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내딸의남자들4 수빈-태환 밀착스킨쉽!? 데이트한 목포 라떼프린트 카페 공원 어디? 딸 이벤트에 안정훈 눈물, 한양대배구선수 박태환 본문

기타/tv

내딸의남자들4 수빈-태환 밀착스킨쉽!? 데이트한 목포 라떼프린트 카페 공원 어디? 딸 이벤트에 안정훈 눈물, 한양대배구선수 박태환

ForReal 2018. 10. 29. 02:55
반응형

내 딸의 남자들4 3회 수빈-태환 시청 후기 남겨요!

  지난 회, E채널 오리지널 내 딸의 남자들4, 목포에서 소개팅 했던 태환x수빈의 이튿날의 데이트 모습이 3회에서 이어졌습니다. 3회에서는 바다에서 보트타고, 카페가서 이야기하고, 공원에서 이벤트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E채널

내딸의남자들4

수빈x태환

GOorSTOP?

E채널오리지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3회에선 전 날 만나 술마셨지만 다음 날 다시 만나니 어색한 수빈과 태환으로 시작했는데요. 두 사람은 놀이터에서 끄적끄적 그네를 타고, 시소를 타며 시간을 보냈죠. (+놀이터에서 청춘드라마 화면도 나와줬죠. ㅋㅋ)


. 목포 카페 데이트 태환x수빈 


  수빈-태환은 목포의 한 카페에 가서 라떼 프린트 가능 메뉴를 시키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사진을 찍어 라떼 위에 프린트해서 먹었죠. 수빈과 태환이 데이트한 사진을 커피로 옮겨준 카페는 목포 마파지로 (대성동) 40번길 '마파지살롱'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목포라떼 4500 + 프린트 1000원부터 시작하는 듯 보였습니다.


E채널오리지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 결혼까지 생각했어, TMI ? 


  예쁜 카페를 배경으로 사진 찍는 두 사람 그림이 예뻤는데요. 매너다리를 하는 태환의 배려도 방송으로 나왔죠.

  하얀 천을 덮어놓은 소파를 잘못보며 "카페가 침실로 되어있어?"하고 화들짝 놀라는 배우 안정훈도 웃겼고요. 

  또, 예고속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했던건 수빈이 "휘성"을 좋아한다는 말에 흥얼거린 노래였어요. 예고편의 낚시였어요.ㅋㅋ

  그리고 요즘 애들이 쓰는 언어 맞추기한다면서 'TMI' (too much information)를 아빠들에게 질문하는 부분도 있었죠. 


E채널오리지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 소파에서 밀착(?) 터치(?)


  특히 설레는 장면은 카페에서 사진 찍으면서 은근히 기대는 듯 나온 태환의 모습이었습니다. 자리에 가깝게 앉은 두 사람이 보였죠. 그런데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이라 특히 태환의 어깨가 소파만해보였죠ㅋㅋㅋ (+박태환선수 피지컬 실화냐 였죠?_?ㅋㅋ 경기장에 있으면 박태환 선수는 엄청 말라보이는지라서 말입니다.) 이 장면을 보며 "운동하는 친구들이 터치하는 걸 불편해하지않잖아요."하면서 운동선수들이 몸 부딪치는게 익숙하다는걸 설명해주는 스튜디오의 소진도 보였고요.


  목포 평화광장 데이트가 이후 이어졌어요. 두 사람은 수상 레저를 했죠. 보트타면서 태환에게 의지하는 딸을 보고 "제작진 유도냐" 하는 안정훈의 이야기에 "제작진이 물속에 있다가 잠수할 수 없기때문에"ㅋㅋㅋㅋ하고 설명하는 패널 희철의 부분에 빵터졌습니다.


E채널오리지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 소개팅남 박태환, 다음 주 Go or Stop ? 


  이후 미리보기 속 바다 위의 아슬아슬한 데이트와 질문이 나왔어요. 과연 카메라 없이 볼라면 볼거냐는 말에 수빈의 대답이 뭘지 궁금했는데, 대답을 안보여주고 장면은 바로 다음 목포 밤바다로 이어졌습니다. 수빈의 대답을 안보여준 것을 짚어내는 스튜디오의 이수근-김희철 패널의 말에 과연 태환이 다음 주에 나올것이냐 안나올것이냐 불안과 함께 궁금해지기 시작했는데요.

  예고에 모자이크로 가려서 보여줬던 그 목포 밤바다 레이저에 "서울가면 데이트하자"하고 애프터 신청이 나와서 어찌나 반가웠는지 모릅니다. ㅋㅋㅋ


E채널오리지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안정훈의 딸 안수빈


. 이벤트 받는 딸에, 아빠의 눈물 ? 


  그런데 사연신청 레이져 이벤트 와중에 수빈의 아빠 안정훈의 눈물이 나왔는데요. 왜 눈물이 나왔을까 예고편을 보면서 궁금했는데 '수빈이가 행복한 모습을 보니까'라고 설명해줬죠. 그동안 딸의 친구들 교제를 차단했던 안정훈과 아내였다고 해요. 수빈아빠 안정훈은 수빈이가 행복해하는 모습에, 반대로 그걸 못하게던것에 미안한 마음도, 행복과 감사함에 섞인 눈물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E채널오리지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수빈이 좋아한다는 환희의 '내사람' 노래가 흐르면서 3회의 수빈-태환 파트가 정리됐는데요. 마지막에 BGM과함께 질문을 해주는 그림이 청춘영화한장면처럼 보이기도 하더라고요. 은근 예쁜 연출이었죠?ㅋㅋ 풋풋하게 데이트하는 모습에 다른 패널들도 젊은 날을 떠올리기도 했다고 해요.


E채널오리지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 4회 예고에 노래방 무섭


  한편 내딸남4 4회 예고편에서는 수빈-태환 두 사람이 노래방에 간 모습이 보였는데요. 고음불가라는 멘트에 금지영상되는걸까 두려워지기도 했죠. 둘의 대화에서 "학교놀러와"하는 태환도, "배구부와 함께"하는 수빈도 보였고, 자막으로 '한양대 배구부' 박힌 그림도 있었죠. 과연 한대 배구부가 더 나올까 희망고문이 되기도 했어요.ㅋㅋㅋ 과연 서울의 저 노래방은 왕십리일까요? ㅋㅋㅋ 내딸남4 4회가 기대됩니다.


+ 일요일 밤 9시 본방송 E채널 오리지널 내딸의남자들4 입니다.


#내딸의남자들4 #내딸남안수빈 #내딸남박태환 #수빈태환 #한양대배구부박태환 #내딸남배구선수 #아빠가보고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