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14회 줄거리 리뷰, 현빈 박신혜 탈의실 키스, 한보름 어그로보스? 고레벨 구역 희주 렌즈 음악? 100레벨 천국의 열쇠 마스터 퀘스트와 돌아온 세주 왜? 본문

기타/tv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14회 줄거리 리뷰, 현빈 박신혜 탈의실 키스, 한보름 어그로보스? 고레벨 구역 희주 렌즈 음악? 100레벨 천국의 열쇠 마스터 퀘스트와 돌아온 세주 왜?

ForReal 2019. 1. 13. 23:01
반응형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14화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




지난 회, 세주(찬열 분)와 마르꼬 사이에 있던 일이 보였었죠.

14회에서는 진우(현빈 분)가 경찰에게도, npc에게도 쫓기면서 게임을 계속 해갑니다. 

극본 송재정

연출 안길호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14회


#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방송화면 _ 고유라(한보름 분)


# 고유라의 거짓 증언-인터뷰와 수진의 자살시도


  차교수-진우의 연락두절에 극도로 초조해져서 고유라는 다 죽이겠다하죠. 이후 고유라(한보름 분)는, 술을 마신채 경찰서에 찾아가 거짓증언을 합니다. "자기 입으로 그랬어요 형석이를 죽였다고."  (얄밉) 또, 고유라는 기자들앞에서 유진우와 수진의 불륜으로 몰아갑니다. 


  차교수의 전화에도 고유라는 "나한테 무슨 위증을 강요했는지 다 불거야! 며느리한테 재산뺐으려고 뭘했는지!"하고 협박해요. (+ 과연 차교수의 선택은...?) (+ 이후 차교수가 자기 발등 찍었다 말하죠.)


  다음 날, 고유라는 "내 인생 망친것들 다 죽어야 돼"하고 있는데, 매니져가 "이수진 곧 죽는다던데."알려주죠. 수진은 뉴스를 봤고, 진우에게 '미안하다' 문자 보낸 뒤 약을 먹고 쓰러진채 발견됐어요.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방송화면


# 고레벨 구역+경찰추적까지 닥친 진우,

그리고 새로운 아이템들?


  진우는 박이사에게 상황을 듣고, 경찰에게도망칩니다. 그러다가 스나이퍼의 총에 맞아요. 진우는 아무 가게에 들어가는데 모든 무기에 총알이없어서 결국 특수무기 캔들라이터를 씁니다. (가게의 손님들이 '저사람 뭐..?' 표정 ㅋㅋㅋㅋㅋ) 

  한편 경찰들은 다리전다던 유진우가 뛰어다녀서 이상해해요.


  이후 진우는 한 옷가게로 들어가서 탈의실에 숨어요. 장애물로 결투가 지연됩니다. 진우 무기 충전에는 13분, 20분 남았고요. 그 때 새로운 아이템이 들어오죠 (양주가 보낸것emf. 손목시계 아이템이 설마 코난처럼 침나오는거 아니겠지 생각이 들기도 했죠ㅋㅋ)


  희주는 핸드폰을 떨어트려 연락안되는 진우를 찾아, 옷가게로 들어가고, 진우가 희주를 탈의실로 끌어당겨요. 진우가 박이사에게 통화하는걸 듣는 희주. 

  손목시계 아이템 npc들을 일정시간 정지하게 할 수 있었고,ㅋㅋ 진우는 희주 손을 잡고 밖으로 나갑니다. 진우는 희주를 집으로 보내요. 눈물 흘리는 희주. 정지 시간이 끝나고 움직이는 npc들에게 진우는 라이터 아이템을 던져봅니다. 폭발이 일어나 npc들이 다 사라져요.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방송화면


# 100레벨 달성한 진우, 비밀 퀘스트 완료


  거짓말로 희주 혼자 보낸 진우. 집에 들어와 진우를 걱정하는 희주.

  다음 날 새벽 희주의 집에 박이사가 찾아옵니다. 박이사도 진우 걱정에 답답해서 온거였어요. '전 이제 친구도 회사도 잃게 생겼어요' 그 때 양주한테 전화가옵니다. "대표님. 백레벨 넘었어요."


  진우는 '이제 마스터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받습니다. 이후 진우는 "엠마 좀 옮겨놔줘. 내가 있는 근처로." 진우는 근처에 보이는 성당을 지정하는데, 갑자기 적이 나타나 총을 쏴요. 진우가 위기에 처하자 다시 동맹 서비서가 나타나 도와주고 사라져요.


  성당에 간 진우. 기타소리와 엠마가 나타나요. 진우는 엠마에게 말을 겁니다. 천국의 열쇠를 건네는 진우. '천국의 열쇠가 파티마의 손에 전달됐습니다 마스터의 비밀 퀘스트를 완료했습니다' 자막이 뜹니다. 

  그런데 행인이 보고 진우를 신고해서 경찰들이 출동해요.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방송화면

# 사라진 진우를 찾아 헤매는 희주


  희주는 차를 끌고 나섭니다. 성당까지 가서 게임에 로그인을 해요. 진우는 없는데, 그 때 보이는 엠마. (+ 진우 어디로 갔을까요? 진우는 천국으로 간걸까요)


  희주는 진우를 찾아 헤매면서 계속 총을 맞죠. "이곳은 고레벨 구역입니다"뜨는 자막. 그래도 계속 로그인하는 희주 ㅠㅠ


  희주는 진우와 있던 옷가게에 다시 가보죠. 탈의실에서 나가기 전에 입맞췄던 진우와의 기억을 떠올리고요. (+ 이렇게 ost 에일리의 is you를 좋아하는 곡 리스트에 추가하게 되는 장면이 또..)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방송화면


# 진우는 어디에? 돌아온 세주


  뉴스는 유진우-고유라 일로 난리났죠. 해외 도피 가능성을 말하기도 하고요.


  그 이후 로그인을 안한다는 진우. 망연자실한 박이사는 "서버는 닫자"하죠. 


  다음 날. 집 앞에 뛰어나가던 민주는 "언니 나와봐!" 소리칩니다. 집 앞 골목 멀리 한 그림자. "세주야" 부르는 희주. 고개를 드는 세주. (+ 진우는...? 또 다른 누가 구해와야 하는거 아니겠죠....?) 눈물을 흘리는 희주. 

  

  # 예고편에는 세주가 와서 기뻐하는 사람들. 도시에서 운전하는 진우. 차교수와 진우는 같이 살고 같이 죽는다? 책임지자는 박이사? 그리고 단 하나의 이야기가 남았다고....? 


+ 양주의 데스트세트 갖고싶..ㄷ...


+ 양주가 만든 새로운 아이템들을 진우가 앞으로도 사용할까요? 앞으로도 진우가 게임 계속 해야하는 일이 생길까요? 


+ 세주는 어디에서 뭐먹고 살았을까요 ㅋㅋㅋ 엠마에게 열쇠를 주면 살게되는 또 다른 세계, 현실같은 어떤 세상이 있을까요. ?_?

+ 마스터의 비밀퀘스트를 완료하면 어떻게 되는걸까요? 세주는 왜 마스터의 퀘스트를 만든걸까요? 자신과 같은 경험을 한 사람과 동맹하려고? ㅋㅋㅋ  이 퀘스트 깨면 게임주인으로 인정? 누나 남친 인정? (응?) 마스터의 퀘스트를 깬 사람에게 무슨 아이템같은거라도 주는걸까요? 자신을 지킬 수 있는 사람이 있는걸 안 세주가 나타난건가요? 상상을 해볼 수가 없어요. 그냥 단지 퀘스트인걸까요? 아니면 누군가가 퀘스트를 깨자 게임세계가 환기되면서 그동안 일어났던 오류들(+마르꼬가 만든 무기 오류)이 정상화된걸까요?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방송화면


+ 희주가 천국의 문으로 사라진 진우를 구하러 가나 했는데 예고편을 보니 진우 멀쩡하게 돌아와있는 것 같죠? ㅋㅋ


+ 그럼 앞으로 진우가 해결할 문제는 뭘까요? 고유라의 폭로, 그리고 게임속의 죽음에 대한 설명....은 안하겠죠? 세주와 게임 재구성? 아니 그 전에 대표 복직 가능할까요? 아니면 세주와 유대표가 같이 새 게임회사 차릴지도 ㅋㅋㅋㅋ


+ 탈의실 키스신이라니~_~


+ 이번 회 고유라 얄미웠죠. 최종보스였다니. 그나저나 첫째부인은 자살하려고 하고 둘째부인도 저러고ㅋㅋ 과연 셋째부인 복은 있을지 (응?)


+ 그나저나 이번회에 희주 비쥬얼을 감상하며 감탄을. 그리고 고레벨 구역에서도 렌즈 빼지않는게 신선한 슬픈 광경이었죠. 희주 마음이 보여서 슬프긴 슬픈데 동시에 신선해서 이성적으로 감탄하면서 (혼란) 


+ 토일 밤 9시10분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_~



#알함브라궁전의추억 #알함브라궁전의추억14회줄거리리뷰 #현빈 #박신혜 #찬열 #김의성 #드라마 #drama #그라나다 #스페인 #AR #증강현실 #좀비 #kdrama #한보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