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보이스3 11회 줄거리뷰, 도강우 손목 뜯기와 기억없는 일주일, 박병은=센세 구이, 몰카 발견 고토 나오미, 여론몰이 눈치 이하나 본문

기타/tv

보이스3 11회 줄거리뷰, 도강우 손목 뜯기와 기억없는 일주일, 박병은=센세 구이, 몰카 발견 고토 나오미, 여론몰이 눈치 이하나

ForReal 2019. 6. 16. 00:30
반응형

보이스3 11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라이터남(박병은 분)과 마주친 도강우-강권주(이진욱-이하나 분)보였죠.

11회에서는, 일본 나오미에게서 한 전화가 걸려오죠. 


극본 마진원

연출 남기훈 류승진


OCN 보이스3


11회

줄거리 리뷰

사메타의 비밀


천국도 지옥도 세계도

우리 안에 있다

인간은 위대한 심연인 것이다

OCN 보이스3 방송화면_박은수


# 도강우의 증상 알게되는 박은수, 시간을 주는 강권주


  도팀장에 대해 박사와 상담하는 강권주. 박사는 도강우의 증상이 우리 사회의 문제이기도 하다 말하기도 했죠.


  박은수는 진요원에게 묻고, 진요원은 할 수 없이 후지야마 코이치 두 개의 진술서에 미호 살인범이 코우스케라고 적혀있었단 걸 얘기해줍니다. 도팀장이 기억을 지우거나 본능을 제어하며 산다는 추측도요.


  박은수는 강권주를 찾아가 이야기하고, 강센터는 "냉정하게 판단할 것"이라 합니다.


  강권주는 귀가 잘들리기 시작한 것이 뇌수술 부작용으로 청신경이 발달된 것 때문이라며. 도강우에게 "길은 있다" 기적과 가능성을 얘기해주기도 합니다. 


OCN 보이스3 방송화면_도강우(이진욱 분)


# 도강우의 기억이 없던 일주일?


  도강우는 숲 이후 일주일 동안의 기억이 없었다고 합니다. 몸엔 결박-고문의 흔적, 문신이 있었고, 깨어난 옆엔 죽은 늑대 사체가 있었다고 하죠. '넌 누구냐. 누구길래 날 이렇게 집요하게 괴롭히는거야' 생각하며 문신을 물어뜯어보는 도강우. (으악)

  도강우가 혼자 있는 집, 형사가 술취한 채 걱정돼 문 앞에 찾아온 목소리가 들리죠. 


  도강우는 정신히 흐려지며 마사유키가 "이런 악이 있다는게 참을 수 없이 참담합니다"했던 걸 떠올립니다


OCN 보이스3 방송화면_

코이치-카네키


# 코이치를 처리하던 센세의 모습


  후지야마 코이치(이용우 분)가 카네키 마사유키(박병은 분)에게 보고하던 모습이 나옵니다. "내가 약은 끊으라고 했을텐데요" 코이치는 카네키를 '센세'라고 부르며 무서워합니다. "증오는 인간을 아름답게 만든다 막는 자 죽는다"말하고 약을 주는 카네키. 곧 코이치는 거품 물고 쓰러져요. 그런 코이치을 문신을 물어뜯던 카네키. (으악...)


  그는 무표정한채 심장??을 망치로 두들겨 굽는 모습(?)...?...? (9회의 오독오독 씹던 그 장면...?)


OCN 보이스3 방송화면_나오미


# 그림속 카메라와 메모리를 발견한 나오미


  한편 유키코의 그림에 박혀있던 카메라를 발견한 여자 나오미. 나오미는 메모리 속에 세 명의 일본 가면을 쓴 남자가 보이고 이후 유키코가 죽는걸 봅니다. 그리고 카네키에게 전화했죠. 라이터남 카네키는 나오미를 안심시키며 만나자고 했고요.


  그런데 그림 뒤에 유키코의 글씨로 도강우 전화번호를 남겨져있고, 늦게 발견한 나오미는 도강우에게 전화해 상황 얘기를 하죠.


OCN 보이스3 방송화면_강권주(이하나 분)


# 명단의 목적은 인터넷 여론몰이?

# 오회장을 조사하는 나계장


  유출된 옥션파브르 명단. 명단 풀렸다는 핑계로 검찰이 수사를 지휘하겠다 나섭니다.  

  도강우를 괴롭혔던 패턴과 같은 패턴으로 명단이 퍼지는걸 눈치채는 강권주. 거짓으로 유명인사들을 불신하게 만들어 뭔가를 얻으려고 하는가하며 인터넷 댓글의 여론몰이를 눈치챘죠.


  특본팀은 오회장과 코이치가 만나기로 한 약속이 있는데 명단에는 오회장이 없던 것을 의심합니다.

  오회장은 조사받을 때 발뺌합니다. "김형수한테 직접 가서 물어봐!" "김형수 장관이 명단에 있는거 어떻게 알았습니까!" 나계장이 대안학교 증거가 있다고 하자 급성간염이라며 조사실에서 나가는 오회장.

  꿈자리가 사납다는 나계장 아내의 전화.


OCN 보이스3 방송화면_카네키


# 이면을 가진 카네키, 인기 교수-개념 인권가


  카네키 마사유키가 료칸 운영 카네키 가문 외동 아들. 개념 이사. 팬클럽 수준의 서포터즈도 있다는 걸 진요원이 보고합니다.

  하지만 카네키는 완전 이면이 있는 사람이었죠. 대학에서 예술에 대한 강의하는데요. "인간은 모두가 존엄합니다."하기도, 또 유키코의 죽음에 힘내라하는 학생들 앞에서 붉은 눈을 보이기도 하죠. 


  마사유키의 연구실에 간 강권주-도강우. 책상위에서 불에 그을린 자국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나비 박제 액도요. (버터플라이...!) 창가에 곤충액자도 있었죠.

  마사유키가 오고 도강우와 대화합니다. 대화를 들으며 뭔가를 느끼는 강권주. (뭘까요?) 마사유키는 코이치 진술서를 봤다 얘기하기도 하죠. 


OCN 보이스3 방송화면_



# 전시장, 피신한 나오미가 시신으로


  유키코 전시회장을 보여주는 카네키. 눈 그림 가운데에 있는 카메라...?를 보는 도강우를 의식하는 마사유키.


  한국에 온 나오미. 그를 쫓는 차.

  나오미는 유키코 전시회장에 도착하는데요. 조교가 "폭탄일 수 있어요!"하면서 상자를 가져갑니다. 실제로 조교가 들고 온 택배가 터지는걸 보게한 마사유키였죠. 강권주는 영상을 가져온 나오미를 피신시키는데 나오미는 녹음기를 발견하고 곧 누군가에게 잡히죠. 그림처럼 만들어져 피흘리는 나오미의 모습을 강센터가 발견합니다


  한편 피를 보고 정신을 잃어가는 도강우. 그 모습을 본 카네키.



+ 예고편에는 마지막에 카네키가 죽이면서 속삭이는 장면이 으엑.. 또 낚시모자 남자도 들렸죠. 다음 화에 무엇인가 더 많이 나올 것 같죠? 사메타의 비밀이 다음 회에 밝혀지겠죠? 


+ 명단이 누구에게서 샜을까요?

+ 꿈자리라면 나계장 위험해질까요?ㅠ 나계장에게서 명단 샌걸까요? 청장이 제일 의심가긴하는데..


+ 유키코는 자신의 죽음을 예상하고 몰카를 설치해놨던걸까요?


+ 늑대 사체는 왜...? 도강우가 정신이 나가서 산짐승과 싸우고 다녔던 건가요...? 정신 잃었을 때 짐승의 상태와 같다는 걸까요?

+ 사메타는 '심연'을 깨우는 것 같은데요. 짐승과 같은 무의식을 드러내게 해주는 걸까요?



+  식탁에 흰색 가면이 쓰러져있었죠, "사메타의 가치를 훼손했다면 죽음으로 갚아야지요." 하고 쓰러진 흰색 가면과 있던 카네키였고요. 흰색가면은 카네키가 아니라 카네키의 부하? 중 한명이었나보군요. 흰색가면이 유키코 죽인 사람의 가면이었죠...?? 같은 것 같기도 하고 좀 달라 보이기도 하고(혼란) 여하튼 자기 부인을 죽인건 아닌?_? 그리고 유키코 죽일 때 남자 세명이 같이 있었다고 했죠. 왜?


+ 나오미 역에 배우 윤송아(?)


+ 토일 밤 10시 20분 OCN 보이스3 드라마.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보이스시즌3 #보이스3 #보이스3줄거리 #보이스311화리뷰 #드라마 #이하나 #이진욱 #손은서 #김우석 #와이어슌 #박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