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작업실 5회 시청후기, 남태현에게 거절x저돌 장재인? 11년연애 딥샤워 눈물 이유는? 빅원 고성민 양고기-롤러장 어디? 최낙타-아이디 첫 교습? 본문

기타/tv

작업실 5회 시청후기, 남태현에게 거절x저돌 장재인? 11년연애 딥샤워 눈물 이유는? 빅원 고성민 양고기-롤러장 어디? 최낙타-아이디 첫 교습?

ForReal 2019. 5. 30. 00:33
반응형

작업실 5화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5회에서는, 특별MC 치타와 함께 시작했어요. 빅원-성민의 첫데이트도, 아이디-최낙타의 첫 교습?도, 딥샤워의 눈물, 남태현에게 답하는 장재인도 나왔고요. 



tvN 작업실


5회

시청 후기



tvN 작업실 방송화면_아이디


# 최낙타의 '연애상담소' 공연 날, 관객에게 상담을 받는데...?


  최낙타의 공연 날 아침으로 이어졌고요. 리허설하는 최낙타. 출연진들 스텔라장 빼고 모두 초대. 연애 상담, 나빠 나빠, grab me, 귀여워, 팔베개 등 곡을 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 사우스클럽 Someday를 기타 최낙타-노래 남태현이 하기도 했어요. )


  공연 중에서 자기 연애 상담해달라 말하는 최낙타 장면도 나왔죠. "더 이상 연애를 하기 싫어졌습니다."하는 최낙타, 아이디에게 답변시키는 장재인. 새로운 사랑으로 치유하라는 답변의 아이디.


tvN 작업실 방송화면_


# 공연에서 자릴비우는 딥샤워, 눈물의 이유는?


  한편 최낙타 공연에서 딥샤워가 나가는 모습도 있었죠. 아이디에 대한 질투처럼 보이던 장면이었는데 아니었죠. 이후에 집에 돌아와서 기분 안좋은거 털어놓는 딥샤워. 노래들이 밝은데 슬픈 가사들이 귀에 박혀서 힘들었다고 했죠.


  그러면서 딥샤워는 전 여친 생각도 났다는 것도 털어놨고요. "합숙하면 무뎌질 줄 알았어. 그런데 더 강해져. 다시 만나고 싶은 감정은 없어. 10년 제일 친한 친구였고. 인생의 절반이 날아간 거잖아. 내 모든 생활 속에 남아 있단 말이야. ... 이거 보면서 얼마나 힘들까 그 생각밖에 안들어." 솔직하게 털어놓는 딥샤워에 듣던 이우도 눈물을 닦았어요. 


  예고편에서 본 딥샤워 눈물이 왜인줄 몰라서 이해가기 어려웠는데 전체를 들으니 공감갔죠. 오랜연애를 하고 이별한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하지않을까 하는 장면이었죠. 혼재되어있는 딥샤워의 마음을 이해하며 설명하는 MC. 


tvN 작업실 방송화면_


# 디스이즈 썸, 고성민-빅원


  한편 빅원 성민은 첫 데이트 하는 날. 양고기먹고 커피먹고, 롤러장간다고 브리핑하는 빅원. 


  이번 회에도 계속 호감을 확인하려는 성민과 두루뭉술 빅원이 나왔죠. ㅋㅋ"차희 언니도 사랑이 많아보이지않아요?" "차희도 사랑스러워. 열명 중에 차희가 제일 편해." "좋은거는요?" 하는 고성민과 빅원 사이의 대화가 있기도 했죠. ㅋㅋ 이 장면을 보면서 MC들은 "또 시작이야!" ㅋㅋㅋㅋㅋ

  이후 데이트하면서 계속되는 호감 얘기와 함께 결국 서로 1위인지 확인했죠.ㅋㅋ 호감100%라고 하지않는 빅원을 두고 청혼반지 내밀면서 호감 있다고 할거냐는 신동엽ㅋㅋ


  두 사람의 설레는 말장난 모먼트들도 이어졌죠. 성민은 빅원이 유쾌한 편안함- 남태현 진지한 편안함이란 얘기도 했었는데, 데이트하면서 바뀐 이야기도 했죠. "오빠가 제일 편해요." 또, 이상형 얘기에 나를 예뻐해주는 사람이라 하는 고성민에게 빅원이 "내가 예뻐해준다 아이가?" "더 예뻐해줘야해요." 하기도 했고요. ㅋㅋㅋ 20대의 썸 모습 재밌었죠. 


  같이 꽃을 사서 카페에 가선 반말하라하는 빅원도, 콧물 흘리니까 담요갖다주는 빅원도 나왔죠ㅋㅋ 그리고 롤러장에서도 분위기 좋은 데이트가 이어졌고요. 


tvN 작업실 방송화면_


# 부산갈까 질문에 장재인의 똑띠 애티튜드는?


  지난 회 엔딩에서 부산 갈까 물은 태현에게 "신청받은 사람이 있잖아. 내일은 안가지만 나는 너가 마음에 들어. 보려면 나만 봐." 답하는 장재인 ㅋㅋㅋㅋ 확실한 대답이었죠.ㅋㅋ 장재인의 애티튜드를 칭찬하는 MC들에 공감갔어요. ㅋㅋ 그리고 다들 있는 곳에서 마음을 말하게되는 남태현-장재인ㅋㅋㅋ

  남태현이 놓고간 휴대폰을 자신이 직접 가져다준다며 가져가 이야기하는 장재인 장면도 적극적이라 놀랍기도, 설레는 장면이기도 했어요. ㅋㅋ


tvN 작업실 방송화면_


# 광대가 내려오지않는 첫 나들이, 최낙타-아이디


  데이트 가기 전에 옷 계속 갈아입는 최낙타. 긴장한 최낙타의 모습이 이어지며 밖으로 나가는 장면. ㅋㅋㅋ 아점집에 가서 대화하는 아이디와 최낙타.

  그리고 본격 남양주 다산신도시에서 운전연습이 시작되는데, 사소한 말에도 한껏 올라간 두 사람의 광대와 함께 했죠.ㅋㅋㅋ


+ 그리고 예고편에 얼굴에 그려주는 최낙타-아이디, 차타고 같이 가는 남태현-장재인. ㅋㅋㅋ ....일주일 못기다릴 것 같은 예고로 끝났어요ㅋㅋ


+ 예고편에서 아이디 얼굴에 손 안대고 티셔츠를 대는 매너손 최낙타....!


+  낙타 공연 그 날밤, 이우-최낙타-스텔라 장이 모여 음악적으로 자극을 느꼈다는 이야기를 하는 모습도 나왔어요. 스텔라장은 내일 같이 작업해보자하고 콘서트도 같이 보러가게 된 듯 햇죠.ㅋㅋ 


+ BGM : Demi Lovato - Concentrate 

+ BGM : Paul - Sleeping Beauty


+ MC들 촬영지 : 댄 윌로비

+ 양고기집 : 램브라튼

+ 롤러장 : 롤퀸 롤러장




+ 수요일 밤 23시 tvN 작업실 방송이에요.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작업실 #작업실5화 #tvN #작업실딥샤워눈물 #남태현장재인 #고성민빅원 #최낙타아이디 #이우스텔라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