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밥블레스유에 갑툭튀 배우 정해인 -> 피로풀린 후기, 최화정-송은이 배우 정해인과 친분?- Olive 밥 블레스유 본문

기타/tv

밥블레스유에 갑툭튀 배우 정해인 -> 피로풀린 후기, 최화정-송은이 배우 정해인과 친분?- Olive 밥 블레스유

ForReal 2018. 9. 7. 08:01
반응형

밥 블레스유 12회 시청하고 후기 남겨요.


Olive 밥 블레스유


  6일 올리브 밥블레스유 12회에 배우 정해인이 출연했습니다.


<Olive 밥블레스유>

꼬치집


  밥블레스유 12회에서는 이자카야에서 맥주 아니라 안주 뽀개는 밥블레스유 네 사람의 모습으로 시작했는에요. 나가사키 짬뽕과 꼬치구이 등을 주문해서 먹던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이 보였죠.


<Olive 밥블레스유>


  그러다가 정해인 팬이지만 신혼인 남편에게 말 못하겠다는 시청자의 사연이 나와서 배우 정해인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그에, 라디오 방송 최파타에서 정해인을 봤었다고, 정해인이 건너서 안부전해달라 했다고 먼저 자랑하는 최화정, 그에게 이영자는 "그건 돌아가셨는지 살아계신지 확인하려고"라 멘트하며 웃음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Olive 밥블레스유>

전화를 거는 송은이


  또 송은이는 "해인이"라 하며 아는 사무실이라(?) 친분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사연에서 계속 정해인이 언급되다가 송은이는 "해인이가 밥을 사겠다고 하더라고."했지만 자신은 괜찮다고 했다는 이야기를 하며, 그를 듣던 이영자를 화나게 하기도 했죠ㅋㅋ

  그러다가 전화번호가 있는 송은이에게 당장 전화하라며 실랑이가 나오고 결국 정해인과 통화연결 해주겠다는 상황이 되었고요. 하지만 연결은 안됐습니다. ㅋㅋㅋ


<Olive 밥블레스유>

<최파타 사진?>


  이후에 자리를 옮겨 한옥 팬션(?)같은 곳에서 모여 음식을 하는 네 여자. 동태전, 배추전 등을 해서 먹는 모습이 나오며 침을 삼키게 하기도 했죠. 음식을 하면서 재밌는 사연과 말들이 계속 나왔고요.


<Olive 밥블레스유 방송화면>


  그런데 전을 부치던 도중 송은이는 핸드폰을 보고 혼자 깜짝 놀라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정해인에게 "저 광고 촬영 중이에요" 답장이 와있었어요. 그리고 정해인과 통화하며 설레는 여자출연자들이 나왔고요.


<Olive 밥블레스유>

맥주 두손으로 잡은 정해인~_~


  정해인은 문지방에 비틀거리며, 촬영하는 팬션에 도착했습니다ㅋㅋㅋ 세상에 밥블레스유에 정해인이라니 시청하다가도 놀라서 적응이 안되더라고요ㅋㅋㅋ 정해인이 도착하자 반기는 출연자들 사이에서 이영자는 부끄러운듯(?) 냉장고로 숨었고요.

  이후 정해인에게 맛있는걸 많이 먹이는 출연자들. 복스럽게 맥주를 먹는 정해인의 얼굴이 카메라에 잡혔습니다. 이후 이영자는 갈비와 영자 메뉴판까지 선물을 주고 보냈습니다ㅋㅋㅋ 정해인이 간 뒤 급 조용해진 네 여자였고요 ㅋㅋㅋ


<Olive 밥블레스유>

이영자의 선물을 받은 정해인ㅋㅋㅋ


  일상때문에 기분이 다운되어 충천할겸 밥블레스유를 시청하고 있었는데. 맛있는 음식 그림에 식욕도 충전, 출연자들의 유머에 100% 기운 충전, 그리고 갑작스런 정해인의 깜짝 등장에 놀라고 반가워 150% 충전된 기분이었습니다. 여자출연자들의 리액션에 시청하다가 더 동화되어인지(?) 피로가 풀렸어요ㅋㅋㅋㅋ


<Olive 밥블레스유>


+ 밥블레스유는 목요일 밤 9시 본방송합니다.


#밥블레스유 #밥블레스유정해인 #정해인 #이영자 #송은이 #김숙 #최화정 #Olive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