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싸이코패스다이어리 14회 줄거리뷰, 윤시윤 기억 방법-아빠 후라이팬? 몰카 함정에 총 든 박성훈, 반격시작 육동식-심보경! 서지훈 재등장 본문

기타/tv

싸이코패스다이어리 14회 줄거리뷰, 윤시윤 기억 방법-아빠 후라이팬? 몰카 함정에 총 든 박성훈, 반격시작 육동식-심보경! 서지훈 재등장

ForReal 2020. 1. 3. 04:27
반응형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1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보경(정인선 분)과 접선한 동식(윤시윤 분)인데 경찰이 몰려왓죠. 


14회에서는, 보경의 보호에서 동식이 기억을 떠올려내며 시작합니다.   


극본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

연출 이종재 최영수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14회

줄거리 리뷰




# 죄책의 후라이팬샷으로 기억을 떠올리는 동식


  동식은 간신히 도망치며 보경에게 "거기서 만나요"합니다. 아무도 의심안할 곳은 보경의 카페-집이었어요. 보경엄마는 유기견 모임 도왔던 동식의 편.


  보경의 방에 간 동식. 동식은 기억 속에 그 놈의 얼굴이 살짝 떠오른걸 얘기해요. 노숙자 살해현장에 가보려했지만 그 건물 완공됐죠 ㅋㅋㅋ (+ 예상 못한 전개가 이어지죠ㅋㅋ)


  동식이 기억나게 하기위해 가족들을 사채업자 사무실로 은밀히 불러 만납니다. 

  가족들은 왜 야밤에 공사장갔냐 묻다가 아빠는 자신의 말에 동식이 상처입은걸 눈치채죠. 아버지는 자신때문에 벌어진 일이라며 칠성이 준 후라이팬으로 내리칩니다. ㅋㅋㅋㅋㅋ (가족들이 기억나는 물건 꺼내던것은 페이크ㅋㅋ)


  정말 기억을 떠올리는 동식. 동식은 기억에서 서인우의 얼굴을 봅니다. 이제야 서인우의 모습이 다시 보이는 동식.




# 서인우를 속여 약을 먹이는데 성공하는 육동식


  육공화국에 동식을 찾으러온 서인우. 마침 보경이 동식의 편지를 보여줍니다. 내용은 "기억이 떠올랐어요. 놈의 얼굴은 떠오르지않네요. 보지못했던 것 같네요"라고 써있어요. 비웃는 서인우. 

  하지만 서인우 뒤에서 눈빛이 변하는 보경. 동식이 가짜쪽지를 남긴거였고, 서인우 안심시킨 후 증거를 찾기로 한거였어요.


  동식은 서인우에게 도와달라 연기하며 바에서 만나자고 전화합니다. 동식은 돈을 빌려달라 말해요. 그리고 울면서 약을 넣은 잔을 바꿔치기합니다. 경찰에 전화하려다 약에 취해 쓰러지는 서인우.

  "그동안 나 가지고 노느라 재밌었지? 내가 너 재밌게 해줄게 (윙크) 기대해"하는 육동식ㅋㅋㅋ  




# 서인우 함정에 빠트리고 몰카 찍은 동식, 곧 납치?


  경찰서에는 육동식이 서인우를 납치해 자택으로 가는 신고가 들어와서 출동합니다. 사실 서인우는 방탈출카페에 있는데, 보경-택수형사가 긴급출동으로 포식자 증거를 찾으러 서인우 집으로 간거였어요.


  보경이 증거를 찾지 못합니다. 결국 동식은 기다리다가 스스로 증거를 만들겠다며 서인우에게 칼을 갖고 갑니다. 동식을 칼로 찌르는 서인우. 그런데 녹화중이고 칼이 들어가지 않아요. 무딘 칼을 준비해놨던 것. 


  동식이 몰카를 갖고 도망갈 때 지훈에게 납치되고, 지훈은 동식을 회장의 산장에 데려갑니다. 회장은 동식에게 도피시켜주고 경제적 지원을 해주겠다 합니다. "선택은 회장님이 하시죠. 아들이 살인마인걸 알리고 막아요" 거절하는 동식.





# 아버지에게 총을 쏘는 서인우, 찍은 육동식


  그 때 서인우가 회장을 찾아옵니다. 회장은 사업을 위해 리스크를 줄이겠다말하고, 지훈은 총을 서인우에게 겨눠요. 망치던 육동식은 그걸 모두 몰래카메라로 찍습니다.


  "네가 원하는걸 다 주마" "제가 원하는게 뭔데요?" "대한증권, 계열사 모두 다." "지금까지 원하는 걸 가지려면 누구든 짓밟을 수 있다고 가르쳤잖아요. 근데 이런 나약한 자식때문에 저한테 다 주시겠다고요?" 서인우는 서지훈이 아닌 아버지를 쏩니다. 쓰러지는 회장.


  곧 서인우는 창밖의 육동식을 보고 총구를 바꿉니다. 



+ 다음회 궁금해요ㅠㅠ... 예고편없이 끝났어요. 


+  회사 임원 회의. 비상체제를 위해 지훈이 복귀를 얘기하는 중. 서인우가 위기를 느꼈었죠. 지훈은 배다른 아들. 


+  경찰 택수와 작전을 펼쳐 동식에게 엄마분장하고 데려나가는 보경. ㅋㅋ 레옹 안경 쓴 칠성ㅋㅋ 귀여운 장면들이었죠.


+ 서인우 아버지는 결국 자신을 죽일 살인마를 키워냈네요. (아니.. 안죽을 수도 있겠죠? 아니 심장 쐈나요?)


+ 이번 회에 보경의 방에 가서 동식이 약간 설렌 것 같기도 (?) 한건 착각일까요? 마지막까지 러브라인은 잔잔


+ 싸이코패스다이어리 몇부작? 드라마는 2회를 남겼어요. 16부작입니다.


+ 수목 밤 9시40분 tvN 본방송 드라마 '싸이코패스다이어리' 줄거리뷰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싸이코패스다이어리14회줄거리 #윤시윤 #정인선 #박성훈 #드라마 #리뷰 #싸이어리 #싸이코다 #싸패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