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구해줘2 7화 줄거리뷰, 김민철 믿지않는 월추리, 최경석 공개수배전단 발견! 한선화-이솜 위험? 본문

기타/tv

구해줘2 7화 줄거리뷰, 김민철 믿지않는 월추리, 최경석 공개수배전단 발견! 한선화-이솜 위험?

ForReal 2019. 5. 30. 04:15
반응형

구해줘2 7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교회에서 연기자들이 사기극을 벌였죠.

7회에서는, 그 예배당에 민철(엄태구 분)도 들어가게 됩니다. 


원작 연상호 

극본 서주연

연출 이권 이승훈


OCN 구해줘2


7회

줄거리 리뷰




# 민철의 외침 믿지않는 월추리


  민철은 파출소장에게 찾아가 그 남자와 무슨 사이냐 물어요. "장로"라는 말에 민철은 교회로 달려가, 성목사의 기도와 마을 사람들에게 벌어지는 일을 봅니다. 카페에서 최장로와 연기자들을 봤던 기억도 떠올리고요.


  교회에서 "사기꾼 새끼들!" 소리치는 민철. 걸어다니는 거 봤다고 하지만 엄마 마저 밀치는 민철에 월추리 사람들은 경악해요. 민철의 편이던 칠성마저 민철에게 "나가!" 소리지르고요. (안타까워라ㅠ)


  교회안에서는 기도가 계속됩니다. 회장은 일어서요. 마을 사람들이 다함께 뛰고, 진숙은 실소가 나와요. 




# 민철에 대해 알게되는 최장로


  파출소장은 최장로에게 민철이 선생도 때리고 아버지도 살해한 놈이라고 조심하라 알려줍니다. 무서워하는 척 하는 최장로.


  최장로는 고마담에게 봉투를 내미는데 고마담은 "제 입 막으시려는 거면 소용없어요"하고 먼저 말해버리죠. 또 최장로는 고마담이 민철이 뒷꽁무니 쫓아다니던 이야기도 들어요. 


#


  마을 사람 다들 목사에게 뭔가를 들고가고 기도해달라고 합니다. 약먹어도 아픈 칠성아내. 구회장이 헌금 많이 냈다는걸 들어버린 칠성. 


  최장로는 성목사에게 "마을 분들이 모두 다 함께 모여살면 좋을텐데" 던지죠. (작업 들어가는 것 같죠 ㅠㅠ)


환희-청년부


#


  청년부 조폭은 민철이 타고 온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가 진짜 주인 환희와 딱 마주칩니다. 환희는 민철한테 전화했는데 청년부에게서 전화가 울리는 것도 보죠.


민철-최경석


#


  청년부 초폭들은 민철을 데려가 때리고 폐 영화관에 민철을 묶어둡니다.


  빈 영화관에서 곽미가 뽀뽀하려는데 환희는 민철의 목소리를 듣죠.ㅋㅋ 환희가 민철을 풀어주고 파출소로 데려갑니다. 파출소에서 깬 민철은 공개수배전단에서 단발머리 최경석을 발견합니다 ㅋㅋㅋ (가발합성?ㅋㅋㅋ)


+  엄마에게 김민철 끊자고 하는 영선. 기도하면 돌아올거란 성목사. 

+ 그 예배를 보고 온 뒤 영선엄마 책상에는 십자가만 남았네요. 부처->부처+십자가->십자가로 차근차근 환승ㅋㅋ


+ 민철이 묶인 모습이 십자가 모습이었....?


+ 열심히 병률을 위해 기도하는 성목사와 그 뒤에 듣고있는 최장로라니...


+ 마지막에 민철 풀려날때부터 코믹ㅋㅋㅋ 치킨+잠들기+전단지보고 좋아서 비명까지ㅋㅋ


+ 병률은 (기도덕택인지ㅋㅋ) 손발을 풀었는데... 과연 최장로가 달려가서 어떻게 했을까요? 한편 붕어는 양계장과 편의점할까 생각하며 아드망 옆을 지났죠. 설마 병률이랑 마주치지는 않았겠죠?

+ 붕어x양계장 재밌는 부분이 편의점할까 기도하니 차가 멈추기ㅋㅋ


+ 오늘도 영선을 훑어보는 최경석ㅜㅜ


+ 그래도 고등학생 환희가 좀 희망입니다ㅋㅋ


+ 교회에서 아무도 안믿어줄 때 카페 cctv에서 걸어다니는 사람 보여주고 화분으로 치는거 보여주고싶더라고요ㅋㅋ


+ 이번 회 초반에 사람들 다 우르르 믿는 장면에서 많은 생각이ㅋㅋ


+ 촬영지 : 결성면 치안센터.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구해줘2 #드라마 #구해줘2줄거리 #구해줘시즌2 #구해줘27회 #이솜 #천호진 #김영민 #엄태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