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굿캐스팅 6회 줄거리뷰, 마이클=M문신? pee철웅 폭발? 땅콩알러지가 쏜 강우원 심장! 탁본부장 자른이유 혹시? 이상엽 장갑프로포즈 빨간책가방bgm? 본문

기타/tv

굿캐스팅 6회 줄거리뷰, 마이클=M문신? pee철웅 폭발? 땅콩알러지가 쏜 강우원 심장! 탁본부장 자른이유 혹시? 이상엽 장갑프로포즈 빨간책가방bgm?

ForReal 2020. 5. 13. 02:27
반응형



굿캐스팅 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피철웅을 쫓아

대만행 비행기에 오른

요원들과 탁본부장!


6회에서는

피철웅을 통해

구매자 판매자의 꼬리를

잡으려하는 팀!이지만...


극본 박지하

연출 최영훈


굿 캐스팅


6회

줄거리 리뷰






# 알러지 난 강우원, 구해준 예은에게 심장이 뛰는데


  얼굴이 엉망이 된 우원. "피스타치오는 먹었는데 땅콩은 안먹었다고!"


  타이베이국제공항 라운지. 그 와중에도 강우원은 갑질하죠. 프랑스 탄산 암반수 가져오라고, 얼굴을 돈내고 보라고ㅋㅋ


  강우원은 눈을 못떠서 공항에서 예은의 손을 안놓죠.


  공항 출구에 강우원 팬이 몰리고, 팬들이 썬글라스와 마스크를 벗깁니다. 보디가드 노래와 함께 그를 가려서 구하는 예원ㅋㅋㅋㅋ 팅팅부은 강우원얼굴ㅋㅋㅋ 그 와중에 반한 강우원ㅋㅋㅋㅋ


  집에 돌아온 우원은 혼자도 괜찮다고 가라하고, 예은은 허락받고 갑니다. 보내놓고 서운한 강우원.


  강우원은 예은이 자신을 보호하는 연예뉴스 모습을 보면서 미소짓죠ㅋㅋ




# 피철웅에게 '왕카이' 정보 알아내는 요원들


  피철웅 데리고 다시 돌아가는 비행기를 탄 요원들.


  요원들은 서울에서 액화가스에 담근다고 피철웅 겁주고, 피철웅은 "타이베이에서 왕카이란 사람한테 물건 건네주기로"했다 털어놓습니다. 누가 시킨지는 모른다 하는 피철웅.

  (그런데 가스는 사실 드라이아이스. 아이스크림 퍼먹죠ㅋㅋㅋㅋ)


  이후 동팀장은 칩으로 왕카이 유인해서 잡고, 왕카이로 판매처 엮고, 중간브로커 마이클까지 잡자고 합니다.


+  예은은 칩과 시계가 멀티모달방식인걸 알아냅니다. 피철웅과 칩이 10m 간격으로 한시간 이상 떨어지면 저장된 데이터가 삭제되도록 설정돼있다고 해요. 복사해도 삭제될 것이라 다른 계획은 못세우죠.




# 탁본 자르고 옥철 앉히는 명전무


  명전무는 탁본의 실패에 화가나고 "전부 손 떼, 먼지 하나 없이 다 들고나가" 탁본을 자릅니다


  그 자리를 옥철 연구소장에게 주는 명전무. 좋아하는 옥철. 옥철이 남은 거래를 진행하죠. 


  탁본부장 아웃된 것에 대해 알게된 윤대표가 의심합니다. 또 윤대표가 나선다는 말에 "혹시라도 윤회장님처럼 잘못될까 걱정"하는 비서. 


(+ 윤회장님 일 궁금했죠. 혹시 아들 윤석호가 국정원을 도와 명씨와 마이클 잡는걸까요?)





# 석호가 흘려놓았던 장갑 안에는?


  윤대표의 차에는 캐릭터가 가득. 과거에 다시 만나면 토끼인형 돌려주겠다고 말했던 석호.


  과거에 찬미가 다른 남자와 가는 모습을 보고 몰래 뒤따라갔던 석호. 그 때 얼굴가리다가 사버린 더 폴리스 LP판


  그런데 석호는 엄마가 위독하단 연락에 달려갔고, 찬미는 집 앞에서 기다리던 석호가 놀라서 흘려놓고간 장갑만 주웠죠. 


+ 15년 전. LP를 들으면서 0만큼 사랑을 줘도 100만큼 사랑할 수 있다고 편지를 쓰던 석호 "3000만큼 사랑해요"ㅋㅋㅋ했죠. 그리고 장갑 속에 반지를 넣어놓았고요. 석호가 프로포즈를 상상했었지만 엄마 일이 터졌고. 그 반지과 장갑은 현재 찬미집 벽에 걸려있죠.







# 피철웅-왕카이의 접선, 폭탄 옷을 입히고 도망가는 왕카이조직


  한국에 들어온 왕카이 패거리. 왕카이가 피철웅의 전화로 연락해 파주 물류창고에서 만나자합니다. 듣고 작전을 준비하는 요원들.

 

  리시버를 끼고 접선장소에 들어가는 피철웅. 요원들이 거래완료를 듣고 총을 들고 들어갑니다. 그런데 이미 몸에 폭탄을 입고있는 피철웅. 


  요원들은 할 수 없이 왕카이조직원들을 보내줍니다. 이후 왕카이는 차도 버리고 감시를 따돌린채 옥철과 만나 칩 속 자료를 확인하죠. 


  콧수염만 혼자 남자, 그를 상대하는 찬미. 그 사이에 폭탄 선을 자르는 예은과 미순. 하지만 폭탄 하나를 멈췄는데 다른 하나가 또 남아있죠. 창고에서 폭발이 일어납니다. 




+ 폭발 일어난거 어떻게됐을까요? ? 피철웅 죽었을까요? ?설마ㅠ


#예은의 의심

+  집에 간 예은. 애기 봐주던 선배요원은 마이클 사망사고때 본 사람이 있다 말하려다가 말죠. 한편 과거 사고에 의문이 있던 예은은 동팀장이 보안시스템 접속 비번 칠 때 훔쳐보고요. 나중에 예은이 찬미 오해하게될까요?

+  위험한 작전에도 예은은 자신도 가겠다하고, 그 말에 찬미는 과거. 작전 전, 사실 찬미가 민석을 열외시켜줬던 일이 보이죠. 민석은 끝나면 할 말 있어서 작전에 가야한다 했고요.


+ 피철웅이 이번회에도 또 쌌죠ㅋㅋㅋ 피철웅이 pee 철웅이었나봐요 ㅋㅋㅋㅋ 비행기에서도 싸고. 폭탄 달고 싸고. 전에 화보촬영장에서도 화장실갔었나 싶다는 과거기억조작까지 됐어요ㅋㅋ


+ M문신남자? 폭탄을 가져온 M문신의 남자마이클인 것 같죠? 마이클이 과거에 콧수염도 있던 것 같은 느낌ㅋㅋ

+ 그런데 설마 탁본부장이 잘린이유가 탁본부장=폭탄맨=마이클인것인가요...? 콧수염만 붙인건가요?? ? 아니죠? (헷갈)


+  왜 회사 사람들이랑 안가냐는 예은에게 우원은 말하죠. "싫대. 돈 벌어다주는 연예인 강우원은 좋아도 인간 강우원은 싫은가봐." 


+  지원요청을 하는 동팀장에게 국장은 반기지않고 이번 일 네가 책임지라하죠. 이 작전 성공할 수 ... 있을까요? 폭발한걸로 동팀장 책임지게 될까요?


+ 애니메이션 넘귀엽ㅠ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에필로그 배경 노래 bgm은 아직 ost 안나왔어요 배우 이상엽이 윤석호 역으로 직접 부른 것 같고 아래에 있는 영상에 나와요. 귀여운 멜로디. 빨리 공개됐으면 좋겠죠ㅠㅠ : 

(https://tv.naver.com/v/13655101)


+빨간책가방 가사 "그녀의 빨간책가방 너무 무거워보여 내가 들어주고파 오오 그녀의 빨간책가방 너무 포근해보여 나도 그녀 품에 안기고 싶어~ 아무나 모르는 그녀의 매력 바보 멍청이 내겐 빨간불 레드오션, 첫눈에 반한 동그란 눈동자 내겐 파란불 매력 나만의 블루오션~ 아무도 사랑할 수 없는 나의 그녀는 너무 너무 이기적이야 아무도 사랑할 수 없던 그런 내게는 너무 너무 이기적이야 오오 빨간책가방"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월화 밤 9시40분 본방송하는 굿캐스팅 드라마의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굿캐스팅 #굿캐스팅6회줄거리 #굿캐스팅리뷰 #최강희 #유인영 #김지영 #이상엽 #이준영 #이종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