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 9회 줄거리뷰, 이다희 본격 럽라, 과학고 설지환의 팔목상처-서리 얼굴? 예수정 사돈-제사 재벌갑질에 전혜진 이혼? 일상의 임수정 장기용 아쿠아리움-영화관 촬영지? 본문

기타/tv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 9회 줄거리뷰, 이다희 본격 럽라, 과학고 설지환의 팔목상처-서리 얼굴? 예수정 사돈-제사 재벌갑질에 전혜진 이혼? 일상의 임수정 장기용 아쿠아리움-영화관 촬영지?

ForReal 2019. 7. 3. 23:48
반응형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 9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모건(장기용 분)을 향해 달려나갔던 타미(임수정 분)

9회에서는, 유니콘에서 기자회견을 여는 가경(전혜진 분)이 보였죠.


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9회

줄거리 리뷰



tvN 검블유 방송화면

_인테리어도 넘예뿌져


# 타미에 일상에 들어가기로 하는 모건, at 타미의 집.


  타미는 모건에게 진심을 얘기해요. "나는 내가 어쩌자고 이러는지 모르겠어. .... 근데 나 너랑 놀고싶어. 너 보면 미치겠어.  ... 그러니까 나랑 놀자 내 일상에서. 놀아줘." 이후 집에 들어간 모건이 현관에서 물어요. "나 원해요? 오늘은? 내일은요?" 타미의 약속한다는 말에 입맞추는 모건입니다. 


  다음 날 아침. 침대에게 일어나는 타미를 잡으며 모건이 물어요. "이제 버리게요? 나 책임져야죠." 남자 옷을 주자 모건은 왜 남자옷이 있냐며 눈이 커지는데 자신이 빌려준 옷인걸 늦게 알고 웃기도 해요.


tvN 검블유 방송화면


  타미의 집. "너랑 같이 집에서 비오는거 보니까 좋다."타미가 말해요. 창가에서 얘기하는 두 사람. "항상 니가 오는게 좋으면서도 두려웠는데.  ... 이별로 달려가는 그 길 위에서 이 초조함을 함께해줄 유일한 사람이 너야. 같이 초조하고 같이 불안하자 같이 위로하고 같이 안심하자. 결국 잃게되더라도 지금은 가지자, 서로를. 반가워 박모건. 여기가 내 일상이야." 타미가 말해요. 


  누워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모건이 음악을 시작한 얘기하게됩니다. 어렸을 때 베이스를 배우며 시작했다는 모건, '밀림의 왕자' 밴드. 모건은 인기에 취해있던 고등학교 때 이야기를 해요. 호주에서 인종차별 당했지만 밴드한 후 괜찮아졌다는 얘기.


tvN 검블유 방송화면


# 오회장과 가경 부부의 서열을 미루는 장회장

  

  가경은 남편에게 장부를 받고 고도리 계약해지해준걸 오회장에게 말하며 거래내역 삭제했나 확인합니다. "당신은 안다쳐야되니까"하면서요. 남편은 가경에게 장부를 받지않는다며, 나 믿느냐는 가경에게 "곤란하게 해도 돼." 답합니다. 


  전 회장의 기일이라 절에서 KU가 사람들이 모였어요. 그런데 가경과 오회장의 차례가 되자 장회장이 "멈춰. 올해부터 외삼촌이 먼저 하도록 해."하고 순서를 바꿔요


  식사자리. 오회장이 연출부 막내부터 올라왔다는 얘기가 나옵니다. 그런데 장관딸이 그 앞에서 '(오회장이) 물려받았는줄알았다, 회장이 서열을 밀어버렸다'를 입에 올려요. 가경은 화장실에서 사촌아내 머리채를 잡아요. 남편에게 다 얘기한다는 장관딸에게 가경이 쏴요. "니 남편이 충성하는거 너 아니야 KU야. 그래서 교회 배신했잖아."


tvN 검블유 방송화면_차현


# 피와 눈물로 차현에게 온 설지환 "서리 얼굴이 안보여요"


  차현에게 설지환의 전화가 걸려옵니다. 갑자기 "제가 거기로 갈게요. 할 말 있어요."하는 설지환. 그는 빗속에서 머리에 피가 흘리는 채로 뛰어와요. "우리 서리 얼굴이 안보여요." 우는 설지환.


  차현이 놀라 그를 닦아주는데 피와 상처는 분장이었어요. 조폭 지망생 단역을 하다가 뛰어왔다는 설지환. 설지환은 바로의 거리뷰에서 죽은 개 서리와 마지막 산책할 때의 모습이 지워져서 온거였어요. 설지환은 눈물 흘리며 말해요. "진짜 세상에서 지워진것같았어요. 저에겐 이게 서리가 세상에 있었던 증명같은거였는데..." 차현은 되돌려놓겠다 얘기해요. 

  하지만 설지환의 팔목엔 진짜 상처가 있어요. (위태위태)


tvN 검블유 방송화면 _ 송가경의 기자회견


# 검색어 조작사실 공개해버린 유니콘에, 바로 타격


  바로 점유가 유니콘과 격차 1퍼센트까지 올랐어요. 그런데 유니콘이 긴급 기자회견한다는 연락이 옵니다.


  송가경은 "검색어 조작 관련" 기자회견을 열었어요. 배타미의 검색어가 조작됐다는 사실을 공개하고 유니콘은 사이버 수사를 할 것이라 해요. 실검1위에 배타미가 오른 또 다른 사이트인 바로가 검색어 조작을 은폐한게 되버린 상황.

  회사를 지키려고 은폐 결정 내렸던 브라이언이 고개를 숙입니다. 타미는 명단을 넘긴 얘기를 브라이언에게 하지만 브라이언은 자책해요.


  한편 유니콘 대표는 송가경의 단독행동에 화가납니다. (10회 예고편에서 두 사람이 무슨 일 생기는 것 같았어요)

  여론은 바로를 보이콧합니다.


tvN 검블유 방송화면


# 송가경에게 따져묻는 타미, 위로하는 모건


  기자회견으로 다시 배타미가 바로 실검1위가 됩니다. 


  운동장. 아지트에 온 가경을 본 타미. 타미가 일을 묻자 가경은 말하죠. "정의가 수단이면 난 그걸 해."

  타미는 자신이 괴로워 한거 알면서 다시 일을 벌인 것을 꼬집어요. "더 나은 방법으로 이겨줄게. 당신이 얼마나 바닥인지 증명해줄게. 그 순간이 오면 오늘이 진심으로 쪽팔리길 바래 송가경."


  실검1위를 본 모건은 놀라서 달려나가 타미와 학교에서 마주칩니다. 타미는 "선배랑 나 진짜 끝난거같아."하며 눈물 흘려요. 위로하는 모건. 


tvN 검블유 방송화면


  아쿠아리움에 간 모건과 타미. 운게 쪽팔려서 아무말이나 하는 타미에요. 타미는 가경과의 일에 대해 말하죠. "내가 뱉은 말에 내가 상처받더라. 내가 송가경인것처럼."ㅠㅠㅠㅠㅠ 타미를 위로하는 모건. 물고기들을 보면서 어장에 살던 시절 까먹지 말라고 하는 타미. 


tvN 검블유 방송화면


# 다시 가경 부모의 회사로 압박하는 장회장에게, 가경 '이혼' 꺼내고


  타미 실검 오른날과 국무총리 입학비리 터진날이 같았던 걸 의심한 네티즌때문에 실검엔 국무총리 실검이 다시 뜹니다. 

  이 일로 대통령은 장회장에게 어떤게 된 일이냐 따져 전화해요. 이후 장회장은 가경에게 물어요. "너 미안하지않구나? 왜? ....국무총리 실검 ..... 니가 호빠출신 남자랑 놀아난거 가려진거잖아." 왜 자아가 생겼냐 묻는 장회장에게 가경은 답해요. "꿈을 이루기 위해서요. 사라지기 위해서입니다."


  이후 로맨스 영화를 함께 본 오회장이 가경에게 같이 저녁먹자 물을 때 가경의 엄마가 전화합니다. 집에 가니 가경의 부모가 장회장에게 무릎꿇고있어요. "니가 뭔데 회장님 뜻을 거역해! 청와대를 살리고!"혼내는 가경의 아버지. 그리고 그는 거래 끊겠다는 말씀 거둬달라 빌어요. 장회장은 가경에게 그러고있을거냐 묻습니다. "난 니 꿈 응원할 생각없어!"


  결혼 전에도 가경의 부모를 앉혀놓고 물었던 장회장이었어요. 가경은 "아버지 망하세요. 10년 이러고 살았으면 충성할만큼 했다 생각합니다. 회사넘기고 퇴직하세요. 두 분도 이 집의 개로 그만사세요. 저도 그만할테니까요. 어머니 말씀대로 하던대로 하면 사는대로 살아지더라고요." 그리고 가경은 이혼하겠다 말합니다.


tvN 검블유 방송화면


# 동주-표준수로 질투하는 타미-모건


  모건의 집에 같이 가는 타미. 그런데 집 앞에 동주가 와있어요. 여자친구라고 하는 모건에게 여자 돈보냐 명예보냐 무례한 말 하는 동주. "나랑 만난 남자는 다 여친있었거든."하며 공격하기도 하죠ㅋㅋ 그런데 "취향겹친다"하는 동주의 말에 타미입에서 "스물둘의 표준수"얘기가 나오고 모건은 표준수를 질투해요ㅋㅋ 집에 들어 가서 티격태격하는 타미와 모건ㅋㅋ


  "각방써"하고 들어가서 립스틱 바르고 나와 옷 달라고 하는 타미. 그러자 알아채고 뽀뽀해주는 모건. "약올라서 다행이에요. 슬픈것보다 나은거같애."합니다. "오늘도 찾아내줘서 고마워"인사하는 타미. 


tvN 검블유 방송화면


# 설지환의 인생을 휘젓는 차현, 인물정보 등록도


  장모님이 왜그럴까 대본을 갖고 차현에게 찾아가는 설지환. 서리 얼굴 다시 보이는 것도 드라마 복귀한것도 고맙다고 해요. 차현은 좋아해요. "제 인생을 휘젓고 있는 기분이 어떠세요?" 하이파이브하다가 차현의 손을 잡는 설지환. 멈칫하는 차현.

  차현은 할일이 있다며 설지환 사진을 찍고 바로에 인물정보를 등록합니다. 그러다가 지환이 과학고 조기졸업했다는걸 알게됩니다. 과고 나왔는데 프로필 안적은거 안타까워하는 차현. 

  




# 오회장과 로맨틱 코미디 보는 가경


  오회장이 가경에게 축하한다하자 가경은 개봉할 영화 보여달라 하는 장면도 있죠.

  둘만 있는 영화관. 긴 씬에 대해 지적하고 또 "근데 이런 사랑얘기에 대중들이 공감해?"묻는 가경. "공감하라고 만든거 아냐 착각하라고 만든거지. 이런 사랑이 세상 어딘가에 존재한다고." "당신이 로맨틱코미디를 만들줄은 몰랐네." "그냥 내 인생에 로맨틱코미디는 단 한씬도 없을 것 같아서." "연애하고싶으면 해. 그런 감정 그리울 때 있을 거잖아." "알아서 하고있어."

  고맙다는 얘기도 그냥 꺼내지않는 가경과 오회장입니다.



+ 예고편도 재밌어 보였어요ㅋㅋ 설지환x차현 손잡는 것 같았죠ㅋㅋㅋ 왜 설레...


3가지 러브라인으로 봐도 다 좋고 재밌고 또 3 라인의 감정선 모두 소중해요ㅠㅠ.... 이번 화에는 가경과 오회장이 슬프기도 했고요. 오회장이 "내 인생에 로맨틱코미디는 한씬도 없을거같아서"라고 한 이유가 엔딩에 나왔죠ㅠㅠ 


+ 그리고 러브라인 아닌 재벌 막장드라마 보는 눈으로만 대충 흘겨봐도 KU 상황들 재밌죠ㅋㅋㅋ 오회장-가경을 압박하는 장회장의 방식이 재밌어요. ㅋㅋ 기일에 순서 미루고, 가경아빠 회사 들었다놓으면서 길들이는 상황들이요ㅋㅋ 시청자로 볼 때 유치하지않은 방식이기도 또 어렵거나 지루하지않은 방식의.ㅋㅋ


+ 무엇보다 역시 모건과 타미의 역할 뒤집기 동시에, 그러면서도 로맨스에 시청자로 젖게된다(?)는 사실이 약간 경이롭게 느껴지기도 해요ㅋㅋ

+ 모건이 사랑을 확인하려하고, 약속받으려하고, 질투하는 장면도 있었고요. 또 "1초 정도 시간돼요?"정화하더니 달려오는 모건. "야 너 내가 야하고입고 다니지말라했지?"따지는 타미. 야하게 입은거 보여주려고 왔다며 껴안고 바로 가버리는 모건입니다ㅋㅋㅋ


+ 설지환 4차원인건지 뭔지 알 수 없어서 싸한건가 하기도했는데요. 정말 과학고를 나온 약간 천재?_?4차원같은 걸까요? ㅋㅋㅋ 그런데 팔목에 상처는 정말 촬영중에 그곳에 상처난걸까요? 팔목이라니ㅠ....


+ AI가 만든 음악 들어봤냐 묻는 브라이언. AI가 음악을 만들면 법 개선에 시간이 걸리니 더 걸릴거라 말하는 타미장면이 있었죠.

+ 이번 회에 브라이언은 기타치며 노래했는데ㅋㅋ 그렇게 노래하던 브라이언은.... 결말에 사퇴했죠. ㅠㅠ 노는게 좋다던 노래가 복선이었나요 ㅠㅠ 그리고 브라이언은 말리는 타미와 차현에게 말해요. "내가 한 실수는 도덕적이면서 사업적이기도 합니다. .... 기업의 실수는 반드시 책임을 져야한다고요. 나는 지금 책임을 지려는 겁니다." 그리고 그에 대해 브라이언 사퇴를 반정도 예상했던 송가경은 "본인의 명예 바로의 명예 둘 중에 바로의 명예를 선택한거지."말하죠


+ 과연 송가경은 다시 과거의 송가경으로 돌아올까요? 그래서 서로의 관계에 서로 상처주면서 자신이 아파하는 송가경-타미인데 그들의 관계회복도 볼 수 있을까요?


+ 사라지기 위해서라는 말은 뭘까요. 정화된 마음상태?_? 아니 그보다 존재에 대한 의미로 들리는데요. 누구에게 수단이 되는 인생을 살아온 송가경이라서....?_? 아직 어떤 감정인지 궁금해요. 앞으로 더 이해시켜주겠지요?


+ 벌써 9회라는 사실이 믿기지않고 믿고싶지않아요 ㅠ..... 


+ 마마무 wow 내일(4일) 18시 공개. 바로에 출근하게 될때 나온 곡.


+ 촬영지는 선문대, 대구은행, 홍대애경타워 수원아이파크시티, 네오위즈 그리고, 이번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나왔죠. 영화관 촬영지는 용산CGV씨네드쉐프.


+수목 밤 9시30분 tvN 검색어를입력하세요 www 드라마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 #임수정 #이다희 #장기용 #전혜진 #드라마 #포털사이트 #수목드라마 #드라마www9회줄거리 #검블유9회줄거리 #검블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