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톱스타 유백이 5회 줄거리 리뷰, 복선 두개? 유백 팔찌 뜻 시리우스 vs 반지 기사-신사 마돌, 이아현-김정민 자판기 폭소, 할머니 빌리진, 김지석x전소민 키스 후 서울로? 배경음악 ost 본문

기타/tv

톱스타 유백이 5회 줄거리 리뷰, 복선 두개? 유백 팔찌 뜻 시리우스 vs 반지 기사-신사 마돌, 이아현-김정민 자판기 폭소, 할머니 빌리진, 김지석x전소민 키스 후 서울로? 배경음악 ost

ForReal 2018. 12. 15. 06:51
반응형

톱스타 유백이 5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유백(김지석 분)이 자신의 상처를 떠올리며 강순(전소민 분)을 안아주며 끝났죠.


5회에서는 마돌(이상엽 분)이 강순과 섬밖으로 나가죠. 결승선에 누가 도착할까 궁금하게 진행됐고요. 또 아서라-강민선생(이아현-김정민 분)의 과거비밀도 드러났죠 ㅋㅋㅋ 코믹한 장면들이 이번 회에 더욱 많았던것같고요.


극본 이소정 이시은

연출 유학찬 심우경


tvN 톱스타 유백이


5회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_마돌


# 프랑스에서부터 프로포즈 준비한 마돌? 강순-유백 포옹 보고


  이번 회의 시작은 반지 고르는 마돌이었죠. 꽃반지로 공주의 울음을 멈춘 기사 이야기 '공주의 미소' 반지를 듣고 샀죠. (+ 불어를 하다니ㅋㅋㅋ 반전이었죠.) 

  하지만 강순와 유백이 바닷가에서 안고있는걸 본 마돌이었고요. ㅠㅠ


  한편 강순을 안긴 안았는데, 이후에 현타온 유백이였죠. ㅋㅋㅋ 모르는 척 그냥가려고했고요ㅋㅋ

  강순은 안아준게 위로해준거라 생각한다 하고는 잠을 못자죠.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_동춘이네와



# 명품진잃은 유백 마음 다스리는 방법들 ? 

# 같은얘기인데 딴얘기 동춘아빠-유백


  유백이와 염소의 대화도 재밌었어요. ㅋㅋㅋ 염소의 메에 가 "네"로. 유백은 써니말고 '염쏘니'하라며 염소에게 질문하죠. "너도 그렇게 생각해? 내가 좋은 사람같냐고." 강순이 좋은 사람이라 한 말에 감동한 유백이었죠.


  구멍있는 유백이의 명품 청바지 기운 할머니였는데요. ㅋㅋ 화가난 유백은 성게를 보면서 '좋은 사람'얘기로 진정하고? 또 신경끄기의 기술 책도 읽고, 떡 절구질도 나섰죠. ㅋㅋㅋ


  오쟁이떡 만들러 온 동춘부부가 강순과 마돌이 둘 얘기하면서 자기도 서울에서 온 사람한테서 동춘엄마 지켰다하자 유백이 폭발했죠 ㅋㅋㅋ 반대로 유백이 서울총각 결혼했으면 더 좋았을거라하자 동춘아빠 열받아 뛰어나갔죠.

  이 상황 웃겼죠. ㅋㅋㅋ 사람들 같 얘기하면서 서로 의미 다르게 담아서, 이렇게 싸울 때 많은데 말이에요 ㅋㅋ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_강순


# 유백 팔찌 뜻, 복선이었나?


  또 그동안 궁금해하던 팔찌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강순 팔에 상처를 보고 '다치지 말라고' 자기 팔찌를 채워주는 유백이였죠. "그 팔찌에 별 중에 가장 빛나는 별인 시리우스를 넣었어." 설명했죠. 특별제작한 팔찌였다하고요.


  어쩌면 유백 자신의 정체성이기도 한 팔찌같기도 했죠? 시리우스=가장 빛나는 별=톱스타이니까요.

  아마, 반지를 끼워주지 못하고 머뭇거리던 마돌이었는데, 반대로 유백은 팔찌를 채워버렸던 것이 복선이었을까요? 반대로 마돌의 공주의 미소 반지의 뜻에는 '기사'가 있었죠. 마돌은 그냥 미소를 지키는 사람이 된다는 복선일까요....?


  (이후에 반지를 들고 고민하는 마돌인데, 강순은 "할머니만큼 소중하지. 친오빠라고 생각한당께."하고, 그 말에 마돌은 반지를 넣었죠 ㅠㅠ)


  + 시리우스는 '큰개자리' 별을 말하나봐요. '천랑성'이라고도 불리는 가장 밝은 별. 겨울철 저녁에 보이는 별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이 헤어졌을 때 서울과 여즉도에서 별을 보면서 서로를 떠올리거나 하지않을까 추측도 되더라고요.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 대즉도 데이트가는 강순, 마돌신사 복선?


  신사 옷 입고온 마돌이 강순에게 섬밖으로 데이트하러 가자고하는데 가지말라 잡는 유백이인데요. 마돌과 유백이 유니콘vs신사를 말하며 싸우는데 '신사'다 하는게 나름 복선이었던게 밝혀지는 부분에서 뒤통수 맞은 기분이 들기도 했었고요.


  마돌이 선보러 가는 줄 알고 단추 다시 달아주는 강순 장면에서 설렜죠ㅋㅋ 그런데 심장터지는 코믹한 마돌 표정이 바로 나오며 분위기 전환했고요ㅋㅋㅋ


  마돌은 정말 선봤죠. 강순이 멀리서 지켜봤고요. 유백한테 듣고 에스프레소 시키는 강순 웃겼죠ㅋㅋㅋㅋ 맞선녀가 휴지먹고있는 거 보고 맞선 취소당했다가 기분푸는 장면도요ㅋㅋㅋㅋ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 애타는 아서라-외면하는 강민, 그 이유는 자판기..!


  이번 회에서는 왜그렇게 아서라가 애타는지, 그리고 강민이 아서라를 외면하는 이유가 나왔죠.


  아서라 - 강민선생 엮어주라는 할머니. 할머니는 술상차려 강민을 부렀는데 첩할머니는 아서라 선생 부르러 갔다가 까먹어서 ㅋㅋㅋ 아쉽더라고요 ㅋㅋㅋ 할머니가 둘러대려다가 산수 알려달라고 해서 칠판에 산수푸는거 웃었고요ㅋㅋ


  다시 밥해준다고 아서라-강민 데려다놓는 할머니들 ㅋㅋ 하지만 강민은 아서라가 말걸려고 하자 가버렸죠.


  사실 20년 전에 강민이 의식없는 아내를 간호할 때 두 사람이 만났던거였어요. 자판기장면ㅋㅋㅋㅋㅋㅋ웃겼는데.... 웃다가 바로 갑분삐했죠. 사람이 바람났을 때 아내가 죽었나봐요. 강민이 그러는 이유가 이해가더라고요.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 할머니 보고, 수능 포기했던 강순


  선보라는 할머니. 할머니 품 안벗어날거란 강순이도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갈등이 될 것 같은 내용이기도 했고요.


  강순의 다락방을 뒤져보다가 유백은 일기장에서 수험표를 봤죠. 강순은 수능보러가다 목도리를 가지러 집으로 돌아갔고, 집에 혼자 남아서 "떠날때가 됐다"며 혼자 울고있는 할머니를 봤던거였죠. ㅠㅠ 그래서 수능시험 중간에 나왔고요. 


(+ BGM : 송재호 - 늦지않았음을 . "난 말도 못한채 눈물 흘리며 그대의 남은 빈자리로 나 몰래 찾아가 ")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 모텔 가는 마돌-강순에, 포기하던 유백 프로포즈?


  마돌과 강순이 대즉도에서 자고온다는 얘기에 버럭하고, 유백은 배타고 나가죠. 대즉도 뒤지고 다닙니다. 


 (+배 탈 때 BGM : 산울림 '너의 의미', "너의 그 한 마디 말도 그 웃음도 나에겐 커다란 의미 너의 그 작은 눈빛도 쓸쓸한 그 뒷모습도 나에겐 힘겨운 약속")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모텔에 가는 강순과 마돌의 모습을 멀리서 유백이 보죠 ㅠㅠ.... 나라잃은 유백 얼굴ㅠㅠ...

  이후 두 개 방잡고 가는 마돌이고, tv보는 강순은 남조나오는 드라마도 보죠ㅋㅋㅋㅋㅋ 그리고 cf속의 유백을 보고 반합니다 ㅋㅋㅋㅋ 두근대는 이유가 에스프레소인가하는 강순.


  이후, 강순은 누군가가 불러서 차를 타고 나가고, 부른사람 마돌인가 유백인가 궁금한 차에 "신사맞네 thank you" 쪽지를 보는 마돌이 나오죠.ㅋㅋㅋ 유백이 남조한테 시켜서 프로포즈를 준비한거였어요. ㅋㅋ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꽂 가득, 야경이 보이고, 백색 수트 빼입은 유백이 불꽃놀이까지하면서 강순에게 유백은 자기 프레임안에 머물게 해주는거 축하한다는 자뻑 프로포즈를 했죠. ㅋㅋㅋ 그리고 입맞추는 두 사람이었고요. (+ 이렇게 되니 다시 마돌이 불쌍...ㅠㅠ)



# 예고편에 서울가는 두 사람 보였죠. 강순이 남조보고 좋아하는거 나왔고요 ㅋㅋ 남조가 강순을 보고 '블루라군의 브룩쉴즈같으면서도 국밥집아줌마'같다고 ㅋㅋㅋㅋㅋ들렸죠 ㅋㅋㅋㅋ(기대) 서울로가는거면 강순이네 할머니는....? 했는데 강순의 꿈같은 하루이고 돌아가는 느낌이더라고요. 


+ 이번 회에서 빌리진 춤춘거 할머니였던 장면 현실웃음이었습니다.ㅋㅋㅋ

+ 그때 헐소리가 났는데 할머니는 사유지의 사람이 헐소리낸다고 했죠. 그 삽질하던 사람이겠죠? ㅋㅋ

+ 아~ 사유지의 헐맨이 사실 강순이 아빠면 할머니 혼자 남는거 아닐수도 있겠네요?


+ 여즉도 할머니들 모자 탐나더라고요. ㅋㅋ


+ ost 류지현-새벽, 동우석-모든 것 그 순간


+ 금요일 밤 11시 일주일에 한 번 방송하는 tvN 톱스타 유백이 드라마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_~

+ 화면 상단 검색창을 이용할 수 있어요 ! '유백이' 검색 가능!



#톱스타유백이5회줄거리 #톱스타유백이 #김지석 #전소민 #이상엽 #드라마 #여즉도 #프로포즈 #이아현 #김정민 #drama #파라다이스 #kdrama #tv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