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시크릿 부티크 1회 : 융천 국제개발도시와 도준섭 요트 마약 살인사건! 김선아 J부티크 어떤곳? 제니장-위예남 관계? 경찰 장영남 딸 고민시 목격, 오태석-이주헌, 촬영지 거제? 본문

기타/tv

시크릿 부티크 1회 : 융천 국제개발도시와 도준섭 요트 마약 살인사건! 김선아 J부티크 어떤곳? 제니장-위예남 관계? 경찰 장영남 딸 고민시 목격, 오태석-이주헌, 촬영지 거제?

ForReal 2019. 9. 19. 17:48
반응형

시크릿 부티크 1화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후기에요!


시크릿 부티크 첫 회에서는, 제니장(김선아 분)을 견제하던 위예남(박희본 분)이 벌인 일이 사건을 만들어가는게 보였죠. 



시크릿부티크


1회

줄거리 리뷰




# 제니장을 견제하는 위예남


   교도소에서 출소하는 여자. 불구속 수사로 나오는 제니장(김선아 분)입니다. 파티에 제니장이 나타나자 못마땅한 위예남(박희본 분)이 제니장을 검찰로 불러 손발 묶었던 장본인이에요.


  김여옥은 예남에게 말해요. "마음껏 착각하게 둬. 돈 한푼 안들이고 사람 부리는 법을 배워야지. 너처럼 아랫것들 일일히 밟으며갔다간 클 걸 놓친다."

  제니장과 예남의오빠 위정혁이 결혼하고 융천시 국제개발도시사업 시행자로 나선다는 말에, 제니장을 하녀로 무시하던 예남은 위기를 느낍니다. 제니장은 데오 패일리가 되어 인맥과 자금줄 모을 생각.

 


# 제니장의 J부티크는 밤의 매니져? 뭐하는 곳? - 육군부부 의뢰


  J부티크 대표 제니장. J부티크는 옷가게 모습이지만 인맥의 비밀보고. 옷과 장신구를 팔지만 밤의 매니져라고 합니다. 집안의 은밀한 부티크 로펌 역할 한다고 해요. 


  호텔에서 칼부림 나는 육군 부부는 "이 꼴을 사람들에게 보이고싶어? 제니장한테 연락해."하죠. 남편에게 이혼 합의하게 하는 윤선우변호사(김재영 분)인데됴. 결국 약속 어기고 아내에게 다시 손댄 장군남편에 제니장은 수하?들에게 남편을 잡아 거꾸로 매달아 고문하게합니다. 



# 예남-도준섭 시장의 로비파티, 약물에 죽은 여자애

# 오태석의 시신처리 본 이주호


  예남은 국제도시 개발을 위해 융천시장에게 로비합니다. 예남은 "하녀 제니장은 종이카드고 자신이 백금 카드"라 말해요. 돈을 거절하는 시장을 요트위의 생일파티에 초청하는 예남. 

  요트파티에서 시장은 불려온 어린 여자애에게 약물주사를 합니다. (무섭) 그런데 깨어나지않는 여자애. 데오코스메틱이 시행자가 될 절호의 찬스라 생각하는 위예남, 시장에게 자신에게 맡기라합니다. 그리고 예남은 "그 사람"에게 처리하라고 황집사에게 말하죠.

  이후 요트에서 시신을 가져와 바다에 처리하는 검은 후드(오태석), 요트에 숨어서 그를 본 이주호. 도시개발 강행 원하지않던 도시계획위원 이주호죠.


(+ 처음엔 위예남이 범인인가했어요. 이제 자신이 약점쥐고 시장 흔들려고하나?하고요. 그런데 기회가 왔다고 좋아하는걸 보면 일부러 벌인일 아닌것같죠?) (+ 인물소개에서 오태석은 위예남이 첫사랑이라서 그런 일을 하는 것 같더라고요.) 



# 도준섭에게 의문갖는 제니장


  그런데 제니장에게 전화했다가 그냥 끊은 시장. 눈치챈듯한 제니장. 이후 위정혁과의 파혼을 듣고 제니장은 도준섭 시장의 행각을 알아보기로 해요. 



# 바둑기사 현지, 엄마는 여성돌보기 중인 경찰 박주현


  아마추어 바둑기사. '실리를 내주고 후를 도모할것이냐' 수를 두는 이현지. "호랑이를 피할 수 없다면 호랑이 등에 올라타야한다."며 정면승부해 우승합니다. 바둑잘두지만 프로선발전에서 실패한 현지. 용이 되지 못한 이무기


  현지의 집. 방엔 밤에 출근하는 여자들이 가득. 현지 엄마는 경찰이고 윤락여성들을 돌봅니다. "엄마한텐 이게 나만의 싸움이야"하는 현지엄마 순줌마(박주현 형사).




# 요트 수사 가보는 박형사, 엄마 습격 목격하는 현지


  박형사는 혜라 소식을 찾아다녀요. 요트타러 바다갔다는걸 듣고, 가족들 미진-예준, 엄마-현지 데리고 바다에 갑니다. 요트를 찾으러 간 박주현 경위, 시체처리하던 남자(오태석)의 허락을 맡고 요트를 둘러봅니다. 침대 아래에서 발견되는 마약 약병. 그 때 출발하는 요트. 현지엄마를 파이프로 내려치는 오태석.

  그 때 바닷가에서 사진찍던 현지가 멀리있는 요트를 목격합니다. "엄마!"


+ 예고편에는 결국 제니장이 결혼하는거보였죠? 


+ 마약과 요트 그리고 미성년자 소재가 그것이 알고싶다같은 곳에서 본 것 같아서 좀 현실감에 끔찍하기도 했죠.


+  데오가 회장 아들은 집을 나갔고, 밖에서 여옥과 가정을 꾸리고 아이들 낳았지만 집에 오는 길에 사고로 죽었다고 했죠. 그리고 그 일로 폭언하는 데오회장을 감금한 며느리 여옥이고요. 여옥은 간병하라고 부른 아이 장도영(제니장)이 이를 보자 죄를 덮어씌우겠다 협박해서 회장을 구하지 못하고, 말못하게 했습니다. (끔찍...)


+ 김여옥이 앞으로 더 무서울 것 같죠? 


+ 위정혁x제니장 과거 장면을 어서 보고싶더라고요ㅋㅋㅋ뭔가 치명적일것같은 느낌을 예고에서 봐서요. ㅋㅋ 


+ 죽은 가출소녀 역의 배우는 송지우.


+ 시크릿부티크 촬영지 : 거제, 대명리조트 거제 마리나, 거제경찰서, 거제 장승포지구대, 장승포 어촌계, 통영 해양경찰서, 홈포레스트4R호텔, 빌라드베일리, 서울 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B39 등 


+ 수목 밤 10시 드라마 <시크릿부티크>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시크릿부티크 #김선아 #장미희 #고민시 #박희본 #드라마 #시크릿부티크1회리뷰 #김재영 #김태훈 #주석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