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녀의 사생활 16회 줄거리뷰, 결말 덕후의 청혼 답변은? 티켓팅 데이트, 작가 라이언의 그림, 마지막회 은기 결혼 누구와? 무산 이한위 출소 본문

기타/tv

그녀의 사생활 16회 줄거리뷰, 결말 덕후의 청혼 답변은? 티켓팅 데이트, 작가 라이언의 그림, 마지막회 은기 결혼 누구와? 무산 이한위 출소

ForReal 2019. 5. 30. 22:48
반응형

그녀의 사생활 1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허윤제와 덕미엄마의 과거를 모두 알게됐죠.

최종회에서는, 에필로그처럼 인물들의 그 이후가 나왔어요. 


극본 김혜영

연출 홍종찬 장양호 김혜숙


tvN 그녀의 사생활 


마지막 회

줄거리 리뷰



tvN 그녀의 사생활_그림 넘 예뿌져....ㅠㅠ...



# 덕미-라이언 추억담긴 특별전이 시작되고,

 두 형제와 함께 이솔 작가 데뷔


  윤제에게 화가가 되겠다 약속한 꿈을 꿨다는 덕미. 화가가 못 된 이야기를 하는 덕미에게 라이언은 궁극적 예술가는 큐레이터이고. 그의 선택행위가 예술이란 말에 동의한다 해줍니다. "전시실은 나의 캔버스다"


  준비 후에 채움 5주년 특별전이 시작됩니다. 전시 타이틀 The Room The Life 를 정한 이유에 대해 덕미를 보며 "힘나고 행복한게 가득하더라고요"말하는 라이언 


  엄관장도 시안이를 보고 잘생겼다고 사진 찍어요. ㅋㅋ 효진이 기획한 작품을 들고 선 시안에 좋아하는 효진.


  전시회의 작품들을 보면서 덕미와 라이언이 미술을 두고 나눴던 대화들이 스쳐가요. 이솔작품이 모여서 완성된 모습도 걸려있어요. 이솔 작가 작품 앞에서 윤제 3모자를 찍어주는 성덕미.


tvN 그녀의 사생활_선주-주혁


# 시안 영접 선주, 주혁질투


  엄마 닮아서 커피 못마시는 거였던 라이언. 카페에 온 시안을 직접 보고 선주 반응ㅋㅋㅋ 주혁은 자기가 최애 아니였냐고 삐지고ㅋㅋ 차시안은 카페의 주혁이네 밴드 음악을 듣고 좋아합니다. 


  선주 남편 아는 pd와 녹음하는 주혁. 


  승급심사하는 건후. (낙법 마스터 넘귀엽ㅠㅠㅠㅋㅋㅋㅋ) (PD의 아들 캠ㅋㅋ) 건후는 노란띠 받아요


tvN 그녀의 사생활_윤제엄마


# 덕미엄마를 용서-위로하는 윤제엄마

# 덕미아빠가 돌덕후가 된 이유?


  모두 같이 덕수를 위해 기도하러 갑니다.

  덕미엄마와 만나는 윤제엄마. 미안해하는 덕미엄마에게 윤제 돌봐줘서 고맙다 인사하는 윤제엄마에요. 갖고있던 윤제의 사진을 전해주는 덕미엄마.

  덕미엄마는 정신없을 때 윤제를 보내고 늦게서 찾으러 갔던 이야기도 하게되고요. 윤제엄마는 윤제 찾으러 다닐 때 도와준 사람이 시안이 아빠가 된 일도 얘기합니다. 윤제엄마는 어머니의 슬픔이 어떤건지 안다며 덕미 엄마에게 괴로워하지말라 말해줍니다. 


  덕미아빠는 덕수 데려왔던 날 주운 돌 이야기를 합니다. 덕수 손처럼 따뜻했던 돌을 주운 그 날 이후 돌을 모아온거였다고요. 덕수 친구 만들어주려고 그랬냐 묻는 덕미. 


tvN 그녀의 사생활_화방데이트



# 라이언-덕미의 연애는, 그림-티켓팅?


  기찻길을 걷다가 "이제 라나길 허나길 제나길"하고 장난치는 라이언-덕미. 


  미술용품 사러가는 두 사람. 또 티켓팅하러 같이 갑니다ㅋㅋ 1층 스탠딩 5열 이내를 노린다고 라이언에게 강좌하는 덕미 ㅋㅋ "쉬운데?" "그럼 이선좌나 만나보세요"ㅋㅋㅋ (이미 선택된 좌석입니다ㅋㅋ) 라이언이 4열 예매에 성공해요 ㅋㅋㅋ


  작품 만드는 라이언을 보고 조용히 뉴욕 미술계 트렌드부터 공부하는 성큐. 공부하다 잠든 덕미에게 감동하는 라이언. 


tvN 그녀의 사생활 방송화면


# 뉴욕에 함께 가기로 하는 덕미-라이언


  다인은 뉴욕으로 다시 돌아간다고 합니다. 물감 묻은 라이언 손을 보고 기대한다는 다인.

  덕미는 라이언에게 조심스럽게 "컴백하실 생각 없어요? 혹시 나 때문일까봐" 물어요. 작품으로 납득시키고 싶어서 준비중이라는 라이언. 덕미는 라이언의 그림이 "더 따뜻해지고 더 완전해졌어요" 느껴요


  한 전화를 받고 놀라는 덕미. 덕미를 미국 안명섭 작가전 열리는 미술관에 파견요청하는 전화였어요. 가기로 결정했다는 덕미는 같이가자고 합니다. 지금 작가님 작품 훌륭하다면서요. 


  뉴욕 가기전 은기랑 술먹는 다인. 뉴욕에서 체육관 열라하는 은기.  


  시안은 시나길이 rest 걸어서 시무룩ㅋㅋㅋ 후임관장은 엄관장 컴백. ㅋㅋ 


tvN 그녀의 사생활_청혼


# 라이언의 청혼, 최애 약속


  라이언은 덕미에게 말해요. "전에는 몰랐어요. 세상에 그리고 싶은게 이렇게 가득한지. 숨소리. 바람냄새. 따뜻한 햇살.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의 웃음(?)" 그리고 반지를 손에 쥐어주면서 청혼합니다. "좋아요. 당신의 최애가 되어줄게요. 당신도 최애가 되어줄래요?"하고 덕후의 답변을 하는 덕미.


tvN 그녀의 사생활_효진-은기


# 그리고 1년 후,


  팬들이 줄 선 가게. 주혁 밴드의 cd가 팔리는 중? 학교에 입학하는 건후. 채움미술관의 전시포스터는 바뀌어갑니다. 


  1년 후, 남편을 기다리는 엄관장. ㅋㅋㅋㅋ (남편 누굴지 기대) (남편 나올 때 bgmㅋㅋㅋㅋㅋㅋ) 무산이 출소ㅋㅋㅋ(배우 이한위)


  미술관에 후배 생긴 효진. 부관장으로 돌아온 성덕미. 수석 큐레이터가 된 유큐. 유큐 커플됐고. 라이언 골드는 작가로 성공적으로 컴백합니다.


  한편 은기와 최다인의 결혼을 점치는 덕미인데 다른 사람 있다는 은기ㅋㅋ 효진인가 다인인가 궁금했는데 효진이었죠ㅋㅋ 유투브 방송하는 듯한 효진-은기ㅋㅋㅋ 


  선주는 둘째 임신.


  시안x주혁이 프로젝트 앨범 냈다고. 주혁이는 연예인병 걸렸다고.ㅋㅋ


tvN 그녀의 사생활_


  라이언도 한국에 갑자기 돌아왔어요. ㅋㅋㅋ 두 사람이 가짜 커플 사진 찍던 곳에서 만나 입맞춥니다.. "지금 덕질하고있습니까? 모두 성덕되시길"하며 끝났어요. 

  

 


+ 건후가 노란띠 받는 장면 왜 슬프...ㅠ.... 진짜 끝나는 것이 실감나기 시작해서(?)


+ 은기는 엄마에게 같이 살자고 했죠. ㅋㅋ 은기엄마는 눈 높아서 결혼 안한거였다고ㅋㅋ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그녀의사생활마지막회 #박민영 #김재욱 #드라마 #그녀의사생활16회 #정제원 #박진주 #안보현 #김보라 #덕후 #이일화 #허윤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