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보이스3 9회 줄거리 리뷰, 박병은-라이터, 유키코-심장 충격! 성형외과에서 사라진 여친, 추동구 사건! 대리수술? VVIP명단 본문

기타/tv

보이스3 9회 줄거리 리뷰, 박병은-라이터, 유키코-심장 충격! 성형외과에서 사라진 여친, 추동구 사건! 대리수술? VVIP명단

ForReal 2019. 6. 9. 00:21
반응형

보이스3 9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강권주(이하나 분)의 목을 조르는 정신나간 도강우(이진욱 분)

9회에서는, 도강우를 물러나라고 하는 강센터에서 시작했어요.


극본 마진원

연출 남기훈 류승진


OCN 보이스3


9회

줄거리 리뷰

당신의 인생은 괜찮나요?


질투는 언제나 타인과의 비교로 인해 생겨나며

비교가 없는 곳에는 질투도 없다

프랜시스 베이컨

OCN 보이스3 방송화면


# 목조른 도강우를 물러나라하는 강권주, 말리는 나계장


  강권주의 목을 조르는 도강우. 나홍수가 와서 폭주하던 도강우는 손을 놓아요. 나홍수가 후배들 못보게 도강우를 빼돌려 정신차리게 합니다.


  강권주는 코우스케의 진단서에 대해 도강우에게 묻습니다. 답하지않는 도강우. 강권주는 도강우를 더 이상 믿지않아요. "내가 안잡으면 아무도 못잡아. 뒤에 반드시 누군가 또 있어!"하고 설득하는 도강우지만요.

  강권주는 도팀장-골타팀을 지키기 위해 강우를 물러나라합니다. 쫓겨난다해도 불법적인 방법 쓸거라며 진범 빨리 검거하는게 유일한 방법이라 설득하는 나계장.


  진단서를 쥔 도강우는 '아버지는 어린 나를 살리기 위해 살인마가 된거였어'깨닫습니다. 자신이 싸이코패스이고 아버지가 덮어썼다 생각하며 죄값을 받을 생각. 거울을 보며 자신과 싸우던 도강우의 모습도 보여요.


OCN 보이스3 방송화면


# 신체구입VVIP명단 발견되지만, 언급않는 청장


  후지야마 코이치의 시신이 발견됩니다. 경찰은 라디오 소리가 나는 녹취기도 발견해요. 돈갖고 튀려다 죽은 사사키라는 코이치 수하의 시신과 돈가방이 발견됩니다. 또 신체 구입한 VVIP 명단도 나와요. 명단엔 아시아 드림재단 이사장 최두철. 김명주, 강석주 등도 나와요. (?설마 강권주 아빠가 강석주아니죠?)


  나계장은 명단에 대해 청장에게 보고합니다. 국민들에게 존경받는 인사들이 있는 명단. 불순한 의도가 있을 수 있으니 명단이 새나가지않게 조사하려합니다. 하지만 양형사때문에 기자에게 명단 소문이 나죠.

  청장은 닥터파브르-다크웹에 대해 발표합니다. 그리고 시체 사고판 회원명단에 대해는 언급안해요. (+뭔가 상징적이죠ㅋㅋ)


OCN 보이스3 방송화면 _ 라이터남자(박병은 분)


# 얼굴 드러난 라이터남자, 유키코의 남편?


  식탁. 라이터로 초를 켜는 남자. (박병은 분) 그의 뒤엔 가면을 쓴 세 사람이 써있어요. "인간은 말야 자신의 의미와 가치를 찾지 못하면 고장나버리는 나약한 존재들이지." 그리고 그의 곁에 유키코와 1주년 사진 그리고 가면이 있어요. (+ 헐.... 아내를 죽인걸까요...?)


  "이러다간 소리를 못들을 수도 있어요." 병원에서 진료받는 강권주. 그런데 강권주에게 말거는 유키코의 남자. 그는 강권주에게 손을 비벼 귀를 마사지해보라며 알려줍니다. (+ 설마 최면?ㅋㅋ)


OCN 보이스3 방송화면_유키코와의 사진


# 심장이 없던 시체


  유키코 와이어자국이 유리공장 발견 와이어와 일치합니다. 하지만 코이치가 심장마비 상태인걸 확인하고 놀라는 나계장. ??

  도강우는 클럽 블랙홀 MD를 폭행하며 심문해서 블랙홀에 지분을 많이 댄 오회장이 코이치를 데려왔다는걸 들어요.


  유키코의 사체에 심장이 없었다는걸 알려주는 나계장. "보통 또라이가 아니다. 우리 상상이상일거야" 


OCN 보이스3 방송화면


# 마취한 약혼자 없어지자 폭주하는 추동구 사건


  나형사에게 '동구'라며 전화가 옵니다. 자해공갈 10범에 사기도 3번이나 나계장에게 잡혔던 추동구. 청첩장을 보낸다고 전화했어요.


  추동구는 약혼자 공세미가 병원에 없다는걸 전화로 확인해요. 마취했는데 사라졌다는 간호사. 약혼녀에게서 헤어지자는 문자를 받고 추동구는 폭주하더니, 병원에서 의사에게 칼을 들이대며 억지인지 의심인지를 합니다 "우리 세미 어딨어!"

  그를 본 간호사(백민희)가 골타팀에 신고해요.


  골타팀이 조사하니 공세미는 부친이 교도소 수감 중이고 채무가 많아요. 의사는 3개월전 개업. 늦게 성형외과 추가. 정형외과 부부사기단 사건과 비슷하다는 진요원.

  공세미는 볼이랑 목에 화상흉터가 있었고, 수술비용 가격이 세서 특별이벤트할 때 온거라고 합니다. 추동구는 수술전에 cctv가 없는지 확인했었고요. 추동구는 공세미가 늦게 들어오자 폭행한 일도 있었다고 해요. 


OCN 보이스3 방송화면_라이터남


# 출동했다가 수술실 뒤에서 피를 발견하는 도강우, 라이터의 설계?


  추동구는 의사한테 칼을 대며 세미 어딨냐 협박해요. 그런데 cctv에 나가는 모습이 없는 공세미. 3분전에 유심이 빠져있는 정황.


  도강우는 출동만하고 박형사에게 알아서 하라합니다. 구형사는 세미가 나가는 걸 봤다 진정시키며 추동구를 잡아요. 


  한편 도강우는 의사를 유심히 봅니다. '인질극이 벌어진 것치고 너무 침착했어' 그리고 수술실 뒤에 가림막 뒤, 떨어진 피를 확인해요. 피가 떨어지는 냉장고로 손을 내미는 도강우. 웃으며 돌아서는 라이터남자.


+ 예고편엔 '대리수술' 들렸죠. 


+ 라이터남 박병은 마지막 눈빛 무섭...엄청난 미친놈일 것 같은 모습이죠. 고개 흔드는게 광적으로 보일 수 있다니... 넘무섭.


+ 유키코는 시즌3 첫방송 맨처음에 나와요. 와이어로 죽은 여성화가. 라이터남 방에 있던 가면이 유키코를 죽였던 그 가면이죠?

+ 유키코와 1주년이라는건.... 결혼사진? (왜 약혼이라고 생각했는지 기억이 안나는 1명)

+ 유키코 심장은 사랑해서 가져간것? 수집용? (1회 대화를 다시봐야할 것 같기도) 


+ 한편 오회장은 "그래도 나한텐 이게 있어. 영원히 날 죽음에서 지켜줄거야"하며 시신의 손을 잡고있었죠. (윽...) 시신을 가지면 자신을 지켜준다고 믿는데 누구의 손이길래..? 설마 나형준?


+ 이번 회 제목이 '질투'였잖아요. 병원 사건과 질투가 어떤 관련이 있을까요? 대리수술한 사람이 수술을 너무 잘해서 질투...? 새로들여온 기기로 수술했다고 한걸보면 기기판매자가 대리수술을 의사보다 잘한걸까요? 그래서 질투나서 덮어씌우려고..? 혹은 그냥 새로 결혼하는 피앙세들에 대한 시기ㅋㅋㅋ? 아님 추동구가 진범이고 정말 의사랑 사이를 망각으로 질투해서 cctv없는거 확인하고 마취한 공세미를 죽이고 몰래 수술실 뒤에 갖다 놓은...? 만약 그렇다면 라이터남은 추동구가 그럴걸 알았...??

+ 그냥 추동구가 오해한게 질투라서 단순하게 제목이 질투일지도ㅋㅋ

+ 질투 의미 생각하다가.... 소제목 설명 속 ‘비교’라는 단어가 눈에 띄더라고요. 설마 다른 이의 외모와 '비교'하면서 '성형'을 하게 되니까 성형외과에서 많은 여자들이 저 의사에 의해 죽어갔던 일이 있던걸까? 생각도 들더라고요.


+ 그런데 그 병원에 라이터남은 왜 와있던걸까요. 어떤 부분에서 라이터남이 지시한걸까요? 생각해보니 3개월전 병원 개업하고, 성형외과도 최근 추가한거고 이벤트를 연거면 일부러 도강우 깨우기 위해 설계한걸 수 있겠네요..?

+ 아니 라이터남의 부하들 중 의사가 한명인것 같기도...? 그 망토남자랑 의사랑 닮은것같기도..?


+ 그런데 경찰청에 갈 떄(?) 라이터 소리를 듣는 나계장이었죠? 전에 강권주도 들었는데 그건 환청이 아니라 정말 경찰서에서 들은걸까요?

+ 라이터는 숲에서도, 경찰서에서도, 배우 박병은의 손에서도 소리냈는데요. 설마 라이터남자가 두 명인거 아니겠죠? ㅋㅋㅋ 또 다른 철갑가면(?)이 있었는데 그건 라이터남자의 부하 중 한명일까요? 설마 도강우...? 철갑가면 쓴사람이 방제수를 죽였죠. 그는 숲에서 일어난 모습이었는데 도강우의 또 다른 자아가 깨어나서 원래 자아와 싸우다가 방제수를 죽인 그런걸까요?ㅋㅋ 그리고 숲에서 들은 라이터 소리는 강권주의 환청 증상이었던 것...? (상상들이 꼬여가는데...)


+ 지난 주 엔딩에 도강우가 들은 한국말이 라디오 해석인가 했는데 생각해보니까 도강우 정신잃었을 때 강권주 죽이라고 최면 건 그런것일지도?_? 사메타 문신 새겨주면서 말이에요. 

+ 만약에 사메타가 사람들에게 최면같은걸 건 표식이라면 또 다른 부하가 도강우처럼 평범한 사람처럼 경찰서에 있다가 각성한 뒤에 살인마되고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사실 등에 사메타가 써있고ㅋㅋㅋ) 하지만 그 사람도 라이터를 들고있지는 않겠죠? 라이터 소리는 왜 경찰서에서 들린걸까요? 청장이랑 라이터남이랑 무슨관계?


+  사건끝나면 골타팀 특진이라고 좋아하는 진요원이 나왔죠.... 이렇게 좋아하는걸 보니 특진되기 전에 죽을지도...?


+ 또 도강우는 나홍수에게 말하죠."앞으로 또다시 내 머릿속에서 뭔가 튀어나오면 망설이지말고 쏴".....나계장이 나중에 진짜로 그럴지도...? 도강우는 죄값 받는다고 했으니 ...ㅠ...


+ 배우 박병은의 무서운 연기는 OCN드라마 <미스트리스>에서도 살짝 볼 수 있었어요. 다른 결의 캐릭터지만


+ 토일 밤 10시 20분 OCN 보이스3 드라마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보이스시즌3 #보이스3 #보이스3줄거리 #보이스39화리뷰 #드라마 #이하나 #이진욱 #손은서 #김우석 #와이어슌 #박병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