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한국전력 박태환, 노젓다가 안수빈에게 속공한 소개팅 멘트? 내딸남 3회 미리보기 : 내 딸의 남자들4 배구선수 태환 싸인회 본문

기타/tv

한국전력 박태환, 노젓다가 안수빈에게 속공한 소개팅 멘트? 내딸남 3회 미리보기 : 내 딸의 남자들4 배구선수 태환 싸인회

ForReal 2018. 10. 28. 13:35
반응형

내 딸의 남자들4 아빠가 보고있다 3회에서 박태환-안수빈의 보트 데이트 모습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지난 21일 방송된 내딸남 2회 후, 예고에서는 배우 안정훈의 딸 안수빈과 소개팅남 박태환이 함께 바다에서 보트를 타며 붙잡고 있는 모습이 살짝 공개됐었는데요. 3회에서는 노젓는 보트 위에서 한 멘트가 나온다고 합니다. 2회 "고맙다 애기야"를 넘볼 것 같은 대사였죠.

E채널

내딸남4 박태환

"고맙다 애기야"

넘는다는

?

. 노 저으며 투닥투닥 수빈x태환


  내딸남4 3회의 선공개 화면에서 수빈-태환은 같이 보트 위에서 노를 저었는데, 수빈만 노를 젓게 하며 장난치는 박태환선수와 투닥거리는 두 사람이 보였습니다. 절로 엄빠미소가 나오는 두 사람의 장면이었는데요. 그를 보며 "둘이 잘 어울린다"감탄하는 스튜디오도 보였죠.


E채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 너 카메라없이 나 보라하면 볼거야?


  그렇게 노를 저어, 태환-수빈의 배는 육지에서 떨어진 곳까지 가서 카메라 감독이 없이 둘만 남아있는 상황이 되었는데요. 보트에 둘만 들을 수 있는 상황이 되자 박태환 선수는 "나는 그 말을 계속 하고싶었어. 너 카메라 없이 나 만나라면 만날거야? 카메라 없이 보라하면 볼거야?" 물었습니다. 아마 카메라 앞에 많이 서고, 사람들과 많이 스쳤을 것 같던 스튜디오의 연예인들이 더욱 공감할 수 있는 대사가 아닐까 느껴지기도 했죠.


E채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 역습의 다이렉트킬 멘트까지(?)


  이 물음에 수빈은 "오빠는?"하고 반문했는데요. 수빈의 답을 궁금해할 때 수빈은 거꾸로 물어줬죠. 역시 잼포인트를 아는 수빈이었습니다. 그에 박태환 선수는 "나는 카메라 있을 때보다 없을 때 만나보고 싶어"멘트를 다시 한번 꽂아줬죠. 속공 잘하는 박태환 선수는 속공 막아내는 수빈의 블로킹에 역습의 다이렉트킬멘트를 때려줬습니다. ㅋㅋㅋ(응?)


E채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과연 이 두 사람의 소개팅-데이트의 진심이 생겨날까 또 이어질까 궁금해졌죠. 훈훈한 BGM과 훈훈한 장면들로 설레게 하는 내딸남4 안수빈-박태환의 데이트, 3회 모습 어서 보고싶어졌습니다.



한국전력 옷을 입고있는 박태환 선수


  한편 28일 방송이 방영되는 날엔 박태환선수가 소속되어있는 한국전력 배구단의 수원 첫 홈경기가 있었는데요. 그를 위해 얼마전 한국전력 배구단은 수원역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습니다. 사인회를 하고, 그를 SNS에 라이브 방송해줬죠. 배구단 선수들이 나란히 앉아서 팬들을 기다리고, 팬북에 싸인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 중에 한전 신인선수들에게 팬서비스 파트가 맡겨진 것 같았죠. 신인선수들 가운데 한전 박태환 선수도 보였고요.


진행자가 자꾸 이런걸 시키는데 난 신입사원일뿐이고.gif


  행사 진행자의 부탁에 팬들 이름을 불러주고 하트도 만들고 동시에 사인회 열심히하던 박태환 선수가 보였죠. 내딸남4 속의 훈훈한 일반사람 소개팅남 모습과 한전마크를 달고 있는 선수 모습은 사뭇 달랐죠. (유니폼의 힘일까요) 다시 한번 예능에 소개팅남으로 출연하게 되어 더 열린(?) 더 가깝게(?) 배구선수의 모습을 시청하는 기회가 valuable케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내딸남4 방송은 E채널 오리지널로 일요일 밤 9시에 방송하고, 재방송도 많이 해서 시청하기 어렵지않고요. 또 박태환 선수 소속의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일정도 아래에 조금 보입니다.


한국전력빅스톰배구단 SNS 일정자료


 이상 내 딸의 남자들4 3회 한국전력 박태환-안수빈 데이트 방송 기대하는 글이었습니다.



  #한국전력박태환 #내딸의남자들4박태환 #안수빈소개팅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