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러브캐처 3회, 스킨십 김지연 비밀 폭로 이채운 궁금, 한초임 질투 방어 기대, 커플 드라이브 베이킹, 황채원 눈물 이홍창 노림? 오로빈 반말 의도적? 황란 쌍방 본문

기타/tv

러브캐처 3회, 스킨십 김지연 비밀 폭로 이채운 궁금, 한초임 질투 방어 기대, 커플 드라이브 베이킹, 황채원 눈물 이홍창 노림? 오로빈 반말 의도적? 황란 쌍방

ForReal 2018. 7. 26. 01:30
반응형

러브캐처 3화 방송 시청하고 후기 남겨요!

  러브캐처 3회에서는 지난 회에 예고한 김지연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미션이 진행되면서 호감 러브라인이 바뀌는 모습도 흥미로웠고요. 특히 예고로도 이어지는 것 같던 질투인 듯 신경전이 긴장감 높이고, 재밌을 수 밖에 없었죠.


Mnet 러브캐처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다림질 연기?>


# 3회, '김지연의 정체'에 포커스 주며 시작

  3회의 제목은 '김지연의 정체는' 이었어요.

  선공개에서 나온 아침 준비 장면부터 나왔는데요. 김성아-한초임이 화장하면서 "채운이는 러브같아"하는 이야기를 뒤에서 김지연이 다림질하면서 듣고 있는 모습부터요. 그런데 "다리미 꽂은 콘센트 불이 안켜져있잖아!"ㅋㅋㅋ하고 왓쳐가 김지연에게 소름돋아 하는데 뒤늦게 켠(?)듯했죠.ㅋㅋㅋㅋ (+결과를 알고 다시 보면 또 다른 재미)


  홍창-민호-채운 셋이 아침을 먹을 때, 이채운은 오늘 알고싶은 사람, 궁금한 사람에 대해 "지연"이라 얘기합니다.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김지연-이채운>


# 짝지어진 커플대로 드라이브, 설렌다

  tv화면에 늘의 커플을 만들어 줘서 나왔고, 커플대로 자동차에 타고 가라는 말이 나왔죠. 홍창-초임, 민호-성아, 란-승우, 채운-지연, 로빈-채원이 커플이 됐어요. 채운-지연이 커플이 되자 신경쓰는 듯한 한초임의 얼굴이 지나갔죠.


  나란히 차에 타고 가는 출연자들을 보니 괜히 설레더라고요. 란은 차에 타서 뭐라 말하는 승우에게 썸언어인듯 들리게 "그래서 싫어?"묻고. 에어컨 못켠것 미안해하는 홍창과, 김지연이 타니 얼굴이 상기된 이채운도 보였죠.


  차를 타고 가면서 하는 대화들이 짧게 보였는데, 이채운이 한초임과 있을때와 김지연과 있을 때가 달라보인다는 왓쳐들. 그리고 김지연이 두발자전거 못탄다 말하자, 알고보니 '혼자 외발자전거 타는거 아니냐고'하는 신동엽아저씨 ㅋㅋㅋ

  또 연상을 안사귀어봤다는 이민호에게 "너 공략하는거 그렇게 어렵지않을 것 같애"라고 이야기하는 김성아. '공략'이라는 단어가 의심하게 했죠.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커플베이킹>


# 두번째 미션은 커플베이킹

# "감기 나줘" # 한초임의 시선

  커플들은 코엑스에 도착했고, 박준우 셰프와 함께하는 커플 베이킹하며 타르트(?) '크렘 파티시에'를 만드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1등은 '비밀의 방'에 들어갈 수 있었고요.

  조리기능사 자격증이 있는 홍창이 뚝딱뚝딱 요리를 해나갔고요. 승우-황란 커플은 답답한 상황처럼 지나가고, 또 김성아 리드행동하는 이민호가 보였죠. 또 차에서부터 계속 콧물났던 황채원을 보녀, "(감기를) 나줘"하며 오로빈이 이번 회에도 심쿵멘트를 했죠.ㅋㅋ 한편 김지연과 이채운을 보면서 편치않은 한초임의 표정도 나왔죠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김지연의 스킨십>


# 김지연-이채운의 스킨쉽 보다가, 그 중간에 끼어드는 한초임?

  그리고 머랭치기하는 각 테이블이 나왔는데, 특히 김지연과 이채운의 스킨쉽과, 그를 계속 보는 한초임이 흥미로웠습니다. 근데 그런 한초임 화면을 보다 말거는 신동엽아저씨 "웃어요 초임씨 제발 단 한번만이라도"ㅋㅋㅋㅋㅋ하는데 웃기고ㅋㅋㅋ

  김지연은 이채운의 양쪽 팔을 툭툭치고, 목에 튄 크림을 닦아달라고 하는데 정말 머니라서 스킨쉽하는건지, 계산없이 하는건지, 아니면 작업인지 궁금했죠ㅋㅋ 그리고 한초임이 재료가져가면서 마치 '굳이 둘 사이에 끼어드는 듯한' 장면도 재밌었죠ㅋ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_ 파고드는 한초임>


  타르트 만들고 있는데 딱봐도 사진 미션 이후로 승우조가 또 꼴찌 느낌이 오더라고요ㅋㅋㅋ 이민호-김성아 조 타르트 비쥬얼적으로 예뻤죠. 또 한초임-홍창 조 타르트도 예뻐보이고요 ㅋㅋㅋ 홍창-초임이 1등 했죠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왓쳐들은 음식 잘 못만들며 불편함이 있던 것이 "계산없이 그 사람자체를 보는 것 같다"며 승우-란 둘다 러브캐쳐같다 의견을 말했죠.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황란-오로빈>


# 아침엔 '러브같다' 듣고 란에 데이트 신청, 저녁엔 채원에 약을 챙기는 로빈, 의도적?

  아침 밥먹으며 오로빈은 "란이누나 러브같아요?"묻고, "특유의 눈빛이 있어서 러브같다"답하는 승우. 왜 오로빈이 란에 대해 질문할까 의문을 갖는 왓쳐들. 그런데 이후 은 오로빈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았습니다러브같다는 말을 듣자 란을 부른 오로빈에게 '머니인가 아니면 진짜 러브를 찾은걸까' 왓쳐들은 혼란하게 했고요. 오로빈과 란이 둘이 커피마시고 있는데 지나가는 승우가 중간에 말걸러 왔다가 팽당해서 삼각관계같이 묘한 비지엠과 나왔죠. 남자들에게 가서 오로빈이 전투적으로 바뀌었다고 이야기하는 승우.

  쿠킹클래스 이후 저녁에는 오로빈이 황채원을 챙겼죠. (그러다가 3살 연상에게 "채원아"부르는 로빈을 보며 설레는 와중, 장도연왓처의 "엄마 이름도 이름으로 부르는거 아냐"ㅋㅋㅋㅋㅋㅋ에 또 폭소....) 아니 오로빈은 황채원을 불러 약을 챙겨줬어요. 과연 로빈이 '러브캐쳐라서 세심한 성격이 나오는 걸지 아님 의도일지' 궁금했죠.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황채원 인터뷰 보는 홍창, 이채운 인터뷰 보는 초임

  그리고 비밀의 방을 여는 시간. "누구거 보지?"하는 홍창의 말에 불안한 듯한 지연? 또 말없는 란의 얼굴이 나왔죠. 그리고 홍창은 머니같은 사람을 봐야겠다고 하다가 채원의 영상을 봤습니다. 승우에게 민호도 "채원누나가 (머니캐쳐) 확실해"헀었죠. 하지만 영상에서 황채원은 돈은 벌면되지만 사람은 그렇게 안된다는 말을, 그리고 전 남자친구 얘기하다 헤어진 얘기하며 울먹이는 인터뷰, 하지만 상금이 5~8천이면 돈을 택할 듯이 이야기하는 것도 나왔죠. 홍창이 채원의 영상을 본 이유가 한초임이 다른 사람을 본 것 때문이라고 추측하는 왓쳐.


  한초임은 바로 이채운의 사전 인터뷰를 확인했어요. 이채운은 오래 지켜보는 편이라 8일동안 사랑을 찾지 못할것같다. 운명을 믿는다. 상금과 룰 이야기에 고민하는 인터뷰 내용이 나왔고요.

  왓쳐들도 인터뷰를 봐도 헷갈려서 벌칙같다고ㅋㅋㅋㅋ하는데 공감갔어요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눈물 흘리는 황채원>


# 비밀의 방 이후 황채원을 불러 말하는 홍창, 왜?

  이후 홍창은 여자방에 직접 찾아와서 채원을 불렀죠. 그리고 수영장에서 대화했고요. "궁금했어요. 대화를 못해봐서.."말 꺼내는 홍창. 또 맨날 받다가 미역국을 끓여준걸 고맙다고 말했고요. 전날, 거짓말 탐지기에서 남자친구 없다에 대해서 거짓으로 나와서 채원을 의심했었던 홍창이었어요. 이홍창이 전 남자친구와 헤어진것에 대해서 물으니 채원은 지난 사랑에 울컥해 다시 눈물을 흘렸어요.

  '왜 채원을 불렀는가'에 대해 홍창이 머니캐처라서 채원을 타겟으로 잡았다는 의견, 또 지연을 보다가, 초임을 보다가, 채원에게 간 홍창의 정체를 궁금해하는 왓쳐들 이야기가 있었고요.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러브캐처 1~3회의 훌리건>


# 김지연 '상금 천만원 대회 1등' 이야기하는 이민호

  남자방 뒷담화 시간에 승우가 베이킹을 하면서 경쟁을 하면서 불안 초조해하는 란을 봤다는 이야기를 했고요. 또 친구를 소개시켜주는 자리에서 데면데면하게 하고 갔었던 한초임 이야기도 했어요.


  또 채운이 지연에 대해 계속 이야기하고 일에 대한 뭔가도 있다 이야기하자, 민호는 의심간다 다시 말했죠. "연이가 일을 했는데. 상금이 걸린 일이었어요. 지연이가 1등 했거든요. 천만원을 받았어요." 한편 채운은 무용콩쿨에서 2등해서 화났었다는 지연의 이야기를 들었다며 그것이 '프라이드'때문이라 생각하고 이야기해주는 듯 했죠.

  여자방 뒷담 시간에는 지연은 채운이 선한 사람같다 느꼈다 했고요. 더 잘 아는 것처럼 답하는 초임.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이채운-김지연>


# 김지연의 정체를 추리하는 왓쳐, 이유들?

  그리고 김지연의 정체에 대한 문제에 왓쳐들의 추리가 나왔죠. JR은 '사랑보다 일이 먼저'일 것이라 머니캐처라 추리, '행동에 일관성이 있다. 욕망이 드러난 것.'며 러브캐처라 생각하는 전건우. 어떠한 '대회에서 1등한 걸로 제작진이 섭외'해서 머니캐처라 생각하는 레이디제인. 거제도 출신에 한국무용 전공으로 서울왔으니 집이 좀 살아서 러브캐처일것이라는 홍석천. "네거 봐 네거"할 때 표정이 드러나서 숨기지않은 모습이 러브캐처라는 신동엽 등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김지연의 정체>


  이후 김지연의 인터뷰가 나오며 정체를 알려줬어요. 상금이 백만원이면 사람이 좋으면 사랑을 선택하지않을까하는 인터뷰. 천만원이면 고민할 것 같다. "아직 대학생이기도 하고 지금 돈이 필요한 일이....." 하고 광고가 나왔어요ㅋㅋㅋㅋ 머니캐쳐같기도 했는데 결국 그리고 "저는... 사랑을 택하겠습니다"하고 러브캐처 버튼을 눌렀나봐요 ㅋㅋㅋ 

  왓쳐들은 김지연이 사랑도 뽜이팅하는 성격이었다고. 반대로 채운이 머니캐처같다 말했죠. 


# 3회의 호감도, 2표씩 받은 황채원, 오로빈, 이채운

  3회의 호감도는 황란과 승우는 여전히 쌍방. 황채원x오로빈 쌍방 선택. 김성아->오로빈, 이민호->김성아, 홍창->황채원, 였고요. 특히 3각관계가 눈이 갔죠. 한초임, 김지연->이채운, 이채운->한초임

 3일연속 다른 여자를 선택하는 이민호. 김지연-한초임이 선택한 이채운이 머니캐쳐이면 그림 재밌을 것 같았죠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볶음밥 약속 지키는?>


# 예고편에서 또 어딘가에 가서 미션하는 커플들이 보였죠. 또 러브맨션에서 이채운에게 김치볶음밥해먹여주는 김지연도 나오고, 승우-김지연 반대편의 한초임-이채운 장면과, 김지연이 우는 모습도 궁금해하게했어요.




+ 이번회에는 김지연 정체에 포커스를 둬서 김지연을 의심하면서 봤는데, 이채운과 쿠킹클래스하는 스킨십 장면에서 김지연이 머니의 행동이면 어쩌나하고 지켜보는 재미도 있었죠.

+ 또 쿠킹클래스에서 한초임의 장면도 거의 치정드라마 초반보듯 재밌었어요ㅋㅋ


+ 오로빈-이홍창이 예상을 넘어 황채원에게 눈을 돌리는 것도 흥미로웠죠. 또 황채원의 직업이 연기자라서 연기력인지 혹은 정말 진솔한 이야기를 한건지도 궁금해졌고요.



+ 가장 궁금한건 역시 4화에 수영장 4각관계(?)같은 모습에서 이채운-한초임-김지연의 어떤 신경전 했을지인 것 같죠ㅋㅋㅋ


+ 지연이 러브캐처라면 이민호의 뒷담화는 누가 심은 쁘락치클라스아니에요? ㅋㅋㅋㅋ설마 콩쿨 1등한걸로 저렇게 말한거 아니겠죠? ㅋㅋㅋ


+ 그나저나 이채운x김지연 두 사람같이 나오는 모습 설레네요ㅋㅋ


+ 오늘 3회에서 김지연 정체를 보고 결말 하나 상상이 됐습니다. 계속 김지연-한초임-이채운이 삼각관계를 이어가다가 결국 고민하는 끝에 이채운은 김지연을 선택하는데 이채운은 머니캐쳐인거에요ㅋㅋㅋ 하지만 마지막에 착한 김지연을 보고 정신 차린 이채운이 돈을 포기하고 커플이 되어, 멋진남자가 되고, 결국 러브캐처 프로그램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며 끝나..ㅋ.ㅋ...ㅋ.... 는 ........꿈을 꾸었습니다.


+ 여러 여자에게 말거는 이채운, 오로빈, 그리고 표 계속 바뀌는 이민호.... 를 의심해야...할까요? 아님 반대로 남녀중에서 가장 조용한 황란-이채운을 의심해야할까요? 


+ Mnet 수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러브캐처 프로그램이에요 재방송 많이해요ㅋㅋ


#Mnet러브캐처 #머니캐처 #러브캐처 #김지연 #이민호 #정체 #이유 #장도연 #신동엽 #예능 #연애 #승우 #황란 #한초임 #이채운 #오로빈 #이홍창 #커플화보 #LoveCatche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