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녀의 사생활 15회 줄거리뷰, 박민영 기억 아래 동생 성덕수, 덕미엄마 허윤재 버린 이유? 라이언 용서, 원 생일선물, 김재욱 그림 본문

기타/tv

그녀의 사생활 15회 줄거리뷰, 박민영 기억 아래 동생 성덕수, 덕미엄마 허윤재 버린 이유? 라이언 용서, 원 생일선물, 김재욱 그림

ForReal 2019. 5. 29. 22:49
반응형

그녀의 사생활 1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라이언(김재욱 분)에게 생일선물로 그림을 그려달라 한 덕미(박민영 분)

15회에서는, 덕미의 생일 아침부터 시작해요.


극본 김혜영

연출 홍종찬 장양호 김혜숙


tvN 그녀의 사생활


15회

줄거리 리뷰

You are my home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덕미의 생일, 어릴적 사진을 보여주는 라이언


  같은 침대에서 깨어나 같이 양치하고 면도하는 덕미와 라이언. 미역국 만들어준다는 라이언. ㅋㅋ 서로 립스틱도 발라줍니다. 그리고 화이트오션 노래 들으며 출근ㅋㅋ


  정시퇴근하고 생일 저녁 먹자하는 라이언-덕미. 덕미가 약속장소에 가니 시안이 생일축하 노래부르고 있죠ㅋㅋ 라이언이 부탁한 것.ㅋㅋ 좋아하는 덕미.

  엄마에게 받은 어렸을 적 사진을 보여주는 라이언.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자신을 버린 이가 덕미엄마인걸 기억해내는 라이언


  덕미엄마는 덕미와 은기가 데려왔던 아이, 기다려도 엄마가 오지않는했던 윤제의 기억을 떠올립니다


  은기는 '허윤제'이름이 신경쓰여서 덕미의 집에 갔다가 라이언 어렸을 적 사진을 보고 확인해버려요. 


  한편 라이언은 덕미가 보내준 덕미의 어린 사진을 보다가 자신을 버리고 간 것이 덕미 엄마라는 기억이 떠오릅니다. "덕미랑 덕수 아프지말라고 병원가는거죠?"묻던 윤제. 하지만 "나 니 엄마 아니야!"하고 윤제를 보육원에 버렸던 덕미 엄마.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윤제와 엄마관계 알게된 덕미


  은기는 덕미엄마에게 허윤제에 대해 말합니다. "라이언 관장님이 윤제야." 충격받는 덕미엄마. 


  아무것도 모르는 덕미. 혼란스러운 라이언. 라이언은 덕미에게 어릴때 기억이 있는지 이야기를 꺼내려하는데 덕미는 연락이 와서 가게되고요.

  라이언은 은기에게 허윤제를 기억하냐 물어요. 은기는 후회하며 살아온 덕미 엄마를 미워하지말라 부탁했었어요. 라이언은 오히려 감사하다고 생각한다합니다.


  덕미엄마는 덕미에게 허윤제에 대해 설명해요. 엄마를 기다리던 아이 윤제를 한 달정도 데리고있다가 집이 어려워져서 보낸 얘기를 해요. 인정할 수 없는 덕미. 하지만 덕미에게도 어렴풋이 기억이 떠오릅니다.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덕미엄마가 선택에 내몰렸던 이유, 덕수?


  한편 '덕수'라는 아이를 기억하는 라이언. 은기는 덕미는 덕수에 대해 기억 못한다고 말해줬어요.


  덕미아빠는 덕미집에 찾아가서 '덕수'에 대해 설명해줍니다. 5살 때 교통사고가 났던 동생이 있었고, 충격으로 동생을 기억 못했던 덕미란 이야기를 해주죠. 그러면서 당시 제 정신일 수 없던 엄마를 용서해달라합니다. "아빠가 니 엄마를 내몬거야."하면서요.


  덕미는 덕수의 사진에 어릴 적 동생과 사고의 기억이 떠오릅니다. 바로 엄마에게 달려가서 미안하다하는 덕미죠. 자신만 아무렇지않고 아픈기억 덮고 살아간게 미안했다는 덕미.


  어렸던 은기가 덕미와 덕수 일을 다 옆에서 지켜보고있던 일을 해주는 덕미 엄마. 덕미는 은기에게 부모님에게 위로가 돼줘서 고맙다합니다.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미안해하는 덕미모녀를 오히려 위로하는 라이언


  미술관에서 덕미는 라이언에게 "웃으면서 보기로 했어요. 같이 힘들면 더 낫지않을까 싶어서." 말합니다. 두고두고 미안해할거라는 덕미에게 라이언은 "7살 윤제에겐 상처였지만 지금의 나한테는 아무것도 아니에요. 덕미씨 더 이상 미안해하지마요." 말합니다.


  덕미엄마도 찾아왔어요. 라이언에게 사과하는 덕미 엄마. 라이언은 오히려 감사하다하다고 "어머니"라 부르며 손을 잡죠.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효진 찾아온 효진엄마


  유도체육관에 간 효진. 효진한테 지인할인 물어보자 착해지는 은기ㅋㅋ


  효진을 쫓아와서 데려가려는 엄관장. 효진이 안간다고 버티자 덕미엄마가 달려와서 말려요ㅋㅋ "효진이 내 딸이라고!!!" 소리치는 엄관장ㅋㅋㅋ 덕미엄마는 이제 돌아가라며 모녀에게 "내 품안에 있을 때라도 잘해줘요" 말해주죠. 



# 라이언의 생일선물은?


  배송 안왔다던 덕미 생일선물이 도착했다며 라이언은 덕미와 집에 갑니다. 라이언이 덕미를 그리던 캔버스를 완성했어요. 감동한 덕미. 변명하려는 라이언에게 "완벽해요"말합니다.


  라이언은 어릴적 처음 만났을 때에도 손을 잡아주던 얘기를 꺼내요. "그림을 잠시 못그리게 된 건 그림보다 소중한 무언가를 찾아보란거였나봐요. 나한테 그건 덕미씨였고." 다시 만난 덕미와 윤제. 



+ 마지막 회에는 셀럽 전시회가 나오는걸까요? 그리고 다른 커플들도 ...? 라이언이랑 같이 보정하는 듯한ㅋㅋㅋ 그리고 같이 어딜가는 덕미 라이언? 


+ 라이언 버려진 기억 속에서 넘 불쌍 ㅠㅠ... 지금의 라이언은 이해하고 있어서 다행ㅠㅠ


+  시안은 다음 앨범과 최다인 작가한테 같이 하자고 했죠.ㅋㅋ 


+ 선주남편 승민은 선주를 웃게 만들 기획안을 만들어서 설명했죠. ㅋㅋ 캠핑-낚시 얘기에 싫어하는걸 하지말자는 선주 ㅋㅋ 남편이 어이없어서 웃자 웃게하는거 성공했다는 주혁. 


+ 시안엄마는 "윤제 생일 9월 12일이에요"말해줘요. "같이 보내요. 올해는 꼭." 답하는 라이언. 어린 사진만 갖고있던 엄마에게 "보여드릴게요. 10살때 20살때 제 모습도"말하는 라이언.


+ 최종 음반은 30일 정오 12시 공개. 비누방울 노래랑 타이틀bgm 나오는거겠죠ㅋㅋ 


+ 수목 밤 9시30분 tvN 그녀의사생활 내일 마지막회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그녀의사생활줄거리 #박민영 #김재욱 #드라마 #그녀의사생활15회 #정제원 #박진주 #안보현 #김보라 #덕후 #이일화 #허윤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