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루갈 7회 줄거리뷰, 블랙아웃 기범(최진혁) 수잔의 약물과 수명단축? 의사트럭 찾아낸 항복반전! 미나 납치-예원 계획 안 황득구, 촬영지? 본문

기타/tv

루갈 7회 줄거리뷰, 블랙아웃 기범(최진혁) 수잔의 약물과 수명단축? 의사트럭 찾아낸 항복반전! 미나 납치-예원 계획 안 황득구, 촬영지?

ForReal 2020. 4. 20. 08:03
반응형



루갈 7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기범(최진혁 분)은

살아있는 고용덕을 발견했고,

황득구에게 독침을 쐈죠.


7회에서는, 그런 황득구지만

역시 쉽게 죽지않고,

한 납치를 벌였습니다.


극본 도 현

연출 강철우 이정수


OCN 루갈


7회

줄거리 리뷰




황득구(박성웅 분)


# 황득구를 놓치는 기범, 괴사된 피부를 도려내고 살아나는 황득구


  "루갈에겐 아직 살인면허가 없습니다."하고 황득구를 살리라 알리는 인공눈. 


  그 때 나타나는 설민준. 업그레이드 된 듯 훨씬 강해져서 기범을 공격합니다. 온 몸이 불덩이인 설민준. 게다가 브래들리가 살려달라 비명을 지르고, 범은 도망가는 황득구를 놓칩니


  민달호가 황득구를 구해냅니다. 황득구는 박사에게 가서 마취없이 살을 도려내라하죠. 황득구의 괴사된 피부는 인공 피부로 덮습니다. 



고용덕(박정학 분)


# 약물로 정신이 깨는 고용덕


  고용덕을 연구소에 데려간 루갈. 고용덕 증언으로 황득구-최예원 칠 수 있다 생각하는 루갈. 수잔이 약물을 주사하니 고용덕이 정신을 차립니다. 약물 한방울에 5분, 1년 수명이 줄어든다고 해요.


  수잔만 독방에 데려간걸로 '악마'라고 의심하는 브래들리. 수잔이 인공몸 씹고 뜯고 즐기고있었다는거 봤다하죠. 수잔의 서랍에는 약이 가득.


(+ 수잔의 정체 뭘까요?ㅋㅋ) 


(+ 브래들리가 연 '판도라의 상자'가 후에 나오는데요, 기범에게 수잔이 넣던 약물을 작동하게 하는거였을까요? 그럼 미나 구하러갈 때 기범의 수명이 단축되고있던 걸까요?)




# 납치된 오과장 구하러 갔다가 잡히는 미나, 몸에 이상 생기는 기범


   로비한 정치인 리스트는 모핀vip금고. 고용덕이 필요할 것 같다 느낀 황득구. 황득구의 지시로, K병원 오과장을 납치하는 민달호. 


  오과장을 찾으러 가는 루갈 요원들.

  미나는 산에서 구원동 원장을 찾아 구하려하지만, 구원장은 미나에게 전기충격기를 갖다댑니다. 아르고스에게 끌려가는 미나.


  산에서 미나의 칩을 발견한 기범. 하지만 몸의 이상이 오고 눈이 블랙아웃이 오며 쓰러집니다. 


(+ 한 칩을 빼낸 설민준이 보였었는데, 뭐였을까요? 이 칩이 빠져서 기범에게 이상이 생긴걸까요?)


  기범은 브래들리에게 전화해요. '연동된 칩들 간에 간섭이 일어난 것 같은데'하는 브래들리. 기범이 재촉하자 브래들리는 할 수 없이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 기범을 회복시킵니다.



강기범(최진혁 분)


# 아르고스에게 항복하고 잡히는 기범, 반전?


  미나를 잡아 놓고 부하들이 둘러싸고 공격하게 하는 황득구. 곧 기범이 미나가 싸우고 있는 곳을 찾아냅니다. 미나에게 리시버를 끼운 뒤 도망가게 하고 싸우는 기범. 쫓기는 미나. 


  황득구는 기범에게 걸려온 예원의 전화를 받습니다. 그런데 예원은 황득구부터 죽여야겠다고 자신의 집에서 파티를 열고, 중간보스들 힘을 모아서 황득구를 치려했죠. 예원의 "황득구를 없앨 구체적인 방법"이란걸 듣고, 기범에게 "지옥이란걸 보여주라" 지시하는 황득구. 


  하지만 숨참기내공으로 버틴 기범은 자신을 가두는 놈들을 처치하고, 트럭을 출발시킵니다. "황득구. 안에서부터 부숴주마."  


+ 마지막에 당하나했는데 반전 재밌었죠ㅋㅋ


+  생각이 많은듯 한조장과 훈련하는 미나 : "자꾸 지고있는 기분이 들어요. 명분이니 그딴 시덥잖은거 말고 판 자체를 뒤엎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엔딩에서 판이 뒤집히는 느낌이 조금 있었죠ㅋㅋ


+ 장마담x봉만철 ? 황득구가 오자 죽은 회장에 대해 알고있는 듯 말하는 최용. 그걸 듣고, 자신이 모르는 뭔가가 있다는걸 의심하다가, 장마담에게 찾아가는 봉만철. 등이 보였죠. 장마담x봉만철이 무슨 일을 꾸미게 될까요?

+ 잠수부들은 시신들의 소지품과 장기까지 팔아먹었다고.... 이들에게 시킨건 최용이었을까요?


+  미나와 기범이 오지않자, 한조장은 고용덕에게 묻습니다. "K병원 의사들 어딨어!" 고용덕은 숨기고있던 침으로 한조장을 공격하죠 "니들은 절대 내가 있는 아르고스를 이길 수 없어." 하지만 피를 토하며 쓰러지는 고용덕. (+ 증언 못하고 죽는걸까요?)(+ 고용덕도 말하지않던 의사들의 위치인데 기범이 직접 들어가서 알아내는 이야기겠죠")


+ 한조장에게 누나 얘기 안꺼낸걸 묻는 기범 : 어쩔 수 없었던 얘기를 하면서 감정 소비하고 싶지않아서라고. 


+ 가면 떼거지 모습이 넘 무섭ㅋㅋ

+  루갈이 잡으러 오자, 또라이짓하던 가면의 사람들은 황득구가 시킨대로 "현회장이 시켰다"고 말합니다. 의문의 3자가 시켰을 것이라 추측하는 루갈이 나왔죠. 


+  군사기업 사업 미팅에 못가게되어 사업망친 황득구보였죠ㅋㅋ


+ 예쁜 풍경 모습을 인공눈으로 사진찍어 보내주는 기범ㅋㅋ 기능 탐나죠ㅋㅋ 


+ 루갈 요원들 몸이 조각같은건 그렇구나했는데 황득구(박성웅 분)까지 어마어마했죠. 몸이 '내가 루갈 출연진이다'ㅋㅋ말하는 듯이 말이에요. (응?)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촬영지 : 시흥갯골생태공원. (축제하던 곳?)


+ 예고편 배경음악 : 민경훈 - Lost life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토일 밤 10시50분 OCN 본방송하는 드라마 '루갈'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드라마루갈 #루갈7회줄거리 #루갈리뷰 #최진혁 #박성웅 #조동혁 #정혜인 #김민상 #박선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