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원픽로드 5회 시청후기, 손동운 사천 두부 컵라면-논현 라멘 맛집? 소유 만족 단골 닭발집? 테이 블랙-주사기 햄버거-랍스타-육즙-와사비 버거, 어디-가격? 과카몰레? 본문

기타/tv

원픽로드 5회 시청후기, 손동운 사천 두부 컵라면-논현 라멘 맛집? 소유 만족 단골 닭발집? 테이 블랙-주사기 햄버거-랍스타-육즙-와사비 버거, 어디-가격? 과카몰레?

ForReal 2019. 5. 1. 01:35
반응형

원픽로드 5화 

방송 시청 후 남겨놓는 노트에요!


이번 5회에서는, 손동운이 출연했고, 소유의 새 로드가 시작했어요. 닭발-라멘-버거 맛집 정보는 아래에 정리했어요!



Olive 원픽로드


5회

시청후기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 _ 손동운의 방


# 손동운의 '라멘로드' 시작전, 일본 컵라면? 


  그룹 하이라이트의 손동운이 새롭게 등장했어요. 맛집 다니는걸로 유명한 연예인이고, 음식에 대한 집착이 심하다는 본인설명이 있었죠.


  원픽로드의 통과의례(?). 집 공개 됐는데요. 손동운의 집 깔끔하고 센스있었죠. 피규어장이 유리장으로 되어있는 모습이 깔끔한 성격일 듯 보이기도 했어요. 


  특히 집에서 기억에 남는 장면은 천주교지만 절에서 사용하는 향을 피우면 정신이 맑아진다며 피우고 음악작업ㅋㅋㅋ하다가 갑자기 게임ㅋㅋㅋ했죠.ㅋㅋ 보면서 '나도 피우는 향 사볼까' 귀가 팔랑거렸는데 말이에요. 손동운은 게임하면서 가사를 떠올리는 중이라는 인터뷰 ㅋㅋㅋ했습니다. 결국 "최고의 영감은 데드라인이다" 명언으로 마무리했고요.



  손동운의 로드가 나왔는데 라면로드였죠. 집에서 다양한 라멘이 쌓여있는 찬장이 보였고요. 매운라멘, '모코탕면'이라며(모코탄멘) 사천 마파두부 라멘 먹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두부-양배추도 들어있다고 해요. 무슨 맛일지 궁금하더라고요.

  궁금해서 찾아보니 한국에서 주문하려면 4개에 13500원으로 배송비 만원내면 일본에서 직배송되네요. 일본의 유명 체인점이 있는 '모코탕면 나카모토'라고 하네요. 일본에서 가장 맵다는 라면이라네요. 아마존재팬에서는 3개에 1368엔이네요. 일본현지에서 사면 세븐일레븐에서 183엔으로 판다고 해요.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


# 건죽순 꼬들한 간장라멘 집 어디?


  이후 논현동의 한 라멘가게에 가는 손동운. 일본식으로 자판기 주문하고, 일본식 소품도 많은 인테리어보이는 가게가 보였죠. 닭-해산물 베이스의 라멘 가게로 유명한 집이라 가봤다는 손동운.


  먼저 멘마가 올라가는 모습이 보였어요. 지리산에서 가져온 건죽순으로 만든다는 사장의 설명과 그래서 죽순 꼬들꼬들하다 하는 손동운. 간장라멘 주문했는데 갈비탕 가까운 느낌의 국물에 깔끔하다고 알려줬죠. 무슨 맛일까 궁금했어요. 

  손동운이 간 논현동 라멘 집은 '마이니치 라멘' (주소 : 논현2동 언주로 115번길) 언조역에서 내려서 좀 들어가야하네요. 가격은 라멘이 8천원정도라고 해요. 


  또 손동운은 유재환과의 라멘로드가 다음주에 나온다고해요!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 _ 소유의 부엌


# 소유의 닭발로그 시작 전, 닭발볶음밥 레시피?


  이후 그동안 궁금했던 소유의 원픽메뉴가 등장했어요. 사실 소유의 연관검색어가 닭발일 정도닭발 사랑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아침7시 닭발 먹던 소유 썰도 나왔죠.


  먼저 소유의 집 모습이 보였는데 인테리어가 그 나이대와 어울리고 귀엽고 깔끔한테 코지해보였어요. 소유는 고양이 나띠와 시작. 

  이후 밥하는 모습도 나왔고요. 냉장고에서 무뼈 닭발 꺼내데우고, 다진채소-김치 기름에 볶아 밥 넣고 닭발볶음밥 만들어 먹었어요. 정말 닭발 사랑으로 보이는 시작이었죠. ㅋㅋ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 _ 숯불닭발


# 소유 인정 숯불 닭발집 어디-가격? 

# 닭발 먹는 법 강의시간


  진짜 닭발로드가 시작했는데요. 한 '꼼장어' 써있는 닭발집 보였죠? 16시 오픈하지만 2시간 만에 닫을 때도 있는 대박 맛집이라고 하는 이 곳은, '염기꼼닭발' (주소 : 왕십리 보문동 147-39) 

  닭발이 소울푸드인 소유가 만족한 단 하나의 닭발집이라고 했죠. 여러 프로그램에 이미 출연한 집. 이 곳은 익혀서 마지막에 숯불에 한번더 재벌해서 불맛이 제대로 난다고 해요. 불맛이란 소리만 들어도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소유는 뼈있는거 없는거 다 시키고 계란말이 주먹밥 수란탕도 주문했는데요. 무뼈닭발은 11000원 정도. 계란말이 8천원 수란탕 3천원이라고 합니다. 


  똑같은 얼굴의 소유언니도 등장해서 같이 닭발 먹었고, 소유가 먹는 법을 알려주며 진행됐는데요. 깻잎에 부추, 닭발 마늘 쌈장 주먹밥 올려 쌈싸먹는 방법도, 또 크레페처럼 뜯기는 계란말이피에 쌈싸먹는 것도 나왔습니다.

  또 뼈있는 닭발 공략법 알려줬습니다. 뜯기 쉬운 닭발가락부터 뜯어먹고 관절부분을 잘 뜯으라고 랬죠. 그 다음에 발목 끝에서부터 밀어서 몇초만에 해치워먹는 소유였고요.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 _ 닭발2 _ 주먹밥 귀엽ㅋㅋㅋ


# 소유 자매의 닭발 로드


  이후 소유의 9년 단골 닭발집. 소유가 처음 독립한 동네라서 단골이 됐다고하는 곳. 주먹밥이 맛있는 집이라 소개한 곳은 현고대 닭발. 본점은 '고대' 들어가있는것처럼 안암역 근방. (주소 : 제기동 67-64 번지=제기로2길 방아다리어린이공원근방)

  이곳은 국물이 자작해서 촉촉한 닭발이라고 해요. 찐득한 국물에 주먹밥을 찍어먹으라고 알려주는 소유.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 _ 랍스터버거


# 블랙 번의 치즈주사기 버거 ?


  마지막으로 테이의 버거로드가 나왔어요. 친구 조찬형과 함께 버거집에 가는 테이. black is always 써있는 가게. 블랙버거 먹으려고 블랙옷 입고 간 두 사람. 이후 검은 장갑끼고 주사기로 치즈넣는 모습이 나왔죠. 이곳은 '퀸즈블랙'이란 버거집.

  치즈폭탄버거-랍스터버거-포크버거 주문해서 먹는데 비쥬얼이 다 특이하고 맛이 궁금했죠. (퀸즈블랙 주소 : 강남대로 102길 20)(수원 인계점도 있어요)

  가격은 버거가 거의 만원대인데요. 랍스타버거는 21800원. 치즈주사기는 2500원 추가. 기타 토핑도 추가 가능. 블랙치킨 메뉴도 있어요. 



# 인테리어 예쁜 강남의 버거집들과


  이후 신논현의 보라색 인테리어의 가게에 간 테이와 친구. 이곳은 직접 패티를 만드는 곳으로 육즙이 많이 나온다고했죠. 가게명 바이투헤븐.(bite2heaven) 강남점-역삼점이 있다고 해요. (주소 : 강남구 테헤란로4길 14)

  테이는 클래식 수제버거, 파인애플 버거, 과카몰레 버거 세개 주문해서 먹었죠. 버거 가격은 싱글패티 버거는 9천원대. 더블패티 만원초반대였어요. 

(+ 과카몰레란? 멕시코 요리 소스. 아보카도베이스의 살사-토마토-양파-레몬섞인 스프레드. )


  이후 버거비의 미소버거 베이직버거 와인스테이크 버거도 먹은 테이인데 금방 지나갔죠.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 _ 뉴욕버거집


# 죽기전에 먹어야할 버거집? 고추냉이 버거 어디?


  테이는 #죽기전에 꼭먹어야할버거 집에 또 갔죠. ㅋㅋㅋ "고기수준이 높고, 소스 백프로 수제소스. 베리 아메리칸 컬쳐"라 설명하는 뉴욕출신 사장님ㅋㅋㅋ이 보이는 곳. 가게 이름도 NY BnB 였어요. (주소 : 역삼동 테헤란 6길 30)

  테이는 BNB 버거는 아메리칸 치즈와 두툽한 패티라 설명했고,. 이후 고추냉이버거 먹고 눈물 흘리는 친구도 나왔죠.ㅋㅋ 와사비가 톡 쏘며 느끼함을 잡아준다고 했는데 궁금하더라고요. 가격은 대부분 만원초반대의 버거가게였습니다.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 _ 고추냉이버거


# 예고편에 파티하는 소유? 닭발 파티. 여기저기 닭발 모아놓고 먹어보는 소유. 세심하게 다른 맛을 설명해줄 것 같아서 기대됐어요. 


+ 이번 회에 가장 먹고싶은 건 숯불닭발집이었고. 또 육즙나오는 버거도 궁금...


+ 마이니치라멘, / 엽기꼼닭발, 현고대닭발, / 버거비, 바이투헤븐, 퀸즈블랙, NYBnB


+ 화요일 밤 Olive 21:00 방송 원픽로드.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원픽로드5회 #소유 #테이 #손동운 #강남버거 #매운돈가스 #햄버거로드 #올리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