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황후의 품격 7,8회 줄거리 리뷰, 돌아온 수석 이엘리야 신성록 병풍 마사지, 혼례 위험 장나라, 천우빈 은인 만남, 소진공주 아리 학대? 본문

기타/tv

황후의 품격 7,8회 줄거리 리뷰, 돌아온 수석 이엘리야 신성록 병풍 마사지, 혼례 위험 장나라, 천우빈 은인 만남, 소진공주 아리 학대?

ForReal 2018. 11. 29. 23:14
반응형

황후의 품격 7,8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황제 이혁(신성록 분)이 써니(장나라 분)에게 프로포즈하고 끝났죠.

  7-8회에서는 천우빈이 궁에 들어오며 시작하고요. 또 써니도 혼례를 치루죠. 혼례 이후 위험에 처하는 써니가 나왔습니다.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SBS 황후의 품격


7-8회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황실경호원 임명되는 천우빈


  황실경호원 최종테스트. 총에도 놀라지않는 천우빈(=나왕식 가명). 이혁의 총을 뺐어 쏠듯이 그에게 겨누죠. 하지만 총을 내리고요. 이혁은 배짱이 마음에 든다고 그를 경호원으로 임명합니다.  


# 써니 시험해보는 황태후


  변장한 황태후가 오써니네 가게에서 다 먹고 돈없다고 실랑이합니다. 써니 동생 헬로는 붙잡아 뭐라하고 내쫓고, 써니는 버스비를 주고요. 황태후는 써니만 흡족해해요.

  오써니가 가진 것 없어서 맘에드는 태후.




# 입국하는 황제의 동생


  입국하는 한 남자. 새로운 황후에 대한 뉴스를 보면서 "왜 결혼을 또 하시려는겁니까. 얼마나 더 큰 불행을 보려고..."말합니다. (+ 황제의 동생입니다)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_ 함들어오는 날



# 이사짐 트럭으로 들어오는 함에, 기분 더러운 헬로


  함 들어오는 날. 신부가 얼굴보이면 신랑이 바람난다하는 써니네아빠.

  그런데 황제는 안오고 황제 누나 소진공주가 이사짐 트럭 가득히 함 가져와서 박깨고 셀카찍어요. (소진공주는 헬로네 회사 대표에 두 번 이혼했다고 해요 ㅋㅋ)

  또 소진공주는 함들어온 명품과 보석들을 소개해주고. VIP카드주면서 품위유지비로 쓰라해요. 황실아파트도 줍니다. 그에 써니 아빠는 좋아하는데, 여동생 헬로는 "사람 팔려가는 기분드냐. 기분 더럽게."하고 가버려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_ 천우빈


# 아무도 믿지말란 변선생, 유라 믿는 천우빈


  황실경호대에 가기 전 날 밤. 동식이 유라얘기를 변선생에게 해줘요. 천우빈은 유라를 데리고 나올 생각.

  하지만 변선생은 한 순간이라도 긴장 풀지말고 아무도 믿지말라합니다. 그래도 유라는 괜찮을 거라 생각하는 천우빈. (+ 큰 일 날 것 같죠 ㅠㅠ)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혼례 전, 준비하는 써니


  혼수인 이불을 갖고 궁에 간 써니. 황태후는 좋아하는데 태후는 상스러운 취향이라 생각하며 속으론 안반겨요. 오써니는 그런 태후를 "어마마마"부르며 돌아가신 엄마같다 느낀다하지만 태후는 엄마없는 티낸다 생각해요.


  황실 강의 듣는 써니. 외울게 가득있어요. 황태후는 흐뭇하게 지켜봅니다.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_ 써니의 방?


  써니는 방에 가봐요. 애가 들어선다는 원앙조각을 놓고있는데 마침 이혁이 와서 대한제국 황후에게만 내려오는 진귀한 사파이어 목걸이를 보여주며 목에 걸어줘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_사파이어 목걸이 예뿌져


  답으로 써니는 선물로 직접 만든 '천금석 커플팔찌'를 줘요. 천금석은 사랑을 싹트게 해준다면서요. 이혁은 그 앞에서 표정관리하고있습니다.

  써니는 말해요. "저 고등학교때부터 폐하 빠순이였어요. 그 날 점심식사 당첨되려 편지도 수백통썼어요."하면서 써니는 어울리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해요. 써니에게 감동하는 척하다 뒤에서는 싸늘한 이혁.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_ 이혁 전부인


# 혼례날, 써니에게서 전부인 떠올리는 황제


  혼례가 있는 날. 혼례복을 입은 써니를 보고 이혁은 전부인을 떠올리고 다가가다, 정신차려요.


  한편 혼례를 지켜보는 마필주. 마필주는 새벽일찍 뭔가를 칼로 끊었어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_아리


# 아리 막다루는 엄마 소진공주?


  황태후도, 아리도 새 황후 써니를 칭찬하자 기분안좋은 태후. 그런데 소진공주는 아리를 무섭게 혼내며 끌고가기도 하죠. (+ 애 많이 괴롭힐 것 같았죠 ㅠㅠ...아리 귀여운데 불쌍ㅠㅠ)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_민유라


# 태후가 쫓아낸 민유라, 황태후가 '수석'으로 컴백시키고


   태후는 민유라를 죄다 벗겨서 쫓아내게했는데, 쫓겨난 민유라는 황태후의 힘으로 황실 수석이 되어 돌아와요. 태후는 화가납니다.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위험에 빠진 써니를 구하는 천우빈


  성대한 혼례식이 열립니다. 민유라도, 천우빈도 지켜보죠. 황후는 꽃으로 장신된 크레인을 타고 올라가 사람들에게 손을 흠들죠. 그런데 크레인이 고장나고, 써니는 추락하다가 크레인 난간을 잡고 간신히 매달려요.

  그런데 크레인이 전선에 닿아 불까지 나게됩니다. 천우빈은 그 아래에 있는 민유라를 먼저 구해요.

  이후 천우빈은 불에 상관없이 크레인을 타고 올라가 써니의 손을 잡아 구해요. 천우빈이 써니를 안전한 곳에 내려놓습니다.


  기절한 써니는 행복하게 결혼하는 꿈을 꿉니다.

  써니가 일어납니다. 써니아빠는 이혁은 도망가고 경호원이 구해준 이야기를 해줘요.


  민유라는 황제경호원인 천우빈이 나왕식인지 못알아봐요. 자신을 구해준 것만 기억합니다.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태후를 범인으로 의심하게 만드는 민유라


  이혁과 황실 사람들은 누가 황후를 노린건지 회의합니다. 태후는 자신이 아니라 해요. 이혁은 관계자들 심문하라고 해요. 태후는 민유라를 의심하지만 황제는 듣지않아요. 민유라는 황태후에게 태후가 시킨 일같다 거짓말해요.

  (+ 민유라-마필주가 꾸민 짓 같죠? 마필주가 뭔가를 끊어냈고, 민유라는 태후-황제를 신경전하게 했죠.)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이혁 앞에서 가련한 연기하는 민유라


  민유라는 황제에게 자신은 '황후마마가 궁에 적응하면 떠날거'라며 가련한 연기를 해요. 그에 이혁은 "어머니가 가진거 하나씩 가져올거야. 권력이든 돈이든 힘이든."하면서 자신을 믿으라고 해요. 민유라는 태후의 그늘을 벗어날 수 있다면 곁에 있겠다며 자신을 이용하라 희생하려는 척, 황제앞에서 우는 연기합니다 뒤에서는 웃으면서요. 이혁을 갖고 놀았죠.


 이후, 문안인사를 안오는 황에 대해 알고 화나는 태후. 민유라를 찢어죽이겠다 다짐합니다.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써니가 아파도 문안않는 황제, '황제의 신혼일기' 프로는 촬영


  써니는 정원에 갑니다. 천우빈도 오는데, 써니는 천우빈이 저번에 구해준 해준 사람인걸 알고 인사합니다.


  써니가 아파도 보러오지않던 이혁은 모두 모였을 때는 나타나 써니에게 잘해줘요.

  이후 문안인사인줄알았는데 황제의 신혼일기 촬영하는 황제부부였죠. (이 장면도 쉽게가지않았죠 ㅋㅋㅋ) 써니-이혁 두 사람은 같이 요리도 합니다. 보여주기식이에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황후 보좌하는 민유라, 마사지 받으라 권유하더니.....!


  황태후는 민유라에게 "황후를 살피고 보좌하라"해요. 써니는 민유라한테 "앞으로 저 좀 많이 도와주세요"해요. 


  써니에게 황제와 같이 마사지를 받으라 하는 민유라. 마사지 받는 곳. 써니는 방 저편 욕조에서 씻고 나오는 황제를 보고 부끄러워 병풍 뒤로 숨고, 황제와 써니는 병풍을 가운데 두고 마사지를 받아요.

  그런데 써니가 마사지 받는 중, 병풍너머로 황제를 마사지하러 오는 건 담당 조원장이 아닌 민유라에요. ㅋㅋㅋㅋㅋㅋ 황제의 침대 위로 올라가는 민유라, 당황하는 황제의 눈. 병풍 뒤에서 말거는 써니.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예고편에 민유라 혐의점 만드는 태후. 다 죽여버리겠다는 천우빈이 보였습니다.


+ 오써니 방, 한복 너무 예뻤죠.


+ 마사지 장면ㅋㅋㅋㅋ 공중파의 역습인가요.


+ost 장덕철 어땠을까. 입니다.


+ 수목 밤 10시 황후의 품격 드라마입니다.



#황후의품격 #황후의품격7회8회줄거리 #SBS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야 #신은경 #태항호 #수목드라마 #황실로맨스릴러 #drama #kdra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