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남자친구 11회 줄거리 리뷰, 결말 새드엔딩 예약? 늑대 정우석 작은아버지 공동대표 노리고, 박보검 본사 사내연애, 진혁아빠 송혜교 만남, 차의원 불출마 본문

기타/tv

남자친구 11회 줄거리 리뷰, 결말 새드엔딩 예약? 늑대 정우석 작은아버지 공동대표 노리고, 박보검 본사 사내연애, 진혁아빠 송혜교 만남, 차의원 불출마

ForReal 2019. 1. 10. 16:31
반응형

남자친구 11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주인공 둘의 쿠바 사랑 고백 키스로 끝났죠. 

11회에선 진혁(박보검 분)이 다시 서울로 돌아오면서 시작합니다.


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 권혁찬


tvN 남자친구 


11회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쿠바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진혁과 수현으로 시작하는 11회.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다시 본사로 진혁, 수현과의 데이트


  우수사원으로 선정 된 진혁. 본사로 다시 발령됩니다.

  그리고 수현과 진혁의 데이트들이 있었죠. 사내연애도, 홍제동도, 포장마차도요. 


  본사에서 수현에게 남모르는 직원 동선에서 만나자고 하는 진혁입니다. 다른 직원에게 딱 걸리기도 하죠. 

  사랑을 시작하게 해준 곳이지만 사라지는 홍제동 놀이터가 걸리던 수현은 진혁과 놀이터에서 만나기도 하고요. 


  포장마차 데이트도 합니다. 이번엔 수현만 취해서 속 얘기를 해요. "진혁씨가 옆에 있어서 되~게 좋아요. 근데 좀 그래. 다 꿈일까봐." "난 좌표가 생겼어요. 난 차수현 앞 1미터가 내 좌표에요. 늘 거기있을거에요." 


  이후 집에 데려다 주고, 술취해 잠든 수현 얼굴에 뽀뽀하고 가는 진혁.

  다음 날 술주정한거 떠오른 수현. 전화해서 노래하는 진혁. (노래 따라하면서 급 들어오는 진명 웃겼죠ㅋㅋㅋ)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반지를 나눠끼는 진혁-수현 "당신곁을 지킬게요"


  수현과 진혁은 카메라 가져나가 데이트합니다. 같이 발사진도 찍죠. 

  메타세콰이어 길을 걷다가 시인이 나무 아래에 편지를 심어뒀던 이야기를 하는 진혁. 시인이 시한부였고, 새드라하는 수현에게 진혁은 말해요. "그게 왜 새드야? 사람이 사라진다고 사랑도 사라지나? 트루러브죠." 수현은 사라진다는 얘기에 기분 별로가 됩니다. 진혁은 가져온 반지를 선물합니다. 좋아하는 수현.


  진혁은 말하죠. "내가 당신이 가득하고 촘촘해요. 차수현이 좋아했던 친구들처럼 멀어질 수도 사라질 수도 없어요. 내가 당신이 잠드는 그 날까지 당신곁을 지킬게요" 두 사람은 커플링끼고 사진을 찍죠. 


(+ 과연 진혁이 사라지게 되는것인가....하고 엔딩이 걱정되기도 하면서... 그렇다면 드라마 남자친구 결말은 새드엔딩이지만 트루러브인 엔딩이될까요?)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수현의 대표실에 찾아가는 진혁아빠 ? 


  수현과 스캔들에 걱정하다가 호텔에 찾아온 진혁아빠. 진혁은 갈 수 있는데까지 가보겠다 답하죠. 응원하는 아빠. 


  호텔에 온 진혁부모. 엘레베이터에서 수현과 마주치죠. 수현은 멀리서야 누군지 알게되고 와인을 보내주고 식사자유이용도 도와주라합니다. 다른건 거절하는 진혁부모.

  진혁엄마는 둘이 안어울려서 걱정합니다. 진혁아빠는 혼자 고민하다가 수현대표실에 찾아가죠. 과연 무슨 말을 할까요? 


  + 설마 차의원과 진혁가족 사이에 과거에 얽힌 악연같은게 있어서 갑자기 얘기하고 그러는거 아니겟죠? 진혁아빠가 응원한다고 하고, 집에서도 진중한 아빠였는데 , 그런데도 갑자기 대표실에 찾아가는 모습이 오히려 더 무섭더라고요.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호텔 공동대표 노리는 우석, 이사 설득


  최이사가 쿠바호텔 일꾸미는 걸 녹화시킨 사람은 우석이었어요. 우석은 녹화본을 보여주며 회장이 최이사에게 책임을 떠넘길거라 겁줍니다. 이후 최이사는 김회장이 선을 긋는걸 느끼고 우석에게 붙습니다. 우석은 "주주들 주식 모아서 저한테 넘기세요 ... 일단 내가 들어가볼까 해서."하죠. 호텔의 공동대표할 생각.


  한편 우석의 작은아버지는 수현의 선생님이었고, 우석과 수현을 결혼하라고 했었던걸 후회하는 사람이에요. 그러다가 수현이를 지키려 호텔로 들어와 이사를 하고 있는 것. 우석은 작은아버지=이사에게 대표로 들어가야한다 도움부탁하는데 이사는 반대하죠.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진혁에게 찾아가는 우석 "내 여자때문에 왔다"


  우석은 수현 집에 데려다주는 진혁도, 남실장이 수현아빠한테 진혁을 소개해주는 것도 보기도 했죠. 우석이 점점 불안해질만한 상황이었죠. 

  진혁의 집 앞에 찾아가는 우석. "내가 여전히 사랑하는 내 여자때문에" 왔다고 말하죠. 그리고 12회 예고에서 우석과 진혁이 엄청 신경전하는 모습이 보이더라고요. 

# 예고에 동침하는 두 사람. 우석vs 진혁 보이네요. 



+ 헐.... 무슨 일 벌어질까요.... 오늘 오프닝 일러스트때문에 더 무섭.... 그 커다란 늑대는 우석이었나요 ㅠㅠ....거의 최종보스같은 일러스트였죠. 여자가 손을 내밀어 늑대?를 진정시키는 엔딩일러스트였는데. 과연 수현이 우석을 어떻게 진정시킬까요? 


+ 이혼한 엄마 김선주를 위로하는 딸도 보였죠. 엄마처럼 되고싶어 공부 열심히한다고 하죠. 이 장면은 짧았는데 감동적이더라고요.


+ 골뱅이 집 앞에서 서성거리면서 안온척하는 장비서. ㅋㅋ 대찬은 미진을 데리고 오고 티격태격했죠. 장비서x대찬 러브라인 귀여워서 더 많이 나왔으면 생각하게 되더라고요ㅋㅋ 


+   호텔에 룸을 내달라하는 수현아빠. 수현아빠는 문화당과 이대표의 당과 합당하자고 해요. 그리고 자신이 불출마한다 정책훼손되지않게 조건을 걸죠. 수현이 좀 더 자유로워질 것 같았죠? 



+ 수현은 언론에 호텔 오르내리는 거 싫어서 남실장에게 도와달라합니다. 김진태 대리 통화목록을 알아보는 남실장. 남실장이 어느 선까지 쳐내는걸 도와줄 수 있을까도 궁금해지더라고요. 


+ 백아연 '그대여야만 해요' ost 새 곡 10일 18시 발표. 


+ 수목 밤 9시30분 tvN 남자친구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


#드라마남자친구 #남자친구11회줄거리리뷰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 #장승조 #전소니 #차화연 #남기애 #고창석 #김혜은 #드라마 #tvN #줄거리 #대사 #리뷰 #drama #parkbogum #songhyegyo #boyfriend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