더라고요ㅋㅋ 감자탕 모습도 직접 나왔는데 그림이 엄청 맛있어 보였고요. ㅠㅠ


<Olive 밥블레스유 방송화면>

<감자탕....살 야들야들>


# 풍수지리 망한 사연 + 고기 질려 식욕 잃은 사연

  "마포 맛집을 먹어 본 인생과 그 전의 인생"으로 나뉜다하고 기대하게 하면서 마포 숙이 로드를 시작했어요. 출연자들은 말린 매실 소화제를 먹으면서 출발했어요ㅋㅋ (설마 이번화에도 또...?)

  가는 길에도 사연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1. 이사가려고 했는데 풍수지리 보니까 아무데도 가지말라고 하는 사연 악귀를 물리지는 '팥'빙수 먹자는 화정님의 의견과, 한편 '사랑을 해 돈을 꿔줬냐'며 해주지도 않는 피 한방울 안섞인 점쟁이의 말을 듣냐고 말하는 영자님ㅋㅋㅋ (급 안녕하세요 MC모드ㅋㅋ)

  2. 스테이크덮밥집하는 고기 너무 구워서 질린 사람에게는 은평구 사찰 음식ㅋㅋㅋ(고기없음), 그리고 식초 많이 들어간 쫄면을 추전하기도 했어요.


<Olive 밥블레스유 방송화면>

<속살 꽉꽉 게장>


# 마포 간장게장 맛집, 공덕역 진미식당?

  공덕역에서 북동쪽으로 쭉 올라가면 나오는 마포 간장게장맛집부터 갔어요. 이미 유명한 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진미식당이래요. 게가 속살이 꽉 차있었죠. 반찬도 이것저것 많이 나왔고 밥먹으니 누룽지도 나왔어요. 유럽에 사는 유학생이 간장게장 대리먹방 부탁하는 사연과 함께했고. 그리고 게장 더먹는다고 싸우는(?) 장면으로 지루하지않게 보여줬어요.


  진미식당은 미쉐린 맛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연예인들 싸인도 많이 있었죠. 무슨 맛일까요?


<Olive 밥블레스유 방송화면>

<우렁된장>


# 7년 유학생의 한국 첫 끼, 추천 음식은?

  7년동안 유학하고 한국에 들어와서 첫끼로 먹을 음식을 묻는 사연에 답하는 출연자들. 공항사거리 동네에서 이사간(?) 화곡동 버섯 칼국수 추천, 바지락 칼국수 추천. 인천 우렁 된장 쌈밥. 을 추천했어요. 그라다가 이후 '한국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김치찌개 먹어야된다면서 마포 김치찌개 집으로 이동했어요.


<Olive 밥블레스유 방송화면>

<김치찌개>


# 마포 김치찌개, 모이스춰 돼지고기?

  마포 김치찌개 집은 아들이 하는곳, 엄마가 하는 곳 두개중 엄마가하는데로 들어갔어요. 마포 굴다리식당. (백종원 3대천왕, 수요미식회에 나온곳이라고 하네요) 출연자들은 간장게장 다먹고 디저트(?)로 김치찌개 4인분 이상 시켰어요ㅋㅋㅋ

  여기는 김치랑 고기가 많이 들어간다고 해요. 김치찌개+계란말이+제육볶음 비쥬얼이 침이 줄줄 흐르게 했어요. 계란말이 만원 메뉴판이 뒤에 보이는걸로 봐서 약간 안주같기도 했죠?


+ 김치 비계 섞인게 "모이스춰하거든"ㅋㅋㅋㅋ하는 화정님 말이 낯설고 동시에 이해가 가서 빵터졌어요. 


<Olive 밥블레스유 방송화면>


# 독박육아맘에게 추천음식?

  독박육아맘이 지인SNS 해외사진보면서 상대적 박탈감을 느낄때 뭘 먹을지 추천해줄까 사연이 또 나왔어요. 출연자들은 비혼이지만 사연자에게 공감했고요. 그리고 커피를 제대로 먹을 시간과 여유를 주고싶다하는 숙님. 애들 먹이느라 제대로 못먹었을 패스트푸드 중 시카고 피자 추천하는 화정님. 간단히 부쳐서, 기빠졌을 때 좋은 부추로, 힘을 줄 수 있는 부추전 이야기하는 영자님. 

+  자꾸 수지 닮았다고 하는 언니 사연에 "왕만두로 입을 틀어막아라"ㅋㅋㅋ 하기도 했고요. 



# 다음 주에는 직장인 사연 대잔치 나온대요. 그리고 은이-숙 님이 회사에 초대하나봐요. 회사 디게 예뻐보였고요. 옥상에 꾸며놓고뭐 먹나봐요. 사연 미리 나오는 것들도 재밌어 보였어요. 


+ 송은이-김숙님 회사 VIVO 비보, 비밀보장이란 뜻이래요ㅋㅋㅋㅋ 유투브채널 만들면서 스튜디오겸 하는걸까요? 핸드폰 회사랑 이름 똑같죠ㅋㅋ 찾아보니까 원래 팟캐스트처럼 라디오?같은거였는데 유투브에도 올라오는건가봐요. 그리고 내용이 약간 밥블레스유의 전신같더라고요ㅋㅋ


+ 돈 안갚은 남친 사연자에게 간장게장 쿠폰 반 잘라서 보내준다는 장면도 있었어요.ㅋㅋ


+ 개인적으로 간장게장은 맛을 잘 몰라서 우렁된장이랑, 감자탕, 제육볶음 그림 나올때 제일 맛있어보였어요ㅠㅠ


+ 3회 웃겼던거 정리 : 팬들끼리 생파에 '제사아니야?'ㅋㅋㅋ 고기질린사람에게 '사찰음식', 김치찌개먹으면서 '모이스춰'찾는 부분 웃겼어요ㅋㅋㅋㅋ


+ 밥블레스유는 목요일 밤 9시 Olive 채널 본방송, 밤11시, 12시에 바로 재방 또 해요.

#밥블레스유 #밥블레스유3회 #올리브 #Olive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