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힐링 유배? 톱스타 유백이 작품소개 + 등장인물관계도 (김지석-전소민-이상엽), 여즉도 미스터리 헐맨? 이아현-김정민 러브? 시리우스 남조 허정민, 본문

기타/tv

힐링 유배? 톱스타 유백이 작품소개 + 등장인물관계도 (김지석-전소민-이상엽), 여즉도 미스터리 헐맨? 이아현-김정민 러브? 시리우스 남조 허정민,

ForReal 2018. 11. 16. 17:00
반응형

톱스타 유백이, 금요일 새 드라마가 시작합니다.

  금요일 밤 열 한시에는 많은 예능방송이 방영하던 시간인데요. 예능방송과 함께 tvN에서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한다고 해요. 다음 날 0:30분까지요. 


  톱스타 유백이 티져 광고에서는 배우 김지석의 샤워하는 모습이 보이다가 그 장면이 시골 큰~대야 속 멱감는(?) 모습으로 바뀌면서 시작해서 인상 깊었는데요. 배우 김지석이 톱스타인 '유백이'가보더라고요.


  아래 유백이 외에도 '역대급 캐릭터'라는 등장인물들, 그리고 인물관계도, 또 드라마 작품 소개 등을 담았습니다. 

극본 이소정 이시은

연출 유학찬


tvN 톱스타 유백이


작품소개

등장인물


#


  우선 연출의 유학찬 PD는 KBS예능국 - CJ의 경력이 있다고 해요. 응답하라 88, 94작품도 참여. 그리고 내귀에 캔디, 더 로맨틱, 그리고 04~11년도 해피선데이 등의 작품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경력과 톱스타 유백이의 작품뉘앙스가 뭔가 맞을 것 같은 느낌이 들죠 ㅋㅋ



주인공의 이름은 '유백'이라고 합니다.

ㅋㅋㅋ

제목과 다르네요.

세 글자가 아니었군요.


아이돌그룹 시리우스의 리더로 17살데뷔,

가수 겸 배우!

키스하고 싶은 남자 1위

톱스타.


그런데

자존감과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즘의 소유자

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특히 티져에서도 보였는데

"하고 싶은 말은 자기 소신대로

핵직구로 날려줘야 직성이 풀린다"

이게 웃기더라고요. 


티져에서는 남우주연상을 타면서

"이런 상줄거면

그냥 택배로 부치지" 수상소감하고요

ㅋㅋㅋ

또 팬들에게 메시지를 하는데

"그런 알랑방구 낄 생각 없다"고?

하는 것 같더라고요ㅋㅋㅋ


캐릭터 매력 있었죠.



하지만 그런 매력때문에

톱스타 '유백'은 섬으로

'유배' 간다고 합니다.


유배가는 캐릭터라서

이름이 '유백'이었던걸까요?


그리고

'유백이'를 발음대로 읽으면

'유배기'가 되잖아요.

톱스타의 유배기라는 내용일까요?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렇게 유백은 바다 멀리 구름 속에 쌓인

미스터리 섬 '여즉도'에 도착한다고 합니다.


이 장면에서 섬이 드러나는 비주얼이

약간 동화스럽기도 해서

재밌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렇게 톱스타였던 유백이는

염소에게 쫓기기도ㅋㅋㅋㅋ

(이 장면 빵터질것같았죠.)


유백이는

여즉도 깡촌 섬에서

섬처녀 '오강순'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섬인데도 불구하고

오강순의 방은 예쁘게 꾸며져있더라고요.

예쁜 비주얼 좋았어요



오강순 역에는 배우 전소민이

꾸밈없지만 사랑스러운 연기를 

보여주는 듯 했습니다.


'청정 섬처녀'라고 해요.

맨 손으로 장어와 문어를 잡는 해녀!


유백의 심장을 뛰게하는

이 섬처녀에게는

수호신이

있는것처럼 보였는데요.

아래의 마도로스 최!


하이라이트에서 이 남자가

등장하는 부분도 빵터졌어요

ㅋㅋㅋ


그의 이름은 '최마돌'

배우 이상엽이 연기합니다.

섬밖에서는 유백이 톱스타였다면

여즉도 섬 안에서는

최마돌 (일면 마도로스 최)ㅋㅋㅋ

가 여즉도 연예인이라고 해요.


두 남자주인공이 반전되는게 재밌을 것 같더라고요


저런 옷을 입은 그는 '최연소 선장'

이라고 하네요ㅋㅋㅋ


티져에서는

최마돌의 전라도 사투리 연기가

오빠미 뿜뿜(?)일것같이 예상됐습니다.




과연 슬로우~ 슬로 라이프를 살게된

주인공 유백이


정겹고 따뜻한 이 섬에서

깡순이와의 러브라인도 지킬 수 있을지(?)

궁금해지더라고요.


(이 사진은 약간

허정민의 밴드시절 모습이 보이기도?ㅋㅋ)


한편

유백의 아이돌 그룹인

시리우스의 리드보컬 남조 (허정민 분)


남조는 아이돌그룹 때

유백에게 밀려나고,

유백이의 대타를 뛰면서

서브, 조연이 되는 캐릭터

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깡순이의 유일 연예인이라고해요 ㅋㅋㅋㅋ

(벌써 재밌다)


남조 역의 허정민은

최근 백일의 낭군님에서 김차언의 아들로 나왔었죠.



기타 여즉도 섬마을 사람들 연기하는

배우 예수정, 김현, 이한위, 정은표, 정이랑 등

의 중견연기자들의 무게가 기대되고요.


위는 배우 김정민이 연기하는

 초등학교 교사 '강 민'이라고 하는데요.

 배우 이아현이 연기하는

보건소의사 '아서라'와

재회하는 이야기도

있나보더라고요


40대의 러브라인(?)은 어떨지도 궁금해졌어요.


# tvN 톱스타 유백이 인물 관계도



이 중에 가장 궁금한 것 역시 물음표 부분이겠죠?



톱스타 유백이에는 '미스터리 헐~맨'이라는 캐릭터가 있다고 해요.


자연인? 득음? 은둔자?하고 하죠?

산속에서 고함치거나 타령을 한다고 하네요?

ㅋㅋㅋ

헐맨 이야기 읽기만해도

벌써 재밌습니다.

#


  여즉도의 기분좋은 기운이 화면밖으로도 튀어나와주길 기대하며, 톱스타유백이 첫방송(16일 . 금. 23시)을 기다리게 되네요. 문명충돌 로코 어떨까요?

  tvN 톱스타 유백이 작품 소개 + 등장인물 정리 등 담아놔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_~

+ 화면 상단 검색창 이용 가능^0^



#톱스타유백이 #등장인물관계도 #김지석 #전소민 #이상엽 #드라마 #tvN #유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