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하자있는 인간들 11,12회 줄거리뷰, 안재현-오연서 과거 내기 기억과, 다시 앙숙! 백장미 정체=첩의 자식, 구원 질투, 꽃카페? 본문

기타/tv

하자있는 인간들 11,12회 줄거리뷰, 안재현-오연서 과거 내기 기억과, 다시 앙숙! 백장미 정체=첩의 자식, 구원 질투, 꽃카페?

ForReal 2019. 12. 15. 05:18
반응형



하자있는 인간들 11,1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강우(안재현 분)가 서연(오연서 분)에게 고백했지만 서연은 그가 게이인줄 알았죠.


11-12회에서는, 게이 아닌걸 안 서연이 또 다른 오해를 하게 됐습니다.


극본 안신유

연출 오진석


MBC 하자있는 인간들


11-12회

줄거리 리뷰




# 사귀게 되는 강우-서연, 친오빠들과 마주치고


  서연의 승낙에 기뻐 껴안는 강우.


  강우는 어렸을 적 집 앞에서 서연아빠와 만나 신발끈 묶었던 기억이 있죠.


  서연의 두 오빠와 만나는 강우. 강우는 방어하다가 질투했던 남자들이 친오빠란걸 알게됩니다.


  하지만 친오빠들은 잘생긴남자가 애인인걸 안믿죠. 



# 사귀는 척하는 서연에게, 설레는 강우


  서연은 강우 집에 여자친구 있는걸 알리기 위해 티를 팍팍내기로 생각합니다. 대놓고 안고 뽀뽀라는 척 사진찍는 서연과, 그런 서연에게 설레는 강우. 


  창문에서 서연을 고구마과자로 유인하는 보건선생. ㅋㅋ 서연의 다리를 치료해주는 민혁을 보고 질투나 서연을 데려가는 강우. 친하게 지내지말라해요. 그런데 서연은 질투인줄 모르고 강우와 민혁의 관계를 의심하죠ㅋㅋ   




# 현수가 또 놀렸다 오해하는 서연


  원석은 박성민에게 현수가 게이 아닌걸 확인합니다. 그리고 이를 서연에게 알려요.

  서연은 엔터 건물하는 현수를 잡아내 왜그랬냐 물어요. "니들이 우리한테 들러붙을까봐"그랬다는 현수. 꽃뱀취급에 충격받는 서연.


  서연은 현수-강우 둘이 짜고 자신을 놀린거라 생각합니다. 서연은 강우를 찾아가, 과거에도 가짜로 고백하더니 어떻게 다시 그러냐 묻죠.


  과거의 모습이 보입니다. 남학생들이 고백해서 ok받으면 돈 몰빵받는 내기했었고, 서연은 그를 들었고, 이후 강우가 고백했을 때 실망했던거였어요. 

  그런데 서연이 자신을 못믿었던 사실에 더 실망하는 강우.


  또 강우는 자존심때문에 현수에게 진짜 고백인걸 비밀로 하게 해요. 강우와 서연은 다시 사이가 나빠집니다. 이사장인 강우는 서연에게 운전기사를 시켜 괴롭히죠. 또 다시 대장증후군이 시작되는 강우. 



# 백장미의 정체는, 첩의 자식


  강우는 서연 집 멀리 지켜보는 백장미와 스치죠. 


  망원경으로 표정 어두운 서연을 걱정하는 백장미.


  백장미의 엄마는 47세 이혼남과, 선보라며 옷을 갈아입게 해요. 백장미는 회장의 첩의 자식이었어요. 엄마는 호텔방에 안간 걸로 쓰잘떼기 없다며 딸을 때립니다. 지나가다가 그걸 막아주는 강희.


  서연은 공원에서 구두에 아파하는 백장미에게 누군지 모르고 슬리퍼를 갖다줍니다. 



# 서연을 두고 대립하는 강우vs민혁


  회식 때 술먹는 서연. 서연은 술취해서 강우에게 욕합니다. "옛날이랑 지금이랑 똑같은 놈이야. 마음에 드는 구석이 하나도 없어"

  그러다 쓰러지는 서연을 잡는 강우. 그런데 민혁이 나타나 서연을 잡아요. 강우와 민혁이 대립합니다. "너 뭐야 너 뭔데 너 설마?" "물어봐. 내가 왜이러는지" 


  



+ 다음 주 예고편에 서연 드레스 입은 모습 예뻤죠ㅋㅋ 구질구질하게 따라다니는 강우? 그리고 그 날 강우네 집에 못간 이유가 나올 것 같았죠? 또 키스신? ?


+ 번갈아 고양이 먹이주는 형제들?인거죠? 앞으로 이게 어떤 것의 단서가 될까요? 


+ 과외시간. 호돌에게 말거는 원석도 보였죠. 


+ 백장미 비밀이 있을 느낌이었지만 엄마가 그럴 줄 몰랐죠... 엄마가 자꾸 백장미를 결혼하게 만들려해서 돈가방 가지고 도망나왔던 걸까요? ...?

+ 또 백장미가 서연에게 직접 다가가지않고 지켜본 것도, 사실은 백장미 엄마가 그렇게 만든거 아닐까 추측하게 됐어요. 친구들 아무나 만나지말라면서 상처주고 떼놓게 했거나.. 그죠? 


+ 천장에 꽃 매달려있는 카페 예뻤죠. 꽃카페는 역삼 '아리아떼'같죠? 


+ 수목 밤 20시50분 MBC 본방송하는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하자있는인간들11회12회줄거리 #오연서 #안재현 #김슬기 #허정민 #드라마 #하자있는인간들리뷰 #하자인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