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시계 브랜드-가격? + 전당포 하석진 명품시계, 조철강이 찾을만했네? 본문

기타/tv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시계 브랜드-가격? + 전당포 하석진 명품시계, 조철강이 찾을만했네?

ForReal 2019. 12. 29. 12:42
반응형



사랑의 불시착 5회 중 나온


#손예진시계

#윤세리명품시계

정보 정리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릴게요. 

조철강 소좌(오만석 분)가 찾을만 했습니다.



사랑의 불시착 속 그 시계?


#손예진시계

#하석진시계




#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전당포에 명품시계 파는데


  사랑의 불시착 5회에서는 주인공 윤세리(손예진 분)가 북한 사택마을의 전당포 가는게 보였습니다.


  남한에서는 브랜드대표인데, 북한에서는 만 오천원이 없었기 때문이었죠.


  여하튼, 그렇게 전당포에 간 윤세리가 목걸이를 팔까하고 만지작 거리다가 결국 시계를 팔기로 하죠. 


  세리는 세계에서 5개 밖에 없고, 이거 차고있는 사람이 누군지 알면 깜짝 놀란다하며 자신의 시계를 내밉니다. 하지만 북한에서는 '근수' 즉 무게로만 따지기때문에 그 명품시계도 간신히 2만원에 팔게 돼요.


  드라마를 시청하다가 세계에서 몇개 없다는 시계가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지는데요.


  우선, 이 때 세리가 만지작거리던 날개 팬던트의 목걸이는 스와로브스키 제품입니다.




# 손예진시계 브랜드-실제가격?


  세리가 세계에서 몇개 없다는 그 명품시계가 궁금해지는데요. 


  배우 손예진의 손목에 있던 시계는 쇼파드 제품으로 보입니다. Chopard. 

  재밌는 점이 쇼파드 브랜드가 스위스 브랜드라는 점입니다. 드라마에서 스위스가 배경으로 비추기도 해서 연관있을까 궁금해지기도 하죠. 


  또 드라마 상에서 이 시계를 또 누가 차는줄 아냐는 대사가 있었죠. 쇼파드 시계-쥬얼리 등의 제품을 착용한 스타는 레이디가가. 리한나. 브루스윌리스. 켄달 제너, 라이언레이놀즈 등. 정말 세계적인 사람들이 보이기도 하고요ㅋㅋㅋ

  시계 앞면에 있는 2개의 크리스탈 사파이어 글래스 사이에서 다이아몬드가 무빙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예쁘죠.

  여하튼 스틸과 다이아몬드로 디자인된 위의 쇼파드 해피스포츠 오토매틱 제품은 가격이, 정가 약 791만원이라고 합니다. 인터넷에서 찾으면 500만원대까지 할인하기도 해요. 

(다이아5개 직경 작은 제품의 정품 가격은 5590달러, 다이아 7개에 알이 큰 제품 가격은 7720달러)





  드라마에서 윤세리는 '2만달러'얘기를 했었죠? 그런데 실제로는 7000달러 안되는 금액이었네요. '2만원'과 '2만달러' 이야기를 위해 설정이 2만달러라고 나온거겠죠?



그렇게 쇼파드 명품시계를 팔고

다른 명품쟈켓을 입었다는 윤세리....(응?)


+



  여러가지 쇼파드 해피스포츠-해피다이아몬드 라인을 살펴보다가 반했는데요. 기타 예쁜 제품들도 담았어요. 


  위에 있는 제품엔 눈송이가 보이죠. '해피 스노우플레이크'워치입니다. 다이아몬드-스틸제품이고요. 라이트 블루컬러 마더오브펄 다이얼.


화이트골드-다이아몬드-쿼츠로 만든제품

해피다이아몬드 JOAILLERIE

초록색예쁘고요.

18금 화이트 골드 케이스,

위아래 박힌 다이아몬드도 있고,

네이비블루 스트랩 예쁘죠ㅠㅠ

7개의 무빙다이아몬드가 들어있는 제품. 

다이아 앞뒤가 투명해서

공중에서 움직이는 듯 보여 예쁘죠. 

ㅠㅠ

섬세함-생동감이 보입니다.


(속닥속닥)

하지만... 가격은.....

죽기 전에 만져보지도 못하고 죽을 것 같네요

슬퍼졌ㄷ...




# 전당포 속 다른 시계 제품은? #하석진시계


  또 드라마 속에는 전당포에 맡겨놓은 명품시계가 하나 더 보였죠. '찐'이라고 알아보는 윤세리였고요.


  그것은 정혁(현빈 분)의 형인 리무혁(하석진 분)이 차고있던 시계로 나왔고, 누가 맡겼는지 모른채 조철강이 찾고 있었던 물건이죠.



  그 시계는 위의 제품으로 보입니다. 같은 브랜드인 쇼파드 알파인 이글라지 제품으로 스틸로 된 제품. 

  칼 프리드리히 슈펠레가 1980년에 디자인한 모델인 세인트 모리츠를 재해석한 스포츠 워치. 알프스 산맥 독수리의 위상을 표현한 제품이라고 해요. 알프스 산맥도 사랑의 불시착에서 배경으로 나왔었죠. ㅋㅋ


  #하석진시계 #전당포시계 의 실제 가격은 약 1500만원 부터라고 합니다. 실제 12000~ 2만달러까지 가격의 제품. 조철강이 노릴만 한 실제 가격이죠ㅋㅋㅋ




# 쇼파드 Chopard 브랜드 역사?


  궁금해서 본 쇼파드의 역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쇼파드의 창립자는 19세기 사람. 1860년에 시작된 회사. 창립자 루이율리스는 24세의 나이에 시계로 전 세계에 명성을 떨쳤다는 스토리가 있어요. 제품의 정확성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스위스 사격연맹-철도단체에 공급되고, 러시아 황궁에 수출돼, 러시아 니콜라이 2세가 적극적으로 전 세계에 소개되며 퍼졌다고 하네요.

  회사는 스위스 쥐라산맥에 워치메이커들이 소규모로 제작하다가, 제네바로 이전했고, 대를 잇던 중 위기를 맞고, 독일의 워치메이커 사업가 가문이 시계 공방을 인수했다고 해요.


  그 중 해피 스포츠 컬렉션은 1993년 처음 런칭. 


  또 쇼파드는 칸 영화제 트로피 제작하는 곳이라하네요. 




+ 이렇게 사랑의불시착 속 시계 정보 정리합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시청하던 분들, 시계에 대해 궁금증 일으셨던 분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드라마속 시계 협조는 ORIS (구승준 시계제품인듯해요)


+ 사랑의 불시착은 tvN 토일 밤 9시 10분에 본방송하는 드라마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사랑의불시착손예진시계 #전당포시계 #하석진시계 #손예진시계가격 #드라마 #사불 #손예진명품시계 #윤세리시계 #리무혁시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