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인출책 작품소개+등장인물(김민석-이시원-김진엽) 감독? 여장김민석 병두, 보이스피싱, 윗방카드 인출책 뜻? -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19 본문

기타/tv

인출책 작품소개+등장인물(김민석-이시원-김진엽) 감독? 여장김민석 병두, 보이스피싱, 윗방카드 인출책 뜻? -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19

ForReal 2018. 11. 30. 16:40
반응형

인출책 - tvN 드라마스테이지 2019 첫 작품이 12월 2일 새벽에 방송하죠. 아래 인출책 작품 소개 및 드라마 스테이지 설명, 그리고 인출책 등장인물 이야기 담았어요.


tvN 드라마 스테이지

인출책


등장인물

줄거리소개

?


tvN 드라마스테이지 광고화면


# tvN드라마스테이지2019 

# 10명의 새로운 작가 + 10명의 베테랑 감독


  tvN 드라마 스테이지에서는 2018 오펜( CJ O'Pen) 단막극 공모전의 20개 선정작 중 10개의 작품이 방송한다고 합니다. 신인작가들의 '데뷔 무대'라는 뜻으로 '스테이지'가 되는거죠?

  오펜 출신 작가들은 지상파-케이블 작가로 진출하고 있다고도 합니다. 


tvN 드라마스테이지 광고화면


# 드라마 연출가 & 영화 연출가 참여


  2019 드라마스테이지에서는 광고에선 '10명의 새로운 작가'와 '10명의 베테랑 감독' 만남이라고 소개했죠. 저 문구만 봐도 설레고 기대되더라고요.


  또, 드라마에서 자신의 세계를 보여준 연출가와영화에서 실험적인 스타일 보여준 연출가 들의 작품을 볼 수 있다고 해요. (이태곤-신수원-안국진-정재은-이호재 임태우-성도준 감독 등) 과연 일반 시청자도 얼마나 이해할 수 있을지도 궁금하고요.

tvN 드라마스테이지 광고화면


# 드라마스테이지 첫 방송 '인출책'


  12월 2일 작품 '인출책'을 시작으로 물비늘, 내 연적의 모든 것, 밀어서 감옥해제, 굿-바이 내 인생보험 등으로 2019 드라마 스테이지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 그나저나 드라마 스테이지 이름이 18-19 드라마스테이지여야 하는거 아니에요?ㅋㅋ 좀 헷갈리는데요)


# 인출책 연출, '이태곤PD' (청춘시대-은동아)


  인출책은 극본 정수훈 - 연출 이태곤 작품. 이태곤 감독은 청춘시대1,2 연출, 사랑하는 은동아 등 최신작품과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그대, 웃어요, 변호사들 등을 연출했다고 합니다. 


tvN 드라마스테이지 인출책 예고화면


# 인출책 뜻?


  '인출책'의 제목이 뭔가 해서 자세히 보면 '인출 + 책'이더라고요. 인출을 책임지는 ?_? 담당하는? 거죠. 보이스피싱에서 돈을 꺼내다가 갖다주며 수수료를 받는 중간 연결다리역할의 사람을 이르는 말인가봐요.


tvN 드라마스테이지 인출책 예고화면_병두


# 인출책 줄거리 ?


  드라마 스페이지 첫 작품 인출책에서는 인공 병두가 생계유지를 위해 보이스피싱 인출책이 되고. 정체를 들키지않으려 여장까지 하며 2년동안 일하는 중이라고 해요.

  그런데 마지막 인출 입금 작업 중 ATM기계가 체크카드를 먹어버리고, 고지식한 경비직원과 맞닥뜨리면서 사건이 발생한다고 해요 ㅋㅋㅋ 어떤 일이 있는걸까 궁금하죠.

  '보이스 피싱의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이야기가 되겠죠?


tvN 드라마스테이지 인출책 예고화면_공사장?


# 윗방카드-신입 인출책 ?


  또 티져에서는 '윗방 계좌카드' 들렸죠. (윗방카드에서 10프로를 떼고? 넣고 빼고 한다고 했죠?)

  윗방카드란 것이 가장 중요한 카드라고 하는데, 아마 윗방이니 윗선에 돈보내는 카드란 뜻 아닐까요?

  그런데 드라마에서는 신입인출책이 윗방카드 해보려는데 카드가 기계에서 안나와서 조폭 공사장이 돈 안보내냐 협박하고, "줄줄이 잘못된다"는 일이터지나봐요. 조폭간의 큰 싸움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 무슨 내용일지 궁금하더라고요.


tvN 드라마스테이지 인출책 홈페이지 자료

미영-병두-주환



# 인출책 등장인물 ? 


  등장인물은 배우 김민석이 맡은 여장 인출책 '병두', 은행원 뺨치는 노련미의 인출책 팀장 미영(배우 이시원 분), 날라차기가 특기인 인출책 신입 주환(김진엽 분) 등이라고 합니다.


  인출책 티져보면서 여장한 모습이 예뻐서 깜짝 놀랐었어요.

  기타 재밌는건 인물중에 이름이 '김미영'도 나오는 거였어요.ㅋㅋㅋㅋ '김미영팀장' 유명하잖아요ㅋㅋ 드라마의 인물로 나오다니ㅋㅋㅋ


  배우 김민석은 최근 뷰티인사이드-흉부외과의 까메오 출연, 드라마스페셜 출연 등으로 볼 수 있었죠.

  배우 이시원은 뷰티풀 마인드의 이시현, 슈츠의 세희 등으로 출연했었고요.

  배우 김진엽은 이판사판, 추리의여왕2, 사생결단로맨스 등 출연. 

+ 이후 tvN 드라마 스페이지 2019에선 배우 경수진, 류승수, 최귀화, 신은정, 한선화, 최덕문, 김슬기, 박두식, 정유진 등의 배우가 출연하는 작품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네요! 기대됩니다. 


+ 일요일 새벽 0시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19 입니다.



#tvN드라마스테이지인출책 #드라마인출책 #등장인물 #작품소개 #김민석 #이시원 #김진엽 #드라마 #tvN #drama #윗방카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