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하자있는 인간들 9,10회 줄거리뷰, 지루함불가 독특장면들과, 사생 백장미? 게이오해 오연서에 안재현 고백! 본문

기타/tv

하자있는 인간들 9,10회 줄거리뷰, 지루함불가 독특장면들과, 사생 백장미? 게이오해 오연서에 안재현 고백!

ForReal 2019. 12. 12. 03:52
반응형



하자있는 인간들 9,1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서연(오연서 분)이 강우(안재현 분)의 집에 갔죠. 


9-10회에서는, 강우가 남자를 좋아한다 오해하는 서연인데 강우는 서연에 대한 마음이 계속됐죠.


극본 안신유

연출 오진석


MBC 하자있는 인간들


9-10회

줄거리 리뷰




# 강우-현수-민혁 모두 게이라 생각하는 서연


  밖으로 서연을 던지는 강우. 문 앞엔 보건쌤 민혁이 있어요.

  민혁은 강우 사촌인거 안들키려 현수를 잡고. 서연과 미경은 둘 사이도 게이인가 바라보며 당황하죠ㅋㅋ


  서연은 강우일 이후 작은오빠에게 "(게이도) 여자한테 신체적인 반응이 오나?"묻고, 작은오빠는 그럴 때가 있다 해요. 



# 육상부 싸인한 강우, 서연과 친근한 상태로


  쪽팔려하는 강우. 집에 놓고간 서연의 옷을 봅니다. 옷과 싸인한 서류를 보내는 강우. 그러자 고마워서 전화하는 서연. 자꾸 서연 신경이 쓰이는 강우. 


  그리고 어릴 적에 내기해서 망신줄려고 한 줄 알고 있던 서연이 그 질문을 했는데 그 말을 잘 못들었던 강우도 나왔죠.


  서연과 강우가 친근해진 모습은 잔디인형과도 나왔습니다.

  선 본 강우의 집 앞에서 기다리다 잔디인형을 주는 서연. 다른거 사줄까 하는 서연에게 직접 고르겠다며 둘이 같이 공원을 걷게됩니다. 서연은 중학교때 귀여웠다며 어렸을 때 찍었던 이마도장을 찍어요. 설레는 강우. 



# 이번 회의 삼형제! 러브라인 시동?


  이번 회, 서연의 삼형제 이야기는요!

  1. 막내 서준이 주희를 멋있다 느끼고 반하는 장면도 있었죠. 


  체육시간에 짝이 되는 서준과 주희. 주희가 앞에서서 지켜주고 만점이 되죠. ㅋㅋ 이후에 떨리는 듯한 서준. 주희는 덕분에 과외받는거 고맙다고 하고, 서준은 멋있다 느껴요. 


  2. 강희에게 접근하는 원재 보였습니다. 


  발렛비 예의 바르게 드리란 말에 바뀐 강희인데요. 강희가 운전하려는데 미니카가 밟힙니다. 미니카의 주인은 변장한 원재. 원재는 낮져밤이 인척 하는것.


  3. 또 원석은 집에서 설거지하고있는 호돌과 마주칩니다. 새로 온 과외선생이었어요. ㅋㅋㅋㅋㅋ 갑자기 등장해서 웃겼죠ㅋㅋ 호돌은 원석이 기억할까봐 조마조마했고요.




# 강우의 모습에 현수부터 떠올리는 서연


  선 보는 미경. 미경은 마음에 안들면 생크림 퍼먹을거라고 그를 보면 서연에게 전화하라합니다. 와인 얘길하는 맞선남에 생크림 퍼먹는 미경ㅋㅋ


  서연은 신화푸드 손자와 선본다는 여자를 화장실에서 보죠ㅋㅋㅋ 현수 걱정하는 서연.ㅋㅋㅋ  또 강우와 현수를 게이바에서 다시 보고 잘 어울린다 생각하기도 해요.


  하지만 선 보면서도 집에 가면서 서연이 생각나는 강우.  



# 질투한 뒤 마음을 인정하지만, 고백 못하는 강우


  질투하면 사랑이라하는 상담가. 부정하려는 강우는 결국 민혁-서연의 모습에 가슴이 답답하고 화가나며 사랑임을 인정하죠.


  발령 전에 학교에 구경왔던 민혁이 학생 업고 뛰어오는 서연을 봤던 모습이 나왔죠. 그 얘기 하며 마주보는 서연과 민혁이었고요. 


  길에서 장미꽃을 사 서연에게 걸어가는 강우. 하지만 과거의 "못생기고 뚱뚱"일이 떠오르며 발걸음을 돌리게됩니다. 



# 고백한 강우, 게이로 오해해 가짜 애인 해주려는 서연


  서연은 강우에게 결승선을 보고 미친듯이 달리라는 걸 알려주며 "그냥 너도 달려라."하죠. 그리고 강우는 결승선까지 간 서연을 바라보며 서연에게 전화합니다. "달려보려고. 주서연 너만 보고."


  여자는 이벤트를 좋아한다는걸 듣는 강우. 이후 강우는 서연을 불러 육상부 애들 옷을 맘대로 고르게 하고 고백하죠. "이제서야 깨달았는데 .. 내 옆에 니가 있었음 좋겠다 주서연" 서연은 게이가 왜그러나하다가 집에 핑계댈 수 있는 여자가 필요한가 생각하고 "박현수가 너 이러는 거 알고있니?"묻습니다. 강우는 서연이 현수를 좋아하는줄 오해하고요. ㅋㅋㅋㅋ 

  서로 잘못 알아듣는 장면 웃겼죠. 


  하지만 강우의 그 표정이 신경쓰이는 서연. 서연은 강우의 집에 찾아갑니다. 가짜 애인을 해줄 생각. "해보자."해요. 입에 다가오는 강우에 당황하는 서연으로 10회가 끝났어요. 


  



  



+ 예고편에 가족에게 사귀는거 들켜요. 그리고 민혁의 마음을 강우가 알게되는게 보였죠. 


+  한편 서연의 집 맞은 편 멀리서 서연의 집 앞을 카메라로 찍고 있는 백장미가 보였죠. 사생(?)인가요? 사랑의 방식이 스토킹인 여자인걸까요? 남과의 소통을 어려워하는 사람인거고, 서연이 이를 도와줄까요? 백장미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요. 아~ 앞으로 서연과 강우가 사귀면 강우를 괴롭히기라도 하는걸까요? 


+ 사진과 다르게 상담가 눈 밑에 점이 없다는걸 알아채는 강우.ㅋㅋ 이 상담가 뭘까요? 닮아보이게 수술한 가짜인거라도 될까요? ㅋㅋ


+ 이 맘때 아픈 작은 오빠 원석이라고 했죠. 이유가 뭘까요? 부모님 죽음이랑 관련있거나, 누군가와 이별했던것과 관련있을까요? 


+ 공들인 듯한, 재기발랄 코믹장면들이 보는 재미가 있죠ㅎㅎ 지루하지않게하는 장면들이 여럿있고요. 정신상담가 질투 장면도, 강우 장미꽃 장면도. 피구cg장면ㅋㅋㅋ


+ 꼭 결혼해야할까 묻는 서연의 모습도 있엇는데요. 앞으로 서연의 결말도 궁금해졌죠. 


+ 수목 밤 20시50분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하자있는인간들9회10회줄거리 #오연서 #안재현 #김슬기 #허정민 #드라마 #하자있는인간들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