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네번째 재회에야, 드라마 초콜릿 과거 하지원x윤계상 만남 타임라인 정리 리뷰 + 줄거리내용 본문

기타/tv

네번째 재회에야, 드라마 초콜릿 과거 하지원x윤계상 만남 타임라인 정리 리뷰 + 줄거리내용

ForReal 2019. 12. 8. 21:03
반응형



드라마 '초콜릿'이 4회까지 방영했습니다.


드라마 속에서 두 주인공

차영x강(하지원x윤계상)은

어릴 적에 처음만났지만

엇갈리는 인연을 반복하고 있는데요.


시간이 훌쩍, 그리고 또 다시 훌쩍 넘어가면서

동시에 과거 회상도 겹치니

헷갈리는 분들도 계신 것 같아요


아래 드라마 '초콜릿' 속

주인공들의 과거, 그리고 만남의 과거 등

과거 타임라인을 정리합니다.





초콜릿 타임라인 정리


하지원x윤계상의

과거 인연?

+1~4회 줄거리







# 1992년, 완도


  주인공 이강x차영은 (윤계상x하지원) 1992년에 처음 만났습니다. 완도에서요.


  배고픈 차영에게 강이가 밥을 챙겨줬죠.

  하지만 다시 만나 '초코샤샤' 먹기로 한 약속은 지켜지지 못했습니다. 차영도, 강이도 서울로 떠나야 했기 때문이었죠.


  그로부터 1년 뒤, 1993년, 차영이 완도로 찾아오지만 강이네 식당은 닫혀있었고요.


  이 내용은 초콜릿 1회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여기클릭




# 1995년(?), 백화점 붕괴사고


  우선. 1995년은 추측입니다. (+ 실제 붕괴사고가 있던 해에요...)


  서울에서 어린 차영과 강의 엄마 수희가 백화점 붕괴사고를 겪게 됩니다.

  수희는 강이 주려고 산 초콜릿을 의식이 깜빡이는 차영에게 줬죠. 그리고 수희쪽의 건물은 결국 무너졌고요. 


  이 내용은 드라마 4회에 회상 장면으로 보입니다. 4회 이야기 보기 클릭 + 그리고 수희는 차영의 나레이션 속 '아줌마'로도 계속 등장하고요. 




# 2012, 거성대병원 재회


  2012년 차영과 강이 다시 만나게 됩니다. 입원한 차영이 이강의 음식을 주워먹다가, 그의 의사 명찰을 보게되고, 과거 소년과 이름이 같은 강을 궁금해하죠. 강은 그를 전혀 모르고요.


  하지만 큰아버지의 견제로 강은 리비아로 떠나게됩니다. 


권민성-문차영

(유태오-하지원 분)



# 2013, 리비아 그리고 민성


  2013년. 이강은 리비아의 전쟁터에서 환자를 치료하다가 폭발에 쓰러집니다. 그리고 사경을 헤매다가 결국 깨어나고요.

  한편 이강을 기다리던 두 사람이 인연이 생깁니다. 강의 베프 민성(유태오 분)은 차영에게 대쉬해서 만나기로 하죠. 직후, 살아 돌아온 이강과, 민성의 애인이 된 차영이 재회하고요.


  이강과의 관계에 혼란스러운 차영은 결국 그리스로 떠납니다.



# 2018 여름, 그리스-만두전골


  2018년. 민성의 병이 밝혀지고, 이강은 그를 고치지 못하죠. 결국 민성은 호스피스 병원에 입원하고요.


  민성은 죽음을 앞두고 이강에게 '차영의 만두전골'을 먹고싶다 합니다. 이강이 그리스로 만두전골을 가지러 가고, 차영과 이강이 재회하는 모습이 2회의 엔딩부터 3회에 나옵니다.


  그리고 한국으로 돌아온 차영의 만두전골을 먹은 후, 민성이 세상을 떠나고, 차영-이강은 교통사고가 났죠. 



# 2019, 호스피스에서 재회하는 차영-이강


  2019년. 교통사고에서 회복한 차영과 이강이 나옵니다.


  둘은 거성병원에서 스치지만 서로가 마주치지는 않았어요. 폐지를 줍는 차영을 차 안에서 스치는 이강이고, 바나나떡으로 싸움났을 때 차영만 이강을 느낀 듯 했죠?


  그리고 이강이 거성호스피스로 발령이 나면서 차영-이강이 결국 재회하게 됩니다. 차영이 이강에게 안기게 됐죠. 드디어 '현재'의 시작을 알리는 듯 했습니다. 그 장면은 4회 엔딩에서 볼 수 있었고요. 


+ 이강과 차영은 완도에서 헤어진 뒤 여러번의 재회를 했었네요. 

  1. 차영이 입원한 병원에서, 2. 리비아에서 돌아왔을 때, 3. 그리스에 찾아왔을 때, 그리고 4. 호스피스에서 다시 마주쳤죠. 이뤄지지않을 것처럼 어긋나고 또 어긋나던 인연인데요. 그 인연은 어긋났지만 92년부터 2019년까지 27년 동안 참 질겼습니다. 차영을 살린 이강 엄마의 초콜릿이 그 역할을 더 했던 걸까요?


+ 하지만 아직 4회까지 방영한 드라마 '초콜릿'. 4회이니, 앞으로도 이강과 차영 인연이 닿기 위해서는 훨씬 돌아가게 되겠죠? 1회 오프닝 속 강이 달려가는 모습은 언제쯤 볼 수 있을지.

 두 사람의 밝혀지지 않은 타임라인 기대해봅니다.


+ 금토 밤 11시 JTBC 본방송하는 드라마 '초콜릿'입니다. 


+ 포스팅 내부 이미지는 모두 JTBC 홈페이지 자료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초콜릿과거내용 #드라마초콜릿 #초콜릿타임라인 #초콜릿줄거리 #하지원 #윤계상 #초콜릿리뷰 #드라마초콜렛아니고요 #드라마초코렛아니고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