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녀의 사생활 3회 줄거리 리뷰, 최애집에 간 박민영 아파트뿌셔-심쿵사 장면, 남은기 가족? 열애설 차시안-성덕미, 사생 신디 쟈켓 스캔들, 김재욱과 계약연애? 이솔 일코? 본문

기타/tv

그녀의 사생활 3회 줄거리 리뷰, 최애집에 간 박민영 아파트뿌셔-심쿵사 장면, 남은기 가족? 열애설 차시안-성덕미, 사생 신디 쟈켓 스캔들, 김재욱과 계약연애? 이솔 일코?

ForReal 2019. 4. 17. 23:32
반응형

그녀의 사생활 3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면서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복귀하고 차시안(정제원 분)을 만나러 간다고 들은 성덕미(박민영 분)

3회에서는, 시안의 집에 갔던 덕미가 스캔들이 나게됩니다.


극본 김혜영

연출 홍종찬 장양호


tvN 그녀의 사생활


3회

상도덕을 지킵시다



tvN 그녀의 사생활 방송화면


# 우산을 덕미에게 줬던 은기 고딩시절


  고등학교 시절. 학교에서 자고일어난 은기는 우산을 발견하는데요. 은기를 좋아하는 여학생이 놓고 간 듯 합니다. 그런데 은기는 우산을 쓰고가라고 덕미에게 줘요. 이후 여학생이 나타나 알게된 덕미는 유도부까지 가서 은기를 혼내죠. "니가 시도때도 없이 받는 그 선물들은 누구의 선물이라고! ... 생각나고 걱정돼서 용기내서 건넨거라고." "나 좋아할라고 한 적도 없거든!"하는 은기를 목졸라 버렸던 덕미.


tvN 그녀의 사생활 방송화면


# 시안의 집에 가는 덕미, 심쿵사&지구뿌셔

# 물 맞은 덕미에게 쟈켓 벗어주는 라이언


  아침 일찍 눈떠지고 준비하는 덕미. 열심히 준비하고 모자에 마스크를 쓰죠. 그러자 선주가 "너 덕업일치 위대한 순간을 코 앞에 두고있다고~!"해주고, 다시 업무용 룩이 된 덕미.

  예쁘게 꾸민 덕미가 도착하자 잠시 넋을 잃는 라이언 골드. 그를 보는 덕미는 '신디가 시안이 사준 쟈켓이랑 똑같네' 생각하죠ㅋㅋㅋㅋㅋㅋ(넘나 덕후)


  결연한 얼굴로 한 층, 한 발씩 다가가는 덕미. 차시안의 집에 도착합니다. 긴장한 덕미에게 차시안이 그렇게 싫으냐며 표정관리하라는 라이언. (+ cause Im your lady 셀린디온 the power of love 노래가 나오면서) 문이열리고 (+ 별빛이 내린다 노래가 나오면서) 덕미 앞에 샤워하고 지나가는 차시안. 

  시안을 본 덕미는 발까지 심장이 뛰어 죽은 심쿵사장면도 나오죠.ㅋㅋ 차시안을 보면서 머릿속에선 '아파트 뿌시는' 덕미장면도 있고요ㅋㅋㅋ


  그리고 시안은 작품 곁에 한 액자를 "이건 제 첫번째 팬이 찍어준거에요." 설명합니다. '시안은 나의길'. 덕미의 사진이에요. "이 분이 저를 제일 잘 아는거 같애요. 전 이 분을 모르는데. 이상하죠" 그 말에 화장실에 가서 혼자 좋아하던 덕미는 샤워기를 건드려 물을 흠뻑 맞게됩니다. 놀라서 쟈켓을 벗어주는 라이언


tvN 그녀의 사생활 방송화면


# 이솔 작품을 안좋아하는 척하는 라이언... 일코?


  '차시안의 컬렉션' 전시를 하면 안목을 평가당할까봐 걱정하는 차시안. 취향을 나눈다 설득하며 덕미는 "관장님도 이솔작품 좋아하세요" 말을 꺼내요. 그러자 라이언은 이솔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우연히 갖게됐다고 말을 돌립니다. "우연이군요.."아쉬워하는 시안. 


  돌아가는 길에 라이언이 차시안 아랫집에 사는걸 알고 덕미는 부러워합니다. 


  선주에게 가서 차시안 보고온걸 작은 하나까지 다 얘기하는 덕미ㅋㅋ


  라이언은 차시안을 조사하다가 자신이 주운 다이어리가 시나길이란걸 눈치챈 듯 합니다. (?)


tvN 그녀의 사생활 방송화면


# 열애설이 난 차시안, 상대는 덕미?

# 오해한 신디가 사진 올리고, 털리는 덕미


  그런데 다음 날 선주가 놀라서 한 기사 링크를 보내줍니다. "화이트오션 차시안 열애" 덕미는 부정-분노-협상-우울-수용의 단계를 지나죠.ㅋㅋ 매니져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 한 켠에 덕미 비춘 모습이 있어서 스캔들이 났고, 라이언의 옷이 시안옷과 같아서 오해받기 딱 좋은 상황. 매니저는 전시때문이라 해명하는 대신 전시 확정해야겠다 합니다


  그런데 인터넷 기사에 '큐레이터'는 정정되는데 차시안의 쟈켓을 입고있었다고 잘못 나갑니다. 전세계에 몇벌 없는 옷이라서 그렇게 냈다는 매니져. 라이언이 따지러 가니 사람들이 믿으니 좋게좋게 넘어가자 합니다

  (성덕미는 시나길로 인터넷 반응을 보다가ㅋㅋㅋㅋ 다들 욕하고 있자 사진을 공개하는 장면도 있죠ㅋㅋㅋ "울 시안이 첫번째 스캔들 해결 기념으로 사진풉니다."ㅋㅋㅋㅋ)


  한편 사생팬 신디는 그 날 쟈켓입고 나가는 덕미의 사진을 찍었어요. 그리고 자기가 사준걸 입힌줄 알고 열받아서 사진을 인터넷에 올리죠. 신상 털리는 성덕미. 게다가 시안을 따라 성지순례한것과 커플템산것도, 진짜 커플템증거로 뜨고요.


  "오빤 그림의 떡이어야지 남의 떡이면 안된다." "유사연애감정 파는거다. 연애를 하다걸려? 이건 상도덕 문제라고"하고 은기에게 상황을 설명하는 선주와 덕미. "이러다가 홈마인거 털리면?" 걱정하는 선주.


tvN 그녀의 사생활 방송화면


# 테러당하는 덕미, 은기vs라이언 은근 불편?

# 은기는 덕미 친오빠가 아니었다?


  미술관 전화-온라인이 난리나자, 라이언이 매니져에게 따집니다. 하지만 다른 이슈로 넘어가기만 기다리는 차시안쪽. 이 때 덕미가 외근 나가는데 미술관 앞에 얼굴 가린 여자들이 테러합니다. 비비탄총(?)쏘고 계란던지죠. 은기가 와서 덕미를 막아줍니다.

  팬들 혼꾸녕낸다며 경찰서에 가는 성덕미는 붕대를 감고 "폭행사건!"하며 겁주다가, 결국 팬들 마음에 더 공감하죠. ㅋㅋ 팬들한테 그 날 시안이 처음 만났고 다른 사람 옷이라고 설명해줍니다.


  테러사건 으로 은기는 라이언과 인사하게됩니다. 미술관 관장과 유도관 관장으로 만나죠. 은기는 은근히 견제하는 듯하죠. "덕미 오빱니다 만나서 반가워요"하는 은기의 악수를 무시하는 라이언. (?? 손잡는걸 싫어하나요...?)


  그런데 덕미가 외동딸이란걸 듣는 라이언. 게다가 '남은기'죠. 유도 은메달리스트.

  은기엄마와 덕미엄마는 산부인과에서 처음 만나 언니-동생된거였어요. 편부모인 은기엄마는 돈벌고, 덕미엄마가 거의 키워줬다고 해요.


tvN 그녀의 사생활 방송화면


# 엄관장에게 맞는 덕미, 미안한 라이언

# 자신과 작품에 대한 생각, 공감하는 덕미-라이언


  성덕미가 아이돌과 스캔들이 나자 엄관장은 짜증나죠. 미술관 격 떨어뜨렸다며 라이언에게 가서 자르라 합니다. 엄관장의 말에 라이언은 "이바노프 작품 어딨습니까?" 중국에서 경매한 작품이 서류에도 안남은걸 물으며 "재판 아직 안끝났죠?"하고 겁줍니다. 엄관장은 덕미가 얘기한줄 알고 돌아가는 길에 덕미 뺨을 치죠. 돌아올 줄 모른 덕미가 맞는걸 보고 미안한 라이언.


  퇴근 않고 그림을 보고있는 덕미. 라이언이 같이 보게됩니다. 덕미는 "넌 꼭 이 일을 하고싶니? 저 작품들이 그럴 가치가 있니?"하고 자신에게 질문한다 이야기합니다. "예술이 아무리 위대한들 살아있는 사람들보다 위대하겠어요? 아무리 초라해도 저 벽에 고고한 척 걸려있는 그림보다 전 훌륭해요. 이렇게 살아있고 또 살아가니까."말하는 성덕미.

  그에 라이언도 "나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내 작품은 대단하고 훌륭하다. 나 같은거 하고 비교도 할 수 없이."같은 걸 느꼈다 얘기하죠. 해외입양아였던 라이언은 놀림받고 손가락질 받는게 무시받던 아이였지만, 그가 그린 그림은 칭찬만 받았던 자신의 이야기를 하며, 덕미에게 알려줘서 고맙다고 합니다.

  라이언은 엄관장에게 얘기한걸 고백하며 사과합니다. 덕미는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를 잘한다 칭찬합니다. 


tvN 그녀의 사생활 방송화면


# 덕미 테러범에게 "내 여자친구" 소리치는 라이언


  혼자 퇴근한다는 덕미. 그런데 누군가의 차가 감시하는걸 라이언이 봅니다. 덕미에게 돌진하는 차. 그런데 라이언이 돌아와 그 앞을 차로 막아요. 그리고 돌진하는 차한테 말하죠. "저 여자 내 여자친구야!" 놀라는 덕미ㅋㅋ


  차시안 댓글 읽고있던 미술관 직원들은 회식때 '웃는 모습이 예쁜 애인' 얘기했던 덕미 말을 듣고, 같이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라 했는데요. 덕미는 차시안을 두고 했던 얘기라 말 못하는데, 라이언은 선주 얘기라고 생각해서 막아줬죠.ㅋㅋㅋ 라이언은 미안해하다가 애인 얘기 못하는 덕미를 위해 남자친구라고 해준거겠죠? ㅋㅋ


tvN 그녀의 사생활 방송 예고화면



+ 예고편은 남친인척 하는 중에 신디가 미술관에 오고, 둘은 정말 연애하는 척 하는 것 같죠ㅋㅋ 그리고 차시안의 비밀?


+ 2회 엔딩에 차로 돌진한 사람은 신디겠죠? 


+ 그런데 오늘... 라이언도 일코 하느라 이솔작가 안좋아하는 척 한 건가요? ㅋㅋ 라이언의 일코와 덕미의 일코가 함께 있는 거였고. 일코하느라 놓친게 있었을수도 있을까요?

+ 설마 이솔작가가 시안이네 엄마인거 아니겠죠? 라이언의 친모이고...? 뱃속에서 본 것 같아서 라이언이 그림 못그리는 거 아니겠죠? 태초의 기억--;이라서거나ㅋㅋㅋ 


+ 그리고 라이언이 은기와 악수를 하지 않은 이유는 따로있을까요? 그냥 무의식중에 견제를 느꼈기때문일까요? 둘 다 마음 속에선 성큐를 여자로 보고있는 상황인지라서?_? 앞으로 부딪힐걸 예고...?


+ 엄관장이 든 가방 예뻐보였는데... 디올, 생로랑, 불가리 등 협찬이

+ 헤어기기는 비달사순 제품.

+ 촬영지 송도고, 트리마제, 도봉탑유도관, 소마미술관 등

+ ost 홍대광-둥둥. 


+ 시안은 나의 길 홈페이지가 공간으로 표현되는 거 귀엽고 공감가는 기분이었죠.



+ 오늘 덕미-라이언이 공감하는 부분이 좋았죠. 창작하는 사람들이 할 것 같은 이야기요. 덕미가 덕후로서 하는 사고방식도 덕후의 세계속에 들어가있는 걸로 보이고 동시에 큐레이터로 고민하는 것도 깊어서 이중적 성덕미가 잘 구현(?)되어 보인다는 생각이...


+ 수목 밤 9시30분 tvN 방송하는 <그녀의 사생활> 드라마에요.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그녀의사생활줄거리 #박민영 #김재욱 #드라마 #그녀의사생활3회 #촬영지 #ost #정제원 #박진주 #안보현 #김보라 #덕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