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굿캐스팅 7회 줄거리뷰, 이상엽 전부인 등장! 서국환 정말 마이클? 옥철 배기구 귀신 김지영잼, 러시아말-깁스 최강희 본문

기타/tv

굿캐스팅 7회 줄거리뷰, 이상엽 전부인 등장! 서국환 정말 마이클? 옥철 배기구 귀신 김지영잼, 러시아말-깁스 최강희

ForReal 2020. 5. 19. 07:23
반응형



굿캐스팅 7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폭탄 옷을 입게된 피철웅

왕카이쪽 사람과

싸우던 도중 폭탄이 터졌죠.


7회에서는

폭탄 위기에서

어떻게 벗어났는지부터,

다시 마이클을 쫓는

이야기가 나왔죠!


극본 박지하

연출 최영훈


굿 캐스팅


7회

줄거리 리뷰







# 캐릭터 인형으로 목숨 구한 요원들!


  찬미가 확인하니 콧수염의 등에는 총상이 없습니다. 


  도망가려는 콧수염인데 캐릭터 인형때문에 문이 안닫히죠ㅋㅋㅋ 콧수염이 있는 문 밖으로 벗긴 폭탄점퍼를 던지는 미순과 예은.

  살아나서 석호가 준 캐릭터 인형을 보고 웃는 찬미.


  찬미는 문에 꼈던 팔에 깁스합니다.


  피철웅은 국가정보원 보호병동에 잠들어있어요. 


  국장은 팀장에게 화를 냅니다. 


  2차를 잘 끝내고, 왕카이에게 3차도 자신이 한다는 옥철.




# 석호의, 돈만 보는 전부인?


  찬미는 석호의 전부인과 마주치게도 됐는데요.


  찬미가 사무실 나갈 때 꽃을 든 여자가 들어오는데 국장과 만난 그 여자. 여자는 "사무실에 여자 안들이잖아?"하고 참견하는 전부인. 여자는 주주. 명전무와 어울린다 해요.

  석호와 전부인은 일면식도 없는 사이에 혼전계약서 작성한 사이이고 석호의 돈만 보는 여자라고 하죠.   






# 맞선보다가 작전하는 찬미,

마이클 번호따러 배기구에 다시 들어가는 미순!


  탁본에게 출국 정보를 알려준건 국장. 동팀장이 출국자를 판다고 하자 국장은 위기를 느끼죠.


  몰래카메라로 옥철이 마이클에게 메시지를 받는걸 보는 동팀장. 작전을 내보내죠.


  찬미는 일광 다닌다는 남자와 맞선보러 가죠. 그런데 그 때 호텔레스토랑에 들어오는 미순. 찬미는 팀장 전화 안받다가 맞선 중단하고 작전하러갑니다. ㅋㅋ


  마이클이 "국정원에 노출됐어" 연락하고, 옥철은 자리를 뜹니다. 요원들이 탄 싹싹클린차가 미행하다 놓칩니다.


  옥소장 폰에서 마이클 번호 따자하는 요원들. 미순을 다시 배기구로 보내게 되죠. ㅋㅋ

  건물을 줄타기로 뛰어넘고 배기구를 통해 옥철 환풍구까지 간 미순. 그런데 마침 콧수염 시신사진을 보다가 의자에 누워있던 옥철이 얼굴 분장이 번진 미순을 보고 놀라죠ㅋㅋㅋ


  옥철이 자릴 비운 사이에 폰을 따내는 미순. 

  마이클의 전화번호를 알아내고 전화하니, 서국환 국장 방에서 울려요.

  








+ 에필로그. 사무실에서 자고있는 찬미를 본 석호가 담요를 덮어줬죠. 떨어지는 얼굴을 손으로 받아주는 석호인데 그걸 본 변비서ㅋㅋ 늦게 눈 뜬 찬미. 


+ 예고편에 옥소장이 눈치챈거. 기억 돌아온 강우원. 찬미가 석호 아버지 죽음에 대해 알게되는 듯? 그리고 찬미가 우산 뒤의  남자와 액션하는게 보였죠. 누굴까요? 


#석호x찬미

+  팔 다친 찬미를 보고 "주말에 뭐해요?"묻는 석호. 킥복싱이나 위험한 취미 즐기냐 묻죠ㅋㅋ 사실 요원으로 작전수행하는 장면이 겹쳐서 비밀스러움이 더해졌죠ㅋㅋ

+  변비서가 몰아붙여서 찬미가 도망갈까봐도, 다친것도 걱정된다 말하는 석호.

+  석호 달력에 표시된 11월 3일을 본 찬미. 찬미에게 장례식장에 못들어가게했던 경호원들이 보였죠.


+  떡라면 시켜서 파 골라냈던 석호. 그걸 가져가서 먹은 찬미. "나 이번 성적 오르면 소원하나만 들어줘"했던 석호.


# 웃긴장면 

+ 맞선보는데 작전해야한다고 전화하는 동팀장. 맞선남 앞에서 러시아말(?)로 조곤조곤 전화받고 끊는 찬미ㅋㅋㅋㅋㅋㅋ

+ 입 막음 하려다가 깁스로 때리게된 찬미ㅋㅋㅋ 쓰러지는 남자. 

+ 연구소가 전에 정신병원이었다고 대갈귀신있다고 옥철이 듣곤, 이후 괜찮다고 들어왔는데 핸드폰에 비춘 거 보고 기절하는거 웃겼죠.


+  미순은 분리수거통에서 소주팩을 발견하고, 딸의 방을 조사하죠ㅋㅋ (요원의 딸 조사 상황 웃겼죠) 창틀의 담뱃재 증거 발견. 침대 아래 성적표 발견. 그리고 문제집 사이 강우원 사진들.


+ 설마 마이클=무혁 아닌가도 했어요. (반전 집착 때문에)ㅋㅋㅋ 무혁이 국정원에 늦게 들어오기도 했고ㅋㅋ 

+ 나쁜 모습이 당연하게 보여서 설마 국장이 마이클일까 했는데 정말이었던 것처럼 엔딩에 나왔죠. 국장 방에서 폰이 울리면서요. 

+ 서국환 국장이 정말 마이클 맞을까요? 아니, 혹시 국장이 탑승자 명단에 있는 진짜 마이클 노출될까봐, 자신이 마이클인척하려는 것? ?


+  옥철 감시카메라에서 스트라우스 앨범을 발견하는 찬미. 콧수염 사진이 있었는데. 죽은 콧수염과 닮았..? ? 


미순의 문자에서 '로밍 서비스 해지'라는 걸 발견하는 남편인데. 앞으로 의부증 웃기게 나올 것 같죠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윤석호(이상엽) LP 플레이어 : 사운드룩 턴테이블 SLT5080 같아요. (20만원중반대)


+ 과거회상 장면에서 "사랑하자~사랑하자"하는 노래는 ost 발매! 이준영(강우원)-라붐소연 - '사랑하자' 라는 곡


+ 찬미 맞선 bgm : 내 입술...따뜻한 커피처럼 - 샵


+ 촬영지 : 그랜드하야트, 인천대, 별그리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월화 밤 9시40분 본방송하는 굿캐스팅 드라마의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굿캐스팅 #굿캐스팅7회줄거리 #굿캐스팅리뷰 #최강희 #유인영 #김지영 #이상엽 #이준영 #이종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