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저녁같이드실래요 5,6회 줄거리뷰, 다시시작하잔 첫사랑들, 손나은-이지훈 등장! 또 운명 재회 서지혜x송승헌! 강건우(이현진)? 본문

기타/tv

저녁같이드실래요 5,6회 줄거리뷰, 다시시작하잔 첫사랑들, 손나은-이지훈 등장! 또 운명 재회 서지혜x송승헌! 강건우(이현진)?

퍼블릭에프알 ForReal 2020. 6. 2. 13:42
반응형



저녁 같이 드실래요 5,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태진아 1위해서

정말 만난

해경(송승헌 분)과 도희(서지혜 분)


5-6회에서는,

해경과 도희의 첫사랑들이

약속한 듯 돌아왔죠


극본 이수하

연출 고재현 박봉섭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5-6회

줄거리 리뷰




우도희(서지혜 분)



# 첫사랑에게 갑작스레 이별 통보 받았던 도희


  도희는 해경에게 대접한다며 컵밥을 사서 옥상으로 갑니다. 뭐라하던 해경은 컵밥을 싹쓸이 하고 도희 밥도 먹죠.

  이후 도희는 해경이 먹자고 한 성게 먹으러 식당에 가죠. "식당의 청결도" 따지던 해경은 포차같은 식당에서 또 맛있게 먹어요.


  해경은 '취업 준비생, 오래된 연인의 데이트 장소'인 두 곳 모두 도희가 굳은 살이 박힌 과거의 남자와 왔던 것을 알아채고 묻죠. 셜록같은 추리력에 놀라는 도희.

  결국 유학 떠나던 첫 사랑에게 한마디로 이별 통보를 받았었단 얘기를 하는 도희.



  그리고 컵밥을 사서 옥상으로 가는 남자(이지훈 분)가 등장합니다. 도희를 떠올리는 도희의 과거 연인입니다.


  외상 하면서 명함을 놓고가는 도희. 10분 뒤쯤 들어와 도희얘길 듣고 외상값 내주고 명함을 가져가는 도희의 첫사랑.




노을(손나은 분)


# 해경의 잔혹동화 첫사랑 노을, 다시 시작하자 하고


  해경의 첫사랑. 휘트니스 클럽에서 시선을 받는 노을(손나은 분) 등장.

  노을은 회원으로 등록한 건물주가 식사하자하자 한번 튕겼다가 점심약속을 잡고, 건물주가 가벼운 관계를 원하자 얄짤없이 쳐냅니다.


  해경은 자신의 첫사랑 얘기도 잔혹동화였다 말했죠.

  과거. 노을은 질투도 싸움도 안되는 해경을 답답해하면서 "날 사랑하고 있다는 생각이 안든단 말야"했었어요. 해경이 사랑한다 말해도 설레지않는다 했고요.


  해경이 환자와 약속이 있는 카페. 첫사랑과 기억이 있는 곳입니다.

  어느 새 해경 앞에 앉아있는 노을. 가명으로 자신이 상담신청했다 말해요. "다시 시작하고싶어. 우리 연애하자, 김해경"  




첫사랑 재혁(이지훈 분)


# 도희에게 찾아오는 첫사랑, 밀어내는 도희


  도희 회사에 온 전남친 재혁(이지훈 분). 선배인 대표와 만나 도희와 다시 시작하려한다 말해요. 욕해주는 대표. 전남친은 유학가서 후외했다는 얘기도 또 의학전문 기자가 됐다고 명함도 내밉니다. 


  노숙자는 도희와 만나 "엄마 오셨던데?"알려줍니다. (귀가 밝아서 들었다고ㅋㅋㅋ) 엄마가 온걸 알고 집에 안들어가는 도희. 먹으려고 산걸 다 노숙자 줍니다. 

  차에 있던 도희는 차를 두드리는 사람이 노숙자인줄 알고 문을 여는데, 그 앞에 서있는건 첫사랑 재혁.


  도희는 마음대로 사라졌던 재혁에게 화를 냅니다. 재혁은 한번만 봐달라고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하지만 도희는 그를 밀어내고 가버립니다.




해경(송승헌 분)



# 또 만나는 도희와 해경 "저녁 같이 드실래요?"


  지치고 배고픈 도희. 막히는 도로에 차를 세우고 "밥한끼잖아! 먹나 못먹나 두고봐 어디!"하고 달려나가요. 하지만 받은 식사권을 갖고 식당에 가지만 자리가 없어요. 그런데 그 식당에 예약했던 해경이 들어와요. 자리없어 돌아가는 도희. 

  해경은 메뉴를 다 넘기다가 약속을 취소하고 늦게서 혼자 돌아가는 도희를 찾아냅니다.


  '만약에 또 만나면 그건 운명이라고 본다'했던 도희.

  해경은 "괜찮으면 저녁 같이 드실래요?"물어요.





+ 이제야 돌아온 첫사랑들 둘 다 잘났는데 또 갑자기 돌아와서 그러는 모습이 이해안가고 얄밉죠ㅋㅋㅋ


+  해경과 헤어지면서 도희는 인사합니다. "다시는 보지말아요. 애매한 인연은 여기까지" 이후 헬머니가 해경인줄 모르고 김해경을 박살내겠다며 병원에 있는 스케쥴을 찾아가는 도희. 하지만 도희는 진노을만 발견하고 해경은 못보죠.  ㅋㅋ


+  해경 집에 와있는 해경의 엄마. 병원에 같이가자합니다. 그 말에 해경은 혼자가라해요. 아버지 돌아가셨을 때 왜 안오셨냐 원망하고 있었죠. (해경이 모르는 일이나 약간의 오해가 있는거겠죠?) (+ 인물소개에 엄마도 위암 투병중이라고)


+  의학전문기자와 인터뷰한다는 노을이었죠. 노을과 재혁에도 썸 생기는건가 했는데 두 사람이 동맹관계처럼 절대 안놓칠거라는 예고가 보였죠.




+ 이번 회에 투앤박스 스튜디오, 화보촬영장에 나타난 남자는 스타일리스트 강건우이고 해경의 의대 대학후배라고하네요. 해경과 둘 사이에는 엄청난 비밀이 있다고. ?? (배우 이현진 분) 비밀 뭘까요? 강건우가 심리상담을 해경에게 한 걸까요?


+ 강건우가 도희에게 식사권을 줘서 도희와 해경이 식당에서 만나게 된거죠? ? 강건우가 일부러 만나게 한걸까요? 모든걸 아는 신이 아니니까 우연히 강건우가 즐겨찾는 식당이라서 만난거겠죠? 

+ 또 강건우와 노을의 사이가 뭔지 궁금하네요. 


+ "그 놈은 뇌진탕 걸린 할머니?"ㅋㅋㅋ

+ "늙으니까 욕도 생각이 안나네"ㅋㅋㅋ

+ 건물주 기구 1칸 운동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월화 밤 9시 방송하는 MBC 저녁같이드실래요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저녁같이드실래요 #드라마 #저녁같이드실래요5회6줄거리 #송승헌 #서지혜 #예지원 #박호산 #저같드리뷰



반응형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