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슈가맨3 김원준-김정민 나이-히트곡-부인-과거사진? 92년-94년 데뷔? 쇼, 모두 잠든 후에, 슬픈언약식 가사? 본문

기타/tv

슈가맨3 김원준-김정민 나이-히트곡-부인-과거사진? 92년-94년 데뷔? 쇼, 모두 잠든 후에, 슬픈언약식 가사?

ForReal 2020. 1. 31. 17:16
반응형



슈가맨3 9화에선 

'여심도둑'이었던 슈가맨이

나온다고 예고했죠. 


수많은 히트곡에

대한민국을 들었다놨다했던 스타

라는 힌트를 줬던 슈가맨


네티즌들의 추측은

김정민-김원준이었는데요.

김정민-김원준의 나이-히트곡 활동 정보

등을 아래에 담았습니다.



JTBC 슈가맨3


김정민 나이-히트곡?

김원준 



94년 데뷔시절 김정민


# 여심도둑 남자솔로 슈가맨, '슬픈언약식' 가수?


  슈가맨3 9회 예고에선, 대한민국을 들었다놨다한 여심도둑. 그리고 가수로만 활동한게 아니라는 슈가맨이 보였죠. 또 그 슈가맨의 그림자는 남자솔로로 보였고요.


  먼저 한 힌트 중 가수 김필은 하트+원+눈물 그림을 그리기도 했는데요. 네티즌들은 사랑, 반지, 슬픔을 말하는거라며 '슬픈 언약식'의 가수 김정민을 추측했습니다.



# 김정민 나이-활동시기-히트곡?


  김정민은 1968년생 ( 나이 약 51세) 89년부터 언더그라운드에서 가수 활동을 시작했고, 94년 앨범발매하며 정식데뷔, 2004년부터 연기활동을 해 최근까지 활동한 가수, 작곡-작사가 겸 연기자입니다.


  대표곡으로는 슬픈 언약식, 마지막 약속, 애인, 무한지애 등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히트한 슬픈 언약식95년 곡. 작사 박주연, 작곡 이경섭. 슬픈언약식은 95년말부터 96년초까지 약 4달동안 1위를 26회 휩쓸었던 곡입니다. 이 노래로 집 한채를 장만했다고 하네요. 


  슬픈 언약식은 하드락의 거친창법이 담겨있고요. 그 시대 남성들의 가슴을 후벼파는 감성이 담긴 곡이라합니다. 또 후렴구 '이젠 눈물을 거둬'로 많은 성대모사를 했었죠. 


슬픈언약식 베스트곡 시절 김정민


  슬픈 언약식 가사 : "너를 내게 주려고 날 혼자둔거야 내 삶은 지금껏 나에게 너 아닌 사랑은 그저 스쳐지난 것처럼 나를 네게 주려고 난 열지 않았어 내마음 그누구에게도 그렇게 넌 있어 준거야 나의 방황의 끝에서 하지만 넌 서러워 하지마 우리만의 축복을 어떤 현실도 우리 사랑 앞에선 얼마나 더 초라해질 뿐인지 이젠 눈물을 거둬 하늘도 우릴 축복하잖아 워-워-워 이렇게 입맞추고 나면 우린 하나인데" 


2018 톱스타유백이 속 김정민


# 김정민 발표곡-배우활동-최근활동은?


  김정민은 그 외에도 94년 '그대 사랑안에 머물러' 96년 '굿바이 마이 프렌드' 98년 '비' '투유' 2002년 '정상에서' '마지막사랑' 2003년 '원' '내가 사는 이유' 2009년 'beautiful my life' 2012 '바라보다' '내사랑내곁에' 2015'먼 훗날에' 2018'살고싶다' 등의 곡을 발표했고요.

  최근 곡은 아침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삽입곡으로 발표한 곡입니다.


  김정민의 배우활동은 최근 '톱스타 유백이'의 마을의사, 2017 너의 등짝에 스매싱 형사, 2014 가족끼리 왜이래 서중백, 2013 감자별, 2012 일년에 열두남자 등이 있습니다. 2004년 올드미스 다이어리로 데뷔했고요. 2007년 커피프린스 1호점에도 DK로 출연했어요.


커프 속 DK


  복면가왕에 출연하기도 했고요. 히든싱어에서도 우승했었죠. 




  김정민은 현재 일본 아이돌 가수로 활동한 부인 '다니 루미코'와 결혼해 3형제의 아버지라고 하네요. 


쇼 활동 당시 김원준


# 92년 데뷔 동시 히트한 슈가맨, 김원준?


  슈가맨 힌트속 중절모자를 쓴 J 그림 그리고 밤,잠,별,쇼가 보이는 이모지로 네티즌들은'쇼'라는 곡을 떠올리며, '김원준'이 슈가맨이라 추측했는데요. 


  김원준 나이는 1973년생 (약 46세) 92년에 '모두 잠든 후에'로 솔로가수 활동을 시작했고요. 93년 데뷔곡 모두 잠든 후에 부터 약 20회 1위를 차지하면서 히트를 기록했습니다.

  이후 너 없는 동안, 세상은 나에게, 넌 내꺼, 쇼 등이 가요프로그램 1위에 올랐고요.


  '젊음의행진' '토토즐' '기쁜 우리 젊은 날' '사랑의 리퀘스트'를 이어 '뮤직뱅크''우결' ' 정글의 법칙'까지 출연하며, 세대를 어우르는 활동을 계속하고 있고요. 


  이모지 힌트 중 라디오, 책 등의 이모지가 더 김원준과 연관된 느낌도 있었습니다. 라디오DJ로 활동했기때문에요.


  배우활동도 보여줬는데요. 김원준은 드라마 창공, 남자셋여자셋, RNA, 이브의 화원, 폭풍의연인, 결혼의 꼼수, 넝쿨째 굴러온 당신, 딱 너같은 딸, 툰드라쇼2 등에 출연했습니다.


쇼 활동당시 김원준


# 김원준 데뷔히트곡 : 모두 잠든 후에


  모두 잠든 후에도 노래좋죠. 92년 10월 발매. 잘생긴 외모에 쉬운 노래를 불렀을 것 같지만 고음도 있고 샤우팅 창법도 안정적이죠. 또 무대에선 댄스를 보여줬고요. 게다가 본인 작사작곡한 곡이라고 합니다.


  모두 잠든 후에 가사는 "가냘픈 네 모습에 할 말을 잊었던 것 같아 이젠 언제까지나 숨죽여 널 지키고 바라보려해 내가 여기 서 있는 이유 하루에 한 순간 조차 너의 존재를 잊지 못해 반쪽이 되어버렸지 남겨진 채 부서지는 내 마음 (모두 잠든 후에) 사랑 할 거야 아무도 모르게 마음으로 (모두 잠든 후에) 기억하는 건 많아도 내 놓쳐버린 순간들엔 한숨뿐 내가 여기 서 있는 이유 하루에 한 순간 조차 너의 존재를 잊지 못해 내가 여기 서 있는 이유 하루에 한 순간 조차 너의 존재를 잊지 못해 반쪽이 되어버렸지 남겨진 채 부서지는 내 마음"


데뷔 초 김원준 모두잠든후에



# 김원준 - 쇼 


  김원준의 히트곡 '쇼' 는 작사-작곡 김동률의 곡. 전람회 활동당시 만들었다가 이미지와 맞지않는다고 김원준에게 준 노래라고 합니다.


  쇼 무대에서는 댄스도 있고, 기타 및 세션도 함께 있네요. 아이돌같은 외모도요. 김원준이 기무라 타쿠야, 금성무와 붙어도 밀리지않을것같다는 댓글에 공감이 갑니다.


  쇼 가사도 좋습니다. "쇼! 끝은 없는 거야! 지금 순간만 있는 거야! 난 주인공인거야! 세상이라는 무대위에! 쇼! 룰은 없는 거야! 내가 만들어가는 거야! 난 할 수 있을 거야! 언제까지나 내주위를 스쳐간 그 누군가 말했지. 우리네 화려한 인생은 일막의 쇼와 같다고 커튼이 내려진 텅빈 무대 뒤켠에 오늘도 또 하루를 사는 내가 있는거야! 날 지켜봐줘 넌 모르는 멋진 내 모습은 늘 가려졌던 거야 이제 너에게 보여줄께"


넌 내꺼 무대의 김원준


'넌 내꺼' 가사 속엔 서사가 자세합니다.

"엄마 친구 딸인 너를 아무 감정없이 알게 됐고 자연스레 사춘기를 너와 함께 보내왔어 내게 너는 이성 아닌 오랜 친구처럼 느껴졌어 그렇게 난 널 믿고 의지하며 왔어"


김원준의 히트곡들은 지금들어도 좋은 멜로디라인이죠!

스타성에 히트할만한 곡들이 만난게

그 시절을 아울렀을 것이 이해가고요.


아이와 김원준




  김원준은 아이와 함께나와 tv에 가족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미모의 검사 아내도 볼 수 잇었고요. 14세 연하와 결혼했다고 하네요.



슈가맨3에서 가수로 오래간만에 선 김원준-김정민의 모습 어떨지 궁금합니다!



+ 슈가맨3는 금요일 밤 9시방송합니다. 


+ 후배가수로는 김필, 아이들 출연한다고 합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슈가맨3 #김원준 #김정민 #쇼 #모두잠든후에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