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더게임 15,16회 줄거리뷰, 그 바다 찾아낸 태평(옥택연), 촬영지? 구도경과 지하실 김형수 cctv 싸움, 임주환이 이연희 옷 뜯은 이유 속 힌트? 본문

기타/tv

더게임 15,16회 줄거리뷰, 그 바다 찾아낸 태평(옥택연), 촬영지? 구도경과 지하실 김형수 cctv 싸움, 임주환이 이연희 옷 뜯은 이유 속 힌트?

ForReal 2020. 2. 13. 22:10
반응형



더게임 15,1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구도경(임주환 분)의 지하실에 갇혀있는 남자를 발견한 김태평(옥택연 분)


15-16회에서는, 구도경-태평의 나름 두뇌 싸움으로 시작했죠. 


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MBC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15-16회

줄거리 리뷰


구도경-김형수


# 지하실에서 진범 김형수 보는 태평, 집에 돌아오는 구도경


  태평은 구도경의 지하실에서 김형수를 발견합니다. 구도경이 찾아달라고 했던 진범 김형수.

  김형수는 태평에게 나갈 수 있게 해달라합니다. 그러겠다며 장비 가지러 나가는 태평. 그런데 구도경이 기다리던 준영과 만나 집에 오고, 태평은 탈출시키지 못합니다.


  김형수에게 밥을 주러 지하실에 온 구도경. 김형수는 기자의 딸 죽일 때 어땠는지 물으며 킬킬댑니다. 밥을 뺐으려 하자 밥그릇을 쥐는 김형수. 





# 수색 가니 비어있는 지하, 태평의 잠입 알고 있던 구도경


  태평이 구도경의 집에 카메라를 설치한걸 알게되는 준영. 이후 형사들은 구도경 지하실 영상을 받은 뒤 구도경의 집에 수색하러 갑니다. 하지만 지하는 비어있어요


  김형수가 사라지고 준영이 곤란해지자, 태평은 직접 김형수를 찾아내려 갑니다. 하지만 위치추적기만 남아있죠.

  구도경은 김형수를 여전히 지하에 숨겨놨던 것이 나옵니다. 태평이 전화하니 구도경은 사실 태평이 지하에 내려왔을 때부터 cctv로 보고 알고있었다고 합니다. 구도경은 태평이 설치한 카메라도 찾아냈죠.


  "날 자극 시킨거 후회하게 해줄게" 하는 구도경.



이준희-오예지


# 구도경에 대해 알게되는 이준희기자


  미진의 사진 뒤에 찍힌 구도경. 이준희는 "어디서 봤는데 누구지"하고 의문을 가집니다. 그러다가 병원에서 마주친게 떠올라 찾아갑니다. 그리고 의사에게서 구도경이 법의관이고 경찰에 긴급체포됐다가 혐의없이 풀려난걸 들어요. 


  이준희는 오예지 기자를 불러 묻다가 팀장이 조현우 사진을 보던걸 듣습니다. 




# 준영을 '그 바다'에서 찾아내는 태평


  살인범 찾으러 나간 태평을 걱정하던 백노인은 준영을 부릅니다. 그리고 태평이 준영의 죽음을 못보는 이유를 말해줍니다. "자네가 그 아이때문에 죽기 때문이야. 그러니까 살아." 이후 목걸이를 보는 준영.


  태평은 구도경의 집 창밖에서 기다리다 구도경과 준영의 대화를 듣게 되고, 이후 준영을 위로하려 태평은 집으로 데려가 밥을 해주려하다 함께 바다사진을 보게됐죠. 


  준영과 연락이 안되는 태평. 그런데 위치추적표시가 뜨고 태평은 달려갑니다. 그 곳은 사진 속의 그 바다. '왜 여기서 죽는지 왜 눈물이 나는지 이게 알 것 같다. 사랑이었다' 태평은 달려가 준영을 끌어안습니다.



+ 아마도 백노인의 말 때문에 생각하던 준영이 목걸이를 하고 위치추적기를 켠 거겠죠? 준영은 어떤 마음으로 위치추적기를 켰을까요? 아마도 태평과 죽음의 예언을 바꿀 생각으로 그러지않았을까 추측이...?



+   전기공사하러 온 차림의 구도경이 백노인의 집에 가고, 문을 열어주는 백노인이었죠. 그리고 예고편에 폭발하는 구도경이 보였죠. 그리고 백노인을 죽이는 듯 보였고요. 헐.... 자기 후원해준 사람인데 예언할 수 있다는 것으로 죽이게 되는걸까요?ㅠㅠ

+ 백노인이 눈이 안보여도 다 아는 것 같은데. 구도경을 모르고 문을 열어줫을까요?ㅠㅠ


+ 예고편에서 준영의 옷 벗기는 장면은 몰카에 당한 적 있는 구도경이 확인하려 그런것처럼 먼저 나왔죠. 그리고 반전 이후에 태평이 보고있다는걸 알고 과잉행동한거라고 했고요. 옷 뜯던 이유에 반전의 힌트가 있었죠. 


+ 이번 화처음에 김형수 풀어준다고 했을 때 태평이 김형수 풀어주고, 김형수가 준영을 공격해서 준영이 죽게 되는건가 했어요.


+ 구도경은 준영에게 미안한 감정이 있는 듯 했죠. 자신의 아빠때문에 준영 아빠가 죽은 것이니. 


+  한팀장에게 조현우를 담당했던 형사를 만나라 하는 계장.


+ 더게임 바다 촬영지는 여수 갯벌 노을마을


+ 수목 밤 20시50분 MBC 본방송하는 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더게임15회16회줄거리 #더게임0시를향하여 #드라마더게임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죽음직전예언 #조필두 #0시의살인마범인 #더게임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