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드라마 남자친구 10회 줄거리 리뷰, 쿠바 정원 계략에 박보검 쿠바로, 송혜교 영통 수면제, 투어리스트, 홍제동 놀이터 의미, 쿠바 쪽지 내용 본문

기타/tv

드라마 남자친구 10회 줄거리 리뷰, 쿠바 정원 계략에 박보검 쿠바로, 송혜교 영통 수면제, 투어리스트, 홍제동 놀이터 의미, 쿠바 쪽지 내용

ForReal 2019. 1. 6. 13:33
반응형

 드라마 남자친구 10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진혁과 수현(박보검-송혜교 분)이 떨어져있다가 다시 재회하고 끝났죠.

10회에선 진혁의 능력이 돋보여서 로맨스가 더 빛났던 것 같아요. 

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 권혁찬


tvN 남자친구 


10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속초에 온 수현이 연락 서운했냐 묻자 "내가 이겨내지 못할거라 걱정하는 거 그게 서운했어요. 답은 없지만 풀어낼 각오는 단단한데 내가 유약해보이는 건가 싶어서요"말한 진혁이었죠.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자기 대신에 찬이네 골뱅이에 장비서를 대신 알바보낸 진명이었죠. ㅋㅋ 장비서가 어이없어하다가 다 하는 거 웃겼죠. 

  일끝나고 술 마시면서 "술마시고 실수한 걸로 잣대 들이대는 남자는 만나지 말아요."하는 대찬도 있었죠. 대찬이 매력적인 여성한테는 술값 안받는다하자 장비서는 작업한다 뭐라하며 좋아하죠ㅋㅋ 이 둘 로맨스도 설레서 좋죠.ㅋㅋ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남실장은 좋아했던 여자에게 고백 못한 이야기 합니다. "너만 생각해 니 인생이야" 얘기주려고 한 것 같았죠. "그 남자가 걱정돼요"하는 수현에게 "그 남자가 선택하고 각오한 인생이라고."도 하고요. 그 여자가 김선주 부장인가 헀는데 수현도 이미 알고있죠. 수현 직구와 남실장 당황+수습하는 거 표정 웃겼죠.ㅋㅋ ㅋㅋㅋㅋ 


  또 수현은 "아저씨 없었으면 저 친구도 없었어요. 미진이도 아저씨가 보내주신거잖아요. 자격없다 그런 말씀하지마세요." 얘기도 했죠. (+ 미진도 남실장의 작품이었다니. 남엔젤~_~)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영상통화 거는 진혁인데 자기전의 수현은 못받죠. ㅋㅋㅋ 급하게 티셔츠 거꾸로 입고(?) 받는 수현ㅋㅋㅋ 수현은 어색해하고, 진혁은 매일 영상통화하자고 하죠. 옆에 있으면 자기가 수면제라는 진혁. 진혁은 수면제 먹지말라하면서 잘때까지 영상통화해주죠. 


(+ 진혁의 이상형 리스트 만렙 도전기가 계속됐습니다.ㅋㅋ)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광고 안싣는 '투어리스트' 매거진인데 진혁 친절 덕분에 동화호텔이 실립니다. ㅋㅋㅋ (+ 진혁이 인형 찾아줬던 명함 준 여자가 투어리스트 소속.)

  이후 회사에서도 호텔에서도 진혁을 칭찬합니다. 김부장은 진혁을 다시 서울로 보내달라하지만 수현은 다른 보상을 하라하죠. "선행이 빛을 잃을 것"이라면서요. 이후 멋있다는 말에 좋아한 진혁에게 "멋있어요" 문자 보내는 수현.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차대표 쫓아낼 계획하는 최이사쪽. 최이사가 시킨 김진태 대리가 쿠바에 정원 안지켜준다 설계도 메일을 보내고 사라지죠. 쿠바에서는 계약 깨서 오해하고 화난 상황. (최이사 얄미웠죠.)


  이걸 들은 진혁은 쿠바에 갔던 정원을 떠올리고 포상휴가받아 쿠바로 갑니다.

  정원 주인이 만나주지도, 편지를 주지도 못하는 진혁. 정원에 찾아가 무작정 기다리고, 밤이 되어 별을 보고 눕죠 (+ 오프닝 일러스트 속 모습이었죠. 이 장면 너무 예뻤죠.) 수현과의 일들을 떠올리는 진혁.


  다음 날 아침, 찾아온 정원 주인에게 편지를 전해주는 진혁. 진혁은 홍제동 놀이터 이야기를 하며 자신도 그를 이해한다 편지를 썼었어요. (수현과 홍제동 놀이터 없어진다 이야기한게 이것과 관련있었다니!) 게다가 투어리스트 잡지를 본 정원 주인이었고요 ㅋㅋㅋ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한편 호텔일로 쿠바에 온 수현. 쿠바에서 진혁이 식당에 남겼던 쪽지를 찾게되죠. 쪽지 내용은"다시 만나면 물어보고싶었어요 남자친구 있는지"였어요. 이제야 그를 본 수현의 눈시울이 붉어집니다. 식당에 마침 들어오는 진혁 "돈 좀 있어요?" 수현이 했던 질문을 하죠.

  이후 진혁은 자신이 먼저 좋아한거 증명해서 속이 후련하다 하죠.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쿠바 관광지에 몰래 들어가 맥주마시는 진혁과 수현?_? 호텔일이 잘 풀리자 좋아하던 진혁이 수현을 뒤에서 안고 "차수현씨" 부릅니다. 그리고 "사랑해요"하고 입맞추죠. 두 사람 위로 흐르는 쿠바의 음악. '내가 죽는다 할지라도 당신에게 입맞추고싶어요' 


  호텔 발코니까지 키스가 이어지며 10회가 끝났어요. 일러스트도 별처럼 날아와 입맞추는 여자의 그림이 보였죠.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예고편에 진혁의 컴백? 쿠바호텔 사건 파게된 수현. 호텔에 온 우석? 


+ 에필로그에 한글로 된 메모를 겉으로 붙여놓은 식당 주인이 나왔죠 ㅋㅋㅋ 그리고 두 사람의 키스를 보고 경비가 놔뒀고요 ㅋㅋㅋ


+ 홍제동 놀이터이 오래된 정원과 같은 의미로 알려질 때 감동도 좀 있었던 것 같죠. 


+ 한편 김회장에게 무릎꿇는 수현엄마도 있었죠. 수현엄마가 놓지 못하고 있는거라니....하... (+ 그 와중에 김회장 백이... 실화....?)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이번 회에 우석은 수현의 대표실에 꽃으로 꾸며놨죠. 예뻐서 마음이 움직일 법도 한데 수현은 철벽이었죠.ㅋㅋㅋ 몇시간을 라운지에서 기다리는 우석도 있었고요. 그래서 우석이 흑화할만도 했죠. 한편 꽃바구니 보낼 준비할 때 우석 비서 시 빠꾸 시킬때 웃겼죠.ㅋㅋㅋ


+ 개인적으로 쿠바의 포스트잇 발견한 장면이 좋더라고요. 감동한 수현의 감정때문일까요. 또 별 아래에 누운 그림도 예뻤고요. 

+ 키스신 그림 실화.....? 쿠바노을과 로맨스를 아주 큰 tv로 보고싶어지더라고요.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최이사가 일 꾸민거 남실장에게 도와달라고 하는 목소리 예고 들렸죠. 남실장의 활약도 볼 수 있을까요?


+ 이번 회 초에 진혁은 자신이 유약하다고 느끼나 싶다는 말을 했는데, 결국 10회에서 진혁이 능력 증명한거죠? ㅋㅋ 그리고 진혁의 파워는 부드러움(?)에서 왔죠. 아이를 돕고, 할아버지의 그리움을 이해하는 진심에서부터?_?

+ 수목 밤 9시 40분 tvN 남자친구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



#드라마남자친구 #남자친구10회줄거리리뷰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 #장승조 #전소니 #차화연 #남기애 #고창석 #김혜은 #드라마 #tvN #줄거리 #대사 #리뷰 #drama #parkbogum #songhyegyo #boyfrien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