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미스마 나인룸 동시 첫방, 주말드라마 뭐보지? 김윤진-김희선, miss 마 nine room 등장인물 소개, 촬영지 본문

기타/tv

미스마 나인룸 동시 첫방, 주말드라마 뭐보지? 김윤진-김희선, miss 마 nine room 등장인물 소개, 촬영지

ForReal 2018. 10. 6. 20:25
반응형

  토일 방영하는 주말 드라마가 10월 6일에 동시 첫방을 갖습니다.

  밤 9시경에 시작하는 두 작품인데요. '미스 마 : 복수의 여신' 그리고 '나인룸'입니다.

  미스 마는 지난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드라마 후속으로 시작하는 작품이고, 나인룸은 "미스터 션샤인" 후속으로 시작하는 드라마입니다.


<tvN 드라마 홈페이지>


  먼저 SBS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미스마 : 복수의 여신'은 배우 김윤진이, tvN 토일 드라마 나인룸에는 배우 김희선이 보입니다.


  포스터 문구 속 소개를 비교하면 미스 마: 복수의 여신거서 크리스티 소설 원작의 휴먼 추리라고 하고요. 반면 나인룸 '화사한 거짓 뒤에 가려진 화사하지않은 진실'을 보여줄 것 같죠.




  미스마 극본 박진우 연출 민영홍-이정훈 이라고 합니다. 박진우 작가는 '닥터 이방인'의 작가.

  나인룸극본 정성희, 연출 지영수 라고 하고요. 정성희 작가는 '장사의 신', 불꽃속으로, 근초고왕, 문희, 국희, 패션70s 등의 작품활동을 했다고 하고요. 지영수PD는 '순정에 반하다' 연출했다고 합니다.


<미스 마 포스터>


# 미스마 : 누명 쓴 도플갱어

  드라마 미스마는 40억부 이상 판매한 영국 추리 작가 애거서 크리스티의 '미스 마플'을 국내 드라마로 녹인거라고 하는데요. 고전이 어떻게 변주될지 궁금하게하죠.  

  드라마 속 배우 김윤진이 맡은 인물 "미스마"는 누명을 쓰고 고통 받는 사람에 대한 동정, 범죄자에 대한 강력한 증오를 갖고있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절묘하고도 예리한 추리력이란 놀라운 능력을 사건에서 발휘한다고 하네요. 통쾌하게 진행된다는 설명이 있고요.

  또한 드라마에서는 ‘이기적이고 추악하며, 자신의 욕망을 채우기 위해 그 어떤 거짓말도 서슴지 않는다.’ 하는 인간의 본성에 대해 질문한다고 하고요. 그리고 코믹-멜로도 추리 속에 섞여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래 인물소개를 보면알겠지만 미스마가 누명을 썼다 탈출하고, 진실을 찾는 재밌는 이야기가 보이더라고요.


<나인룸 포스터>


# 나인룸 : 사형수와 영혼체인지가 된 변호사

  나인룸의 스토리는 영혼 체인지군요 세상에. 게다가 그 영혼체인지가 일어나는 대상이 "재심청구 상담 중인 변호사와, 사형수"라고 합니다. 흥미진진하죠. 사형수 장화사에게는 하늘이 준 기적이지만, 변호사 을지해이에게는 죽음의 선고로 바뀌게 되겠죠? 사형수가 밖으로 나가서 복수를 할 수 있을 것인지, 진실을 밝힐 수 있을것인지 궁금하게 하겠네요.

  "인생이 뒤바뀐 두 여자의 치열한 생존 게임과 그 안에서 싹트는 특별한 우정과 성을 그린, 인생 리셋 드라마"라고 드라마를 설명합니다. 


<미스 마 포스터>


# 미스마 등장인물 : 미스마를 돕는 자와 쫓는 자?


미스마(김윤진 분) 

  무지개 마을에 살고 있는 추리 소설가. 평소엔 차분하고 다정다감. 사실 그녀는 소설가가 아니라 살인자다. 8년이 지난 후 그녀의 사건을 수사했던 형사가 찾아왔고. 그날 이후 미스 마는 탈출을 결심. 미스 마는 도플갱어처럼 자신과 너무도 흡사하게 생긴 추리소설가 마지원이 되어 딸을 살해한 범인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무지개 마을에 왔다. 라고 설명하네요.

  여러 비밀도 있고, 꼬여있기도 해서 재밌겠죠?


한태규(정웅인 분)

  미스 마 사건을 담당했던 형사로, 집요함과 끈질김. 미스 마가 딸의 살해범을 찾기 위해 탈옥한 것으로 확신하고 추격에 나선다.


서은지(고성희 분)

  스스로를 미스 마의 조카라고 소개한 여자. 끈기 있고 촉이 좋다. 9년 전 끔찍이도 아끼던 여동생을 잃었다. 미스 마를 쫒던 형사 앞에 나타나 정체가 탄로 날 위기에 빠진 미스 마를 구해낸다. 동생을 죽인 살인범을 찾아내는 것이다.


고말구(최광제 분)

  은퇴한 조직폭력배. 생계를 위해 떼인 돈 받아주는 일을 한다. 뛰어난 싸움실력을 갖고 있지만, 알고 보면 꽃가꾸기와 

동화책 읽기가 취미인 남자. 살인사건 용의자로 억울하게 경찰조사를 받던 중 결백을 밝혀준 미스 마의 호위무사를 자처하게 된다. 


(+미스마는 아이돌 b1a4 신우 출연한다고 합니다)


# 나인룸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아래 나인룸 등장인물관계도가 보이는데 많은 사람이 있죠? (원도 보이네요.)

# 미스마의 촬영지는 용인전원주택 미르마을, 대성유통, 일산서부경찰서, 순천제일대 등....... 더 추가하겠습니다.


# 나인룸의 촬영지는 파주출판단지, 청주 여자 교도소?... 여기에 더 추가할게요


#미스마 #나인룸 #토일드라마 #토요드라마 #주말드라마 #SBS #tvN #드라마 #drama #김희선 #김해숙 #김윤진 #고성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