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OCN 빙의 : 영혼 추적기, 빙의 드라마 내용? 사형당한 연쇄살인마 악령 돌아오다? 황대두-김낙천 과거? 송새벽x고준희 러브라인도? 빙의 원작-몇부작-관전포인트-방송시간? 본문

기타/tv

OCN 빙의 : 영혼 추적기, 빙의 드라마 내용? 사형당한 연쇄살인마 악령 돌아오다? 황대두-김낙천 과거? 송새벽x고준희 러브라인도? 빙의 원작-몇부작-관전포인트-방송시간?

ForReal 2019. 3. 5. 17:15
반응형

빙의 : 영혼추적기 시청하고 후기 남겨요

새로운 OCN 영혼물(?)이 방송한다고 해서 기대하고있었는데 방송 전에 작품에 대해 알려주는 스페셜 방송 해줬어요. (방송 시간 20분 이내의 방송이었죠)


그 외에 빙의 원작-몇부작-관전포인트 등 내용 소개 정보도 아래에 있어요 !


OCN 빙의 영혼추적기 방송화면

같이 사는 귀신들일까요?ㅋㅋ


# 드라마 빙의, 인물로 보는 내용?


  간단하게 인물소개해준 바로는, 주인공은 영이 맑은 불량 형사 강필성(송새벽) - 강한 영적 기운의 영매 홍서정(고준희) 이라고 했고요. 필성-서정 인물이 만나, 악령이 되어 살인을 저지르는, 20여년 전 사형당한 연쇄살인마 황대두를 쫓는 듯하더라고요 ! (아래에 더 자세히!)


OCN 빙의 영혼추적기 방송화면

강필성과 종


# 살인범은 안무섭고, 귀신은 무서운 주인공 ?


  주인공 강필성(송새벽 분)강도-살인범은 무서워하지않지만 귀신은 무서워한다고 해요ㅋㅋ 예고편에서 종을 흔들고 다니는 모습이 귀신때문인것같았고, 웃길 듯해 보였죠. 종 흔드는 모습이 가장 기대되고 기억에 남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강필성의 '영이 맑은'이란 말에 또 다른 독특함이 있나봐요. 빙의가 잘되는 걸까요? ㅋㅋ 또 그는 진중함과 가벼움, 순수함과 불량스러움 등 극단의 모습이 있는 인물이라고 해요.


OCN 빙의 영혼추적기 방송화면

홍서정과 부적


# 강한 영으로 흥정 성공 홍서정?


  또 다른 주인공 홍서정(고준희 분) 강한 영매의 기운을 갖고 태어났지만 평범하게 살고싶어하는 사람이라고 해요. 영을 보면서 외로움도 있는 사람같고요.


  강필성(송새벽 분)형사와 코믹한 에피소드로 만나는 예고가 흥미가 갔고요, 홍서정이 옷가게 주인이랑 흥정하는 데서 강한 영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듯한 장면도, 집에 부적의 벽이 있는 모습도 궁금하고 신선하고 재밌어 보였죠. 예고속에서 홍서정은 귀신을 보고 부적으로 제압하는 등의 모습이 보였죠.ㅋㅋ


OCN 빙의 영혼추적기 방송화면_오수혁


# 인간말종 상무 오수혁


  악한 영을 지닌 대기업 TF그룹 상무 오수혁(연정훈 분)도 보였는데요. 쾌락을 일삼는 인간말종이라고 해요. 비쥬얼이 우선 멋있던데! 아마 대사들으면 꼴뵈기 싫은 인물이겠죠? ㅋㅋ 예고속에선 여자들을 데려오는 것도 보이고? 침대를 찌르고 피가 묻어있고(?) 괴상한 장면이 보였죠. 


OCN 빙의 영혼추적기 방송화면 _ 황대두 (손에 뭘까요?)


# 사형당한 연쇄살인마 황대두의 악령?!


  또 1990년대 연쇄살인마 '황대두'(원현준 분)는 무고한 사람을 괴롭히며 반응을 살피는 끔찍한 살인마의 장면이 보였죠. 사람에게 도끼를 휘두르고 피해자의 손톱을 모으고, 피해자에게 자신이 죽는 모습을 보라고 거울까지 준비하는 등도 나왔고, OCN 역대급 절대 악이란 문구도 있었어요 (무섭)


  베테랑 형사 김낙천(장혁진 분)으로 인해 황대두는 검거되고, 이후 사형을 당한다고 해요. 사형당하고 돌아오는 악령이라니 더 무서웠죠.


(+ 황대두라는 이름이 손더게스트의 박일도처럼 밈(?)이 될까도 궁금하죠ㅋㅋ 아님 황대두는 1-2회에 정도에만 나오는 에피소드 악령일까요? 궁금합니다.)


(+ 황대두 역에 배우 원현준은 여러 영화 단역 경력있고요. 최근 암수살인의 김욱철 역이었다고 합니다.)


(+ 황대두와 오수혁이 머리스타일이 비슷한게 빙의된 것 같기도 하죠ㅋㅋㅋ)


OCN 빙의 영혼추적기 방송화면


# 조한선-박상민-이원종-길해연-장혁진 등 배우들 출연


  외과의사 선양우 역 (조한선), 조폭 보스 장춘섭(박상민 분), 유반장(이원종 분) 등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묵직한 감이 있죠. 예고에서는 굿하는 무서운 무당 금조역에 배우 길해연도 보였죠. 


  또 상동경찰서 형사 케미도 코믹하게 나오나봐요. ㅋㅋ 주인공 필성과, 유반장, 동료형사 최남현, 막내 형사 김준형 등.  

  (낯선 얼굴인 막내 형사 김준형 역엔 배우 권혁현으로 추리의 여왕2, 보이스2 등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OCN 빙의 영혼추적기 방송화면

누구네 집에 모인 귀신들일까요ㅋㅋ 군인, 농부, 학생, ???


# 빙의 관전포인트?


1. 사람과 영혼이 소통해 유쾌하면서 공포스러운, 복합 장르!


2. 송새벽x고준희의 독특-신선한 케미 !


3. 영혼과 얽히는 형사, 평범하고싶은 영매, 예측불가한 의사, 꼰대 반장, 이중생활 상무 등 개성있는 캐릭터들!


4. OCN 역대급 나쁜 놈, 황대두 !


(라고 OCN SNS에서 소개하고 있어요)



+ 빙의는, 코믹-액션까지 함께하는 영혼 추척 스릴러이고, 또 두 남녀 주인공에게 로맨틱 코미디도 있을거라고 해요! 러브라인 어떨까요?


+ OCN 새 드라마 빙의는 수목시리즈라고 합니다. (+ 3월 6일 밤 11시 첫방송!)


+ 빙의 몇부작 ? 한주에 두회 방영해서 총 8주간 볼 수 있어요. 두 달간. 그래서 16회가 마지막회라고 합니다. 


+ 빙의의 원작은? 빙의는 동명의 웹툰이 있는데 웹툰은 주인공 설정이 드라마와 다르죠. 웹툰 빙의에서는 주인공이 퇴마사이고, 형사가 귀신을 안무서워한다고 되어있어요. 아마 제목만 동명이고 드라마 빙의는 박희강 각본의 OCN 오리지널 원작인 듯 보여요. (+ 하지만 더 지켜보고 설명 덧붙힐게요)


+ OCN 수목시리즈 전작은 손더게스트-신의퀴즈리부트였어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심심할 때 또 놀러오시어요~_~



#드라마빙의 #송새벽고준희 #빙의드라마 #OCN빙의 #빙의줄거리 #황대두 #조한선 #빙의범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