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굿캐스팅 5회 줄거리뷰, 피철웅 잡기 비행기소동 탁본vs백찬미! + 강우원(이준영) 정뚝떨갑질 코믹전환 예고? + 이상엽 자수 로맨스만, 유인영 의심? 본문

기타/tv

굿캐스팅 5회 줄거리뷰, 피철웅 잡기 비행기소동 탁본vs백찬미! + 강우원(이준영) 정뚝떨갑질 코믹전환 예고? + 이상엽 자수 로맨스만, 유인영 의심?

ForReal 2020. 5. 12. 01:07
반응형



굿캐스팅 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총에 맞은 동팀장(이종혁 분)


5회에서는,

구비서에게 시계에 대해 듣고

그 행방을 찾는 요원들이 보였죠!

이번회에도 첩보액션코믹과 함께했고요.


극본 박지하

연출 최영훈


굿 캐스팅


5회

줄거리 리뷰





# 구비서를 잡아내는 찬미, 총알 스친 동팀장


  총을 맞고 피흘리는 동팀장. 무혁이 팀장을 지키고, 찬미는 총을 쏜 구비서를 쫓습니다.


  트럭으로 막아서도 멈추지않는 구비서의 차. 결국 오토바이를 넘어뜨리고 그 위에서 총을 쏘는 찬미. 결국 구비서는 쓰러집니다. 한편 도망치는 탁본부장.


  병원. 동팀장은 총알이 스쳤다고 해요. 찬미도 상처가 별거 아닌듯 일어나 나가죠.



  구류 시간내에 어떻게든 불게 만들어야하는 상황.

  미순이 직접 구비서를 심문하죠. 시계 안에 칩이 든걸 알아내는 미순. 피철웅이 진퉁시계에 칩을 숨겨 사라진 사실을 구비서도 알게됩니다.




# 윤대표 파일을 원하는 여자?

# 탁본부장을 보고 당황하는 국장?


  명전무(우현 분)는 탁본부장에게 골프채 들고 위협하며, "물건 찾아와."합니다.


  국장은 한 여자에게 말하시는대로 하겠다 합니다. 윤대표 컴퓨터 파일을 원하는 여자. 여자는 "의심의 반댓말이 뭔줄 아세요? 믿음이 아니라, 정확히 아는거지"말합니다.



  명전무는 국장에게 돈을 쥐어주려하지만 국장은 받지않아요. 하지만 국장은 탁본부장을 보고 당황해 굳죠. 


(+ 뭘까요?? 탁=과거 요원?? 탁이 전파 무력화하고, 싸우는걸 보면 과거에 확실한 요원일까요?)





# 자수를 놓아주던 찬미-석호 15년 전 추억


  윤대표를 떠올리며 그가 준 연고를 바르는 찬미.   


  비서는 윤대표에게 백찬미라는 사람이 이민 후 돌아오지않았다 보고합니다. 백장미와 백찬미가 다른 사람이라 말하죠.


  찬미도, 석호도 15년 전의 '추억'을 떠올리는게 보이죠.

  과외 중, LP를 틀던 석호. 펜을 정확하게 던져 옷을 스쳐 찢은 찬미. 찬미는 그곳에 무궁화 자수를 놓아줬었어요.ㅋㅋ


  윤대표는 "혹시 바늘 있어요?"해서 찬미에게 바느질을 부탁한 것이 에필로그에 나왔죠. 찬미는 다시 화려한 펭귄 자수를 놨죠ㅋㅋ



  (+윤석호가 찬미 정체를 떠보는 것 같아서 윤석호도 의심했었는데 의심보다 첫사랑을 확인하고싶어서 계속 떠보는 듯 느껴졌죠. 과연 윤석호는 로맨스만할까요?_? 찬미가 윤석호의 회사를 구해주는 결말 될까요? + 사격 못하는 윤대표ㅋㅋ이 모습때문에  의심이 모두 씻겨갔죠ㅋㅋ 페이크일까요? 윤석호 대표 컴 노리는 것도 아내의 단순 치정이고??ㅋㅋ)





# 피철웅의 진퉁시계를 쫓아 비행기를 탄, 요원들과 탁본!


  공항에 변장하고 간 피철웅. 그를 본 요원들은 피철웅과 탁본이 타이페이에서 접선할 것을 예상합니다. 


  하편 일광하이텍은 예은을 강우원과 대만에 출장보냅니다. (+ 강 우원은 1주일 정도의 기억상실이라, 예은은 우원이 취소한걸 말않고 자신과 계약했다 했죠ㅋㅋ)


   비행기에 스튜어디스로 변장한 미순, 임산부로 변장한 찬미, 아랍사람 변신 동팀장이 피철웅을 찾죠.


  그런데 국장이 준 정보를 듣고 비행기에 탄 탁본부장. 그는 무전기를 무력화하고 피철웅을 찾으러 움직입니다. 예은이 무전을 켜서 이를 알리죠.

  결국 탁본과 찬미가 동시에 피철웅을 찾아내고, 탁본과 찬미가 비행기 화장실에서 격투를 벌이죠. 하지만 칫솔로 찬미 허벅지를 찌르고 도망가는 탁본.


  화장실로 뛰어가는 피철웅. 할아버지로 다시 변장해 피철웅 시계를 가져가는건 동팀장. 






+ 찬미 오토바이가 회전플로어된 건액션도 생각도 못한 장면이었죠ㅋㅋ 흥미커졌어요ㅋㅋ

+ 또 비행기 화장실 격투장면을 볼지 생각못했는데ㅋㅋ 


+ 피철웅 설명 : 연예인 강우원의 전 매니져. 시계 전달책이었는데, 시계 바꿔치기해서 빼돌렸고, 한탕하려고 하는 중. 



# 갑질 강우원, 또 당할 것 같은 느낌ㅋㅋ


알러지가 있는 강우원. 그런데 뜯겨있는 견과류 봉지.ㅋㅋㅋ 난리나는 걸 예고에서 언뜻 본 것 같은데. 예은한테 가라고 하고 혼자남아 당황하는 강우원이겠죠? 강우원은 사람들 괴롭힌만큼 계속 당할 것 같죠ㅋㅋㅋ 파이프에 맞았을때처럼ㅋㅋ


+ 강우원 회사대표는 의식없는 강우원의 병실에 달려와 스케쥴과 코부터 걱정하는 장면도 있었죠. ㅋㅋ


+ 강우원 정뚝떨스타일이었죠ㅋㅋ 강우원이 예은을 넘어질까봐 잡아주는데 명품 수트케이스 지키려고 잡아준거였죠ㅋㅋ 게다가 예은이 타면 시트 망가진다고 택시타고 오라 돈주는 강우원.ㅋㅋ 퍼스트 클래스에 혼자 앉아가고, 팬이 사진 찍어달라하는데 파리 들러붙는다 뭐라하고. 이코노미에있는 예은을 계속 불러서 심부름 시키고ㅋㅋ  



# 예은 의심도ㅋㅋ


+ 추격전하는 도중에 U턴 안되는 곳이라고 못하는 예은ㅋㅋ (예고편에서 봤을 땐 웃겼는데, 본방에서 또 보니 x맨 의심 갔죠ㅋㅋ)

+ 예은 딸 소희 봐주다가 예은 애아빠 사진 보는 무혁. 무혁이 알아채자 당황하는 예은. 예은은 소희아빠 민석이 죽던 날, 민석의 팀원들이 구리다는 소리를 들었던게 나오죠. 그래서 의심이 갔었는데 "꼭 알아낼거야" 했던 예은이었죠. 게다가 무혁이 궁금해했죠. "예은이 결혼식도 안올리고 애부터 낳은" 이유를요. 비밀이 있을 걸까요? 아니 그냥 무혁이 민석을 모르는 거죠?ㅋㅋㅋ



+ 잡힌 구비서가 경찰로 넘어가고, 총에 찬미의 지문만 나온다고 하죠. 과거 일을 조작한 방법과 똑같은 방법으로 조작된 현재였죠. 그렇다면 같은 사람이 한걸까요? 또 국장이 탁본을 만나면서 일어난 일이면 국장과 관계있을까요? 


+조작된 입사서류에 중국어5급이 있어 예은은 당황하죠.ㅋㅋㅋ 이 것과 관련된 장면 나올까 기대했는데ㅋㅋ 다음 회에 나올까요?


+ 강우원 팬 중에 미순의 딸 있다고ㅋㅋ


+ 피철웅 오줌싸는 bgm ㅋㅋㅋ "she~"


+ 차량 추격전 헤드라이트 컷 렌즈 궁금해졌죠ㅋㅋ 효과일까요?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에필로그 ost : 빨간책가방~_~ 윤석호가 공연할 때 불렀던 노래죠~_~ 


+ 구비서 역에 배우 한수진. (끝에서 두번째 사랑 나애리, 다섯 손가락 신도리 장미의 전쟁 박운희, 히어로 왕소희 역 등. 영화 퀴즈왕 출연)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굿캐스팅은 월화 밤 9시40분 본방송하는 드라마입니다!




#굿캐스팅 #굿캐스팅5회줄거리 #굿캐스팅리뷰 #최강희 #유인영 #김지영 #이상엽 #이준영 #이종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