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황후의 품격 11,12회 줄거리 리뷰, 마필주 죽음, 천우빈 복수 시작, 흑화 오써니 황제 민수석 눈치, 황궁쇼핑몰 소진공주 딸 아리 유모 엄마? 최진혁-장나라 눈물, 백골사체 이엘리야? 빈센트리 본문

기타/tv

황후의 품격 11,12회 줄거리 리뷰, 마필주 죽음, 천우빈 복수 시작, 흑화 오써니 황제 민수석 눈치, 황궁쇼핑몰 소진공주 딸 아리 유모 엄마? 최진혁-장나라 눈물, 백골사체 이엘리야? 빈센트리

ForReal 2018. 12. 6. 23:07
반응형

황후의 품격 11,12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황태후에게 들킨 민유라(이엘리야 분), 황제(신성록 분)에게 내동댕이쳐진 써니(장나라 분)였죠.


  11-12회에선 써니가 궁 안의 적에 대해 듣게 되고 하나하나 확인하게 됩니다. 그리고 황실쇼핑몰과 아리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죠. 이윤 황태자도 더 등장할것같았고요. 마필주와 카액션도 있었어요.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SBS 황후의 품격


11-12회


# 민유라를 궁에서 내쫓지 못하는 황태후


  황태후 할머니가 분노해 혼내도 민유라는 황후보다 자신이 먼저 사랑했다며 "폐하가 아닌 그 누구도 저를 내쫓진 못할겁니다."말하죠.

  황태후는 황제를 불러 "민수석이 여자냐" 혼내는데, 황제는 "민유라는 절 궁에서 숨쉴 수 있게하는 유일한 사람입니다"하면서 협박처럼 부탁해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황제 화나게 만든 건 민유라가 알려준 팁때문


  써니 이혁과 싸운 후 민수석을 부르는데, 써니가 준비한 프리지아-음악은 민수석이 시킨거였어요. (헐) 몰래 비웃는 민유라.


  이후 이 일이 있던걸 태후에게 말하는 써니. 태후는 크레인 유압장치를 누가 찢어놓았던거라며 "자기 편이 누군지 알아보는 혜안부터 키우세요. 가까이 있는 사람부터, 이유없이 잘해주는 사람."하고 써니에게 얘기해주죠.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목숨 건 바이크 우정까지 나누는 황제-천우빈


  황제는 "내 기억에서 사라지라"며 죽은 소현황후의 제단을 망치는데 천우빈이 그를 말리며 조용히 맞아주고, 황제의 손을 감싸줍니다. 그에 황제는 "오늘 밤 나와 동행하겠느냐"하고, 두 사람은 바이크를 타고 도로를 질주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런데 태후가 황제가 오토바이를 탄다는 소식을 듣고 경호팀을 보내요. 예전에 오토바이를 타고 크게 사고가 났던 이혁이었어요. 태후는 경호팀을 보내 잡아서 왕대신 천우빈을 때리고 궁궐감옥에 가둬요.

  이후 이혁은 직접 천우빈의 감옥에 찾아가 풀어주고 악수까지 청합니다. (+ 우정뿜뿜? 천우빈은 신뢰 얻었죠.)


  태후는 황제가 천우빈을 믿는다는 말에 오히려 의심해요.


  이혁과 천우빈은 수영대결 합니다 ㅋㅋㅋㅋㅋ (+ 왠지 나중에 황제는 친구처럼 느낄것같죠)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빈센트리 작가, 헬로네 치킨집 알바생으로 ?


  소진공주는 황궁 쇼핑몰에서 빈센트리 작가 싸인회하자며 오헬로에게 맡겨요. 이후 오헬로는 빈센트리 출판사 편집장에게 싸인회부탁해요. 하지만 작가는 이를 보고, 편집장에게 싸인회는 절대 싫다고해요.


  자기도 대외활동한다고 알바생 뽑는 써니네 아빠. 헬로가 이 일로 화내는데 빈세트 리가 그걸 들어요. 빈센트리는 헬로네 가게에서 알바하게됩니다. 먹다 남긴 치킨도 먹으면서요. "미스터리라고 부르시면 됩니다"하는건 무시하고 헬로는 빈센트리 찾으라는 통화를 하죠. 


  태후는 이윤 황태자가 서울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내라 해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왕에게 쫓겨나 다리 저는 써니 , 발목을 살펴주는 천우빈


  황제에게 사과하러 가는 써니인데 이혁은 찾아오지말라, 당분간 찾지않겠다 소리칩니다. 써니는 "폐하가 이리 쪼잔하실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하고 가요.

  돌아가며 다리를 저는 써니인데 안타깝게 본 천우빈이 발목을 봐드리겠다 합니다. 써니는 눈물을 쏟아요. 써니와 천우빈의 모습을 보는 민유라. (+ 천우빈은 전날 밤에 내려달라는 써니를 방에 안아다주기도 했었죠)

  (+ 곧 다친 발목말고 마음도 살펴주게 되겠죠?)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아리에게 공부말라하는 소진-이혁 ?

# 황궁쇼핑몰 뺐긴 소진공주 "내가 무슨 짓까지 했는데!"


  아리는 소진공주한테 과일 챙겨왔다고 살랑거리다가, 돌면해서 "유모! 아직 멀었어?"소리치죠ㅋㅋ

  아리는 영자신문도 읽으면서 증시 걱정을 하는데 소진공주는 뛰어놀으라 소리치죠.ㅋㅋㅋ 황제도 아리를 공부시키지말라고 유모에게 시키죠.


  민유라는 황궁 복합 쇼핑몰 대표가 됩니다. 원래 대표였던 소진공주는 열받아서 소란을 피워요. 쇼핑몰 뺐긴 소진공주가 태후와 황태후에게 말해요. "내가 그자리 받으려고 무슨 짓까지 했는데!!"


  이후 소진공주가 아리한테 꼴도 보기싫다고 나가라 밀어내니. 유모가 공주에게 따집니다. 그러자 소진공주는 "오늘부터 그 계약은 파기야! 나는 오늘부터 저 골칫덩어리와 아무 상관없으니까! 왜? 지 자식이라고 걱정되나부지?"합니다.

  이 사실을 태황태후가 알면 다 쫓겨날거라고 입단속하라는 태후. 


(+ 설명 : 황제-유모 사이의 아이가 아리입니다. 쇼핑몰 받는 대신 소진 공주의 호적에 올려준 것입니다. 유모는 소진공주가 황제 됐으면해서 공부시키는거고, 황제와 소진 공주는 서자(?)격이니 공부 못하게 하는거죠? )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_마필주


# 천우빈=나왕식 눈치챈 마필주, 비밀 알리고 죽음


  뒷조사하지만 천우빈의 인사기록은 조작되어있어요.

  이후 천우빈의 사물함을 뒤지다 진통제 발견하는 마필주. 또 마필주는 숨어있다가 천우빈의 전화를 받아요. 마침 동식이가 전화한걸 받습니다.


  마필주는 천우빈을 불러 "나왕식! 연극은 끝났어!"하죠ㅋㅋㅋㅋㅋ 진통제도 총 맞아서인걸 알아챈 마필주. 천우빈과 마필주는 서로에게 총을 겨눠요.

  마필주는 "니 엄마 돌로 내리친건 민유라"였던걸 이야기하죠. 분노한 천우빈.

  누가 오는 소리에 천우빈은 총을 던지고 마필주를 내리칩니다. 몸싸움을 하는 두 사람. 그러다 넘어져서 뾰족한 장식품이 마필주의 심장을 관통해요. (으악...)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천우빈이 마필주에게 한 복수 ? 나왕식 죽음 위장


  왕식은 마필주 핸드폰으로 민유라한테 전화해 협박합니다. "나여 왕식이. 다음은 이혁차례여. 이혁이한테 멀리 떨어져있으라 니가 뭔죄가 있겄냐잉. 이혁이는 오늘 밤에 뒤지게 돼있다니까?"

  그래서 민유라가 황제에게 긴급함을 알리고 왕은 경호받아요. 하지만 왕식은 지름길로 차를 몰고 교통사고를 냅니다. 


  그리고 "마필주 이게 내 복수다. 니가 죽인 나왕식으로 죽는 것"하고 천우빈은 뒷자석 마필주의 시체 머리에 총을 쏩니다. 천우빈은 석유를 뿌려놓은 차에 차를 낭떠러지로 굴리고 자신은 탈출합니다. 차가 폭발합니다.

  차가 불타는 걸 보고 웃는 민유라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궁에 돌아온 천우빈, '기다려 민유라' 복수다짐


  궁에 와서 상처난 천우빈은 경호대장에게 의심을 받지만 마필주를 막아주다 다친거라 둘러대고, 황제가 막아주죠.


  천우빈은 민유라에게 화가 나지만 참아요. '기다려. 민유라. 그 다음은 니여. 니가 제일 꼭대기에 섰을 때 제일 비참하고 처절한 방법으로 니 숨통을 끊어놓을거여.' 생각하는 천우빈.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민유라-이혁 관계 확인하는 써니 눈물


  썬글라스 쓰고 시장가서 노는 써니와 황태후.

  이후 써니 아빠와 태후-황제와 모두 식사하죠. 황태자 보라면서 야관문주도 주는 써니아빠ㅋㅋㅋ인데 가버리는 황제. 사돈이 상스럽다고 화나는 태후.


  황제는 황후말고 민유라를 데리고 중국과 외교만남을 가집니다. 그런데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써니는 자신에게 일정을 알려줬던 민수석이 자신 대신 간걸 보고 자신의 적임을 눈치챕니다.

  민유라가 자신에게 알려줬던 프리지아와 감자전은 황실에서 금지인걸 모든 궁인들이 알고있던걸 확인한 황후.


  이후 황후는 폐하 어딨냐 알려달라고 천우빈에게 명령합니다. (흑화하나요~_~) 황제는 민유라와 선상데이트 중입니다. 두 사람의 입맞춤을 보는 써니와 천우빈. 천우빈이 눈물 흘리는 써니의 눈을 가려줘요. 

# 예고편에 천우빈이 황후 껴안는 모습 보였죠 ㅋㅋ  


+ 가장 높은 곳에 올라간 민유라가 써니가 했던 사파이어 목걸이를 하고 죽는건가 보군요. 그래서 해골로 발견되는거겠죠?


+ 아니 혹시 유골로 발견된 사람은 아리를 진짜 공주로 올리려고 하다가 죽은 유모일수도 있겠네요? 유모가 아리 공부시키는걸 보면 야망이 있는것같죠? 게다가 유모도 황후 노릴 수 있으니까...?


+ 수목 밤 10시 SBS 황후의 품격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 닷컴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_~



#황후의품격 #황후의품격11회12회줄거리 #SBS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야 #신은경 #태항호 #수목드라마 #황실로맨스릴러 #drama #kdra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