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보이스 10화 줄거리 리뷰, 카네키 마사유키- 이진욱-이하나와 만남! 황조병 원장 진실은? 미러 예고 증후군, 본문

기타/tv

보이스 10화 줄거리 리뷰, 카네키 마사유키- 이진욱-이하나와 만남! 황조병 원장 진실은? 미러 예고 증후군,

ForReal 2019. 6. 10. 00:20
반응형

보이스 10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모습이 드러난 라이터남

10회에서는, 성형외과 사건의 전말이 나옵니다. 


극본 마진원

연출 남기훈 류승진


OCN 보이스3


10회

줄거리 리뷰

당신의 인생은 괜찮나요?

OCN 보이스 방송화면_간호사(이연두)



# 마취 환자 지갑을 훔쳐왔던 간호사,

 의사의 이상한 행동과 사라진 환자 이야기


  도강우가 본 피는 수혈용 혈액팩이 샌 것이었어요. 


  도강우는 오히려 의사와 간호사를 의심하게 됩니다. 간호사(백민희)가 감추려던 공세미의 지갑을 발견해요. 회복실 침대밑에 떨어져 있어서 숨긴거라하는 간호사. 간호사의 사물함에서 여러 지갑과 물건들이 나와요.


  간호사는 수술실에서 사실 이상한 일이 있었다 얘기해요. 간호사없이 수술하곤 한다는 의사는 수술하다 나와서 알콜성 마취 말 안했냐 소리치더니 추동구한테 연락하지말라 간호사에게 말했다고 해요. 간호사는 상담 전화 몇통 받고 다시 공세미를 찾으러가니 없어졌다고 합니다. 


OCN 보이스 방송화면_노구열-황원장


# 황원장의 대리진료 기록과 영업사원 노구열


  혈액팩을 쓴 후 잠근 것이고, 황원장이 도주한걸 눈치챈 경찰은 의료사고 당한 공세미가 납치됐다고 추측해요.


  콜팀은 황원장에 대해 조사하니 2015년 풍산시로 옮기면서 매출이 5배로 뛰고, 1년 단위로 개폐업을 반복했다고 해요. 


  그런데 황조병 원장이 마카오 출국했을 때인데, 병원엔 진료기록이 있습니다. 경찰은 대리진료를 유추해요. 그리고 의료기기 영업사원 대해 조사합니다. 영업사원은 노구열. 그는 미러 예고 증후군. 가난해 의대를 그만두고 의료기 회사에서 일했지만 잘 못했고. 게다가 거래처 병원장이 아내와 외도를 했다고 해요. 그러면서 더욱 열등감이 커졌을걸 유추하고요.


  그렇게 황원장은 노구열에게 용돈 챙겨준다면서 불법수술시킨거였어요. 수술을 하며 자신이 의사처럼 보인 노구열이고요. 한번 손님에게 걸렸던 노구열은 황원장으로 성형하고 수술을 한 것.(?)


OCN 보이스 방송화면_가짜 황조병


# 공세미는 어디에?

노구열 인질극에, 구형사 앞 ‘사메타’ 되는 도강우


  도강우는 노구열이 황조병을 협박했을것을 추측하며 3분내에 문자를 보냈다면 의료사고 직후 유기 장소를 찾았을거니 가까운 의료폐기 수거함을 끌고간 자국을 쫓아갑니다. 의료폐기물은 7시에 소각장으로 들어가야해서 출동팀은 달려가고, 숨이 멎어ㅏ는ㅍ 공세미를 찾아내죠.


  그런데 추동구는 경찰과 달려가다가 주차장에서 혼자 황원장을 발견해요. 황원장은 들킬까봐 소화기로 추동구를 칩니다. 


  한편 콜팀은 진짜 황조병의 생활반응이 2개월 전부터 끊겼다고 해요. 그리고 가짜 황조병에게 협박문자를 보낸건 돈부치라고하는 간호사였어요. 간호사는 진짜 황조병과 가짜 황조병(노구열)이 싸우는걸 전에 봤었고요. 


('허언증 - 현실 부정 - 폭력을 써서라도 현실 왜곡.'의 미러증후군 단계 중, 노구열은 마지막 단계로, 노구열이 환상을 유지하기 위해 살인이라도 저지를 걸 알아내는 콜팀이엇죠.)


  노구열이 다가오자 눈 앞이 혼란스러워지는 도강우. 범인을 잡지못하고 노구열이 휘두른 드릴(?)에 맞고 쓰러지죠. 구형사가 노구열을 체포해요. 도강우는 아무도 없는 곳으로 혼자 피합니다.


OCN 보이스 방송화면_부검실



# 코이치의 부검실에서 만난 도강우와, 마키오 - 카네키


  강권주에게 후지야마 코이치 부검실에 같이 가자고 하는 나계장. 그런데 코이치는 사후에 팔의 살갖을 벗겨져있었다고 해요.

 (+ 문신때문이겠죠? 누가...? 문신때문이면 도강우가?)


  딸 죽인 범인에 대해 듣고 병원에 도착한 유키코의 아버지 마키오 의원. 마키오 쇼이치는 범인을 찾으면 일본 데려가 복수하겠다 말하기도 했죠. 그런데 마키오는 여전히 코우스케를 의심하는 듯 합니다. 

 

  강권주가 도강우를 따라가서 떠나라하자 도강우는 "그만해!" 소리쳐요. 그 때 복도 끝에서 나오는 남자. 유키코의 남편이 인사해요. "전 카네키 마사유키라고 합니다." (+ 그는 풍산대 교환 교수이며 나계장 선배?의 지인이라고 했죠.)


  유키코의 남편은 시신을 확인하고 몸을 떨며 분노하는 척하다가, 의사가 나가니 평정을 바로 찾아요. "내가 선물한 안식이 참 잘어울려요. 후지야마 코이치씨. 잘가요 나 당신 많이 보고싶을 것 같아" 후지야마의 시신을 매만지는 카네키 마사유키.


OCN 보이스 방송화면_




+ 예고편엔 사메타 문신 씹는 도강우가 보였죠 (무섭) 그리고 유키코 그렇게 만든 놈 잡아달라는 카네유키. 골타팀이 도강우때문에 와해되는 듯하고? 


+ '내가 선물한 안식'이라니. ... 죽여놓고


+ 나계장이 전화할 때 설마 라이터남이 부검의인가했는데ㅋㅋ 그냥 남편이라서 온거였죠ㅋㅋ 


+ 오필수 회장이 대안학교 후원자라고.... 오회장은 대안학교에서 닥터파브르 키워내고 자신은 옥션파브르에서 시신받고 그런걸까요?


+ 유키코 아빠는 혐한, 남편은 친한이라고 했죠? 무슨 의미가 따로 있을까요? 남편이 한국어를 잘하는 이유...?


+ 유키코 아빠 배우 임병기

+ 추동구역=배제기, 공세미역=조은유, 간호사역=이연두, 황의원역=김용희.


+ 성형외과 에피소드는 뉴스에서 본 것들이 생각나서 끔찍한 상상을 하며 시청했어요. 페이스오프도 흥미로왔고요. 간호사의 탐욕이 합쳐진것이 흥미.


+ 정리하면

유키코 : 1회에서 와이어로 죽은 여류 화가. 3회에서 다크웹에서 쓰이는 자신 그림 일에 일본 경찰 협조가 없자 도강우에게 전화.

미호 오빠 : 후지야마 코이치(이용우) . 노란머리 뿔달린가면. 마약먹고 와이어로 송장벌레 공격.

유키코 아빠 : 마키오 쇼이치(임병기) . 일본 국회의원. 혐한.

유키코 남편 : 카네키 마사유키(박병은) . 라이턴남. 흰색 일본귀신 가면. 유키코를 죽이고 우는 연기? 유키코 오빠를 죽이고 우는 연기? 친한파.


+ (??이렇게 보니까 카네키가 일부러 도강우 끌어들이려고 유키코에게 전화하게 만들고 죽인걸지도 모르겠네요.)


+ 토일 밤 10시 20분 OCN 방송<보이스3>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보이스시즌3 #보이스3 #보이스3줄거리 #보이스310화리뷰 #드라마 #이하나 #이진욱 #손은서 #김우석 #와이어슌 #박병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