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배우 심은우 출연드라마-과거-나이-학력? 부부의세계 민현서 전생 모음집! (아스달연대기-원티드-역적-검사내전-수트너 등) 본문

기타/tv

배우 심은우 출연드라마-과거-나이-학력? 부부의세계 민현서 전생 모음집! (아스달연대기-원티드-역적-검사내전-수트너 등)

ForReal 2020. 5. 18. 06:22
반응형



최근 부부의세계 '민현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확실히 찍은

배우 심은우죠!


아래 배우 심은우의

과거 모습 모았어요!


드라마 작품들 속에서

인상적인 역할들로 만날 수 있었는데요!

드라마 필모 간단히 정리합니다!


그 중 추천작은 맨아래에 있어요!



배우 심은우 과거모습?


민현서 전생을

모아보았DA






# 배우 심은우 나이-학력-키?


  부부의 세계 '민현서'하면 다들 아실 것 같은

  배우 심은우!


  의 모습 담기전에,

  먼저 프로필을 보면요!


  나이 : 92년 6월생 (현재 나이 29세)이고요.

  학력 : 용인대 뮤지컬연극학과 졸업 이라고 합니다.

  키 : 159cm 


  2014년 연극 어스링스에 출연했고, 2015년 영화 두자매 출연, 2016년 걷기왕 출연 등을 하면서 필모를 쌓아간 듯 합니다.




# 심은우 드라마 출연작 모음+과거 모습은?


  배우 심은우의 출연작들을 살펴보면 재밌는 드라마가 많은데요.

  원티드, 역적, 수상한 파트너부터의 모습 아래에 담았습니다.


  가장 인상적이었던 캐릭터는 개인적으로 '원티드'에서였는데요.




# 드라마 원티드 속 심은우?



배우 심은우는

드라마 원티드의 '지은'역할.



지은은 인터넷 방송을 하는 여자인데요.


원티드 드라마는

생방송 보도프로그램을 이용하려는 납치범

vs 납치된 아들을 찾는 MC(김아중 분)

의 내용인데요.


'지은'은

그 납치범의 첫 실마리

찾을 수 있게 하는 역할이고,

비밀을 쥐고있기떄문에

 궁금증을 자아냈어요.



게다가

드라마 속의 충격적인 사건을

목격하는 인물이기도 해서

인상적인 캐릭터에요.


(위의 장면 충격...)


그리고 당시 tv에서 처음보는 배우가

마치 저 세계속의 실제 인물이 있는 듯

역할을 소화하니

몰입감을 높여주기도 했었고요.



비밀, 충격과거와 동시에

주인공을 도와줄 수 있는 인물이면서


또 한번 충격적인 사건을 만나

감정이 휘몰아치기도 하는 '지은'역할이에요.



배우 심은우의 드라마 첫 필모인듯한

'원티드'인데요.


장르물적 재미가 있는 드라마이니

안보신분들 꼭 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 역적 속 배우 심은우?



2017년 방송사 최고의 작품으로 꼽혔던 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도

배우 심은우를 볼 수 있었죠.


홍길동 장녹수 연산군 이야기가 담긴 드라마

(윤균상, 이하늬, 김지석, 김상중 등 출연)



드라마에서 '만신'으로 출연했던

배우 심은우입니다.


이 때도 신비로운 분위기로 등장해

인상이 깊었어요.


예언을 하고 방향을 잡는 역할(?)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에도

출연한 모습이 보여요!


배우 윤두준x김소현이 출연한

과거인연의

라디오작가와 연예인이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였죠.



주인공 주위의 라디오 작가

'가뭄' 역이 배우 심은우였어요.


(지은-만신 역할과 비교해 꽤 일반적인 인물이었죠!)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속에도

배우 심은우가 있었어요.



수상한 파트너는

검사인 지창욱x남지현이 나오고

과거에 엮인이후 다시만나서

사랑하게 되는 얘기죠!


그 중 여주인공의 로스쿨(?) 같은곳에서

팩폭해주는 언니한명이 있는데

홍차은 역의 배우 심은우였다고 해요.



위 모습은

드라마 나쁜 형사 중 모습!



전주연 역할.



아스달 연대기에서도

배우 심은우 모습이 보이죠!


어떤 역할이냐면



사트닉의 부인 '타피엔'역할이었어요. 


모모족의 카리카 옆에서

통역을 하던 타피엔이죠.


이 사실을 모르고 부부의세계-아스달연대기를

봤던 분들이라면

가장 놀랄만한

숨은그림찾기!



그리고 특별출연 모습도 있었는데요ㅋㅋ

드라마 검사내전에서는

엄청 얄미운 모습이었어요ㅋㅋ


드라마에서

김검사가 소개팅?맞선?을 보는데요.



맞선녀 역할이 배우 심은우.


이 맞선녀는 남쪽지방지청에서 근무하는 김검사에게

'지방에서 근무하는건 성적이나 실력이 떨어져서 그렇다 들었다'고 말하며

자존심을 구겨버리는

못된 역할이에요ㅋㅋ




부부의세계 속 민현서는 많은 분들이 아시죠!

주인공 지선우(김희애 분)를

조력하는 역할.


데이트 폭력에 시달리는 여자 민현서죠.



이렇게 배우 심은우 출연작들을 둘러봤는데요.


모찌피부와 신비로운 눈두덩이의 이미지와

차분한 목소리톤이 함께하며

매력적으로 느껴졌어요!

ㅋㅋㅋ


배우 심은우가 궁금해서

그의 과거 출연드라마를 보고싶으신분들에게는

부부의세계와 원티드

먼저 추천드리고싶어요!



+

심은우 출연 과거 작품들을 돌아보다가

재밌는걸 발견했는데요ㅋㅋㅋ


(번외)

이태오의 전생도 함께 나오더라고요ㅋㅋ



드라마 원티드에서도

부부의세계처럼 아주 나쁜 남편으로 나오는

배우 박해준 발견!ㅋㅋ


원티드에서도 엄청 얄미워요ㅋㅋ



아스달 연대기에서도

'무백'으로 발견하기도 했어요ㅋㅋ




배우 심은우의 또 다른 모습

새로운 작품에서 언제 또 볼 수 있을까요?

궁금해집니다!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배우심은우 #심은우출연작 #심은우과거 #민현서 #민현서전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