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편의점 샛별이 4회 줄거리뷰, 특별출연 쏭삭! 소꿉친구 김민규(강아지) 등장! 불량샛별 오해한 지창욱 아빠 혼내기까지! 본문

기타/tv

편의점 샛별이 4회 줄거리뷰, 특별출연 쏭삭! 소꿉친구 김민규(강아지) 등장! 불량샛별 오해한 지창욱 아빠 혼내기까지!

ForReal 2020. 6. 28. 04:21
반응형



편의점 샛별이 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서로를 본 샛별-연주

(김유정-한선화 분)


4회에서는,

샛별에 대한 오해를

시작한 대현이 보였죠!


극본 손근주

연출 이명우


편의점 샛별이


4회

줄거리 리뷰





# 샛별이 불량하다 오해하고 고민하는 대현


  대현은 왜 연주를 괴롭히냐 혼냅니다. 옆에서 샛별인걸 안 연주는 부인해주지 않아요. 믿어주지않아서 충격받는 샛별.


  집에 돌아가던 길, 연주는 샛별이 신경쓰여 대현에게 따집니다.


  샛별이 정말 불량한가하는 대현에게, 달식은 샛별이 도둑 때리는 영상도 보여줍니다.


  고민하는 대현에게 샛별이 내쫓지말라하는 대현부모님. 


  '판촉의 여왕' 알바 연락에 판촉사례 발표하러 달려가는 샛별. 홍보팀장 연주와 다시 마주치고 기싸움합니다. 




# 샛별의 소꿉친구 강지욱 등장!


  친구들과 한 편의점에서 술먹는 샛별. 편의점에 왔던 남자(김민규 분)가 샛별을 알아보더니 강지욱이라 인사해요. 지금은 연예인이고 과거 소꿉친구였던 강지욱. 강아지라며 반가워하는 샛별.

  연주는 회사 광고촬영장에 가고 강지욱이 모델입니다. 




# 샛별에 대한 오해를 풀게되는 대현


  반성문과 도둑질 목록 갖고 편의점에 온 3도둑의 말, 그리고 샛별이 정식알바 꿈꾸며 적어놓은 수첩, 그리고 샛별이 친구들이 와서 아빠 기일이었던 것도, 연주 구해준 것도, 연주가 거짓말 한 것도 말해줍니다. 


  그렇게 대현은 샛별에 대한 오해를 풀죠.


  이후 샛별을 자르려고 약속잡았던 대현은 연주에게 찾아갑니다. 연주에게 진실을 확인하고, 안심시키고 "나한테 가장 큰 원칙은 유연주라는 사람이야"하고 연주 결정을 따르겠다고 합니다.





# 자신을 혼내는 대현에 아빠를 떠올리는 샛별


  경찰서에서 연락와서 달려가는 대현. 술취한 아저씨가 손잡고 주물러서 샛별이 팔을 비튼 것. 대현은 증거 cctv를 경찰에 내밀고 아저씨는 그제야 사과합니다. 편 들어주는 대현에 눈가가 발간 샛별. 


  대현은 오해한거 알았다며 연주 대신 사과하고 또 그런 아저씨를 굳이 상대하냐 혼냅니다. "우리 편의점에서 내가 책임자고 보호하니까 내가 막 혼낼거야 알았어!" 대현은 샛별에게 쳐보라고 하고, 샛별의 발차기에 대현이 쌍코피를 내며 날아갑니다. 

  아빠가 혼내던 때를 떠올리는 샛별이었어요. 


  이후 사람 밀린 편의점을 구하는 샛별.






# 샛별 업어주기 할 때 들어오는 연주


  편의점 매출이 수직곡선으로 오른 그래프. 샛별이 본사 우수사원으로 뽑힙니다.


  '알바구함' 종이를 뗀 대현.


  대현은 샛별 우수사원을 축하해줍니다. 꽃을 내미는 대현에게 감동받는 샛별. 분홍색 장미 꽃말은 '사랑의 맹세'라서 혼자 좋아하기도 하죠.

  샛별이 업히기 해달라하니 3초만 업어준다하는 대현. 업고있는 때 편의점에 오는 연주



  




+  편의점 시작한 이유를 묻는 샛별. 너무 멋있다면서 안알려주는 대현이었죠. 궁금.


연주와 대현이 뽀뽀하는걸 본 연주엄마였죠. 헤어지라고 하는걸까요? 


+  편의점에 온 아이 영수. 꿈나무 카드인거 알고 먹을거 공짜로 주는 대현. 


+ 달식만 보면 으르렁댔는데 달식이 그린 줄 모르고 그 만화 재밌게 보는 금비. ㅋㅋㅋ 금비-달식 서로에게 침뱉었죠ㅋㅋ 점찍은 것인가ㅋㅋ 침바른 것이 될까요ㅋㅋ 앞으로 그 작가인거 알면 어떻게 될까요.


+ 대현은 편의점 유투버 꿈나무ㅋㅋ인걸까요. 폰에 숨겨져있던 영상 나왔죠 ㅋㅋ


+  일진은 샛별에게 복수하려고 후배들 소집예고 했죠. 다음 주에 은별vs샛별 되버린거 나오겠죠? 


+  대현은 자르려고 하는데 판촉 회식에서 편의점 홍보하는 샛별 장면ㅠ


+ 대현 원숭이춤이라니 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ost 김태유 Love Ya, 


+ 특별출연 안창환(열혈사제 쏭삭 역) : 편의점에 면접하러 왔죠ㅋㅋㅋ 면접에 "중국집 배달을 좀 더 오래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달식(장룡)마주치자마자 쏭삭 됐죠ㅋㅋㅋ 그리고 태국어로 된 티셔츠입고 갑자기 무술하고ㅋㅋ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토 밤 10시 방송하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줄거리 감상후기 글입니다.




#편의점샛별이4회줄거리 #편의점샛별이 #지창욱 #김유정 #한선화 #음문석 #김선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