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신박한 정리 2회 : 총각김치 가득 김호중 집 변신! 속 정리팁 낮가배? 신애라 냉장고 정리법? + 편집샵-수납장? 본문

기타/tv

신박한 정리 2회 : 총각김치 가득 김호중 집 변신! 속 정리팁 낮가배? 신애라 냉장고 정리법? + 편집샵-수납장?

ForReal 2020. 7. 7. 07:50
반응형



신박한 정리 2화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2회에서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집을

신박하게 정리하고

또 새로운 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로 '낮가배'!



tvN 신박한 정리


2회

시청후기


김호중 집 정리팁

'낮가배'?






신박한정리 2회에서는

신애라-박나래-윤균상이

또 새로운 스타의 집에 찾아갔죠.


연예인들이 찾아오자 신기해하는

트로트 보이들의 집!



깨끗하지않지만 자연스러운

김호중의 집이었습니다.




같이 사는

개그맨이자 트로트가수인

'영기'(본명 권영기)가 있었는데

MC들은 '영기'의 방부터 갔습니다.


뭔가 가득차 있는

영기의 방이었죠.

새집을 채우고있는 오래된 물건들이 보였죠.

단칸방에서부터 쓰던 서랍장도요.


버리라는 말 어렵게 꺼내려하는 MC에게

오히려 버리는걸 반기는 영기ㅋㅋㅋ

가 웃겼고요.




경험에서 나오는 윤균상의 반응들

재미를 줬습니다.

나 당한거 그대로 남이 당하는 모습을

기대하는 반응도,

자신이 생각한 최적의 동선이

진짜 최적은 아니었다는 말도

웃음을 줬죠.




가수 김호중의 방은

나름 깔끔하지만

4면에 짐이 가득했죠.

널브러져있는 옷가지들도 있었고요.


특히

바닥 생활해오던 호중은

높은 침대에서

자꾸 떨어진다 했습니다.


또 김호중은

방이 답답하고

아늑함을 느끼지 못해서

 주로 거실에서 자거나 지낸다고

설명했어요.ㅜㅜ



프로그램 진행되면서

여러 노래를 부른 김호중이었는데요.


특히 호중의 이야기가 담긴 파파로티 속

'네순도르마'를

방에서 좌식으로 불러주기도 했죠ㅋㅋㅋㅋ

보기 쉽지않는 광경!


실제로 은사님이 호중의 성공을

기뻐한다는 얘기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회도 욕구vs필요대로

박나래vs신애라 대결구도로 되면서

비우기부터 시작했죠.ㅋㅋ


'필요'한 사람들에게

'욕구'인 것을 나눈다고 했는데


MC신애라는

나눌까 고민하던 물건을

사용안하고 있다가

또 나중에 다시 나눠야할 때가 있다면서

"신상일 때, 좋을 때 나누세요"

로 미리 나누라는 것을 설파(?)했죠.


미니멀리스트의 한 철학을

또 배울 수 있었습니다.


김호중은

지인 봉중근 선수가 선물한 옷을 버리기도 했습니다.

윤균상-박나래도 안타까워했지만

과감하게 욕구를 던져버리는 김호중.

버리면서 "또 사주겠죠"ㅋㅋ했죠.



김호중의 냉장고엔 

지역라벨이 붙어있는 반찬통이 보였는데

전국 팔도에서 팬들이 보내준 김치들이라

설명했어요.

강원도, 대구, 광주, 서울

그리고

양파김치, 홍어김치 도 나왔죠.



그리고

김치가 많은 집이기 때문에

MC들이

'음식 비우기'로

김치 요리들을 하기도 했습니다.


등갈비 익히고 김치 올려

등갈비김치찜하는 신애라

소고기 깍두기 볶음밥 하는 박나래.


정리프로그램 속의

먹방공격이 갑자기 나와서

침이 나왔어요ㅋㅋ





이후 시작되는 정리!

그 중에

신애라의 냉장고 정리팁도 나왔습니다.

1. 먹는 중의 '보관 용기' 부피를 줄이는 것.

2. 자주 먹는 반찬은 눈높이에 보관


건강즙-음료는 베란다에있던

업소용냉장고에 몰아서

한 눈에 보이게 됐죠!


이케아 가구도 등장했고요.


(+ 김호중 방의 정사각 수납장 제품

이케아 에케트 25000+바구니 크닙사 29900원

수납장은 35x35 바구니는 30x33 크기 정도.

둘의 조합입니다.)



재밌는건

박나래가 '원래 나이대로' 스타일링한다고

김호중과 나가서 편집샵을 둘러보던 때에

옷가게에 지나가던 배우 김기방과

만나기도 했죠ㅋㅋㅋㅋ

갑자기 섭외하는 박나래에

당황하는 김기방ㅋㅋ


(편집샵은 가로수길 스트릿 편집샵 etc서울로 보입니다)



🎍 김호중의 집 정리 후 애프터는? 🎍




지저분한 집이 어떻게 정리됐을지

애프터가 궁금했는데요. 


완전히 깔끔해진 거실이 나왔죠.

음료를 수납한 냉장고가

거실로 나오며 '바'가 됐고요. 


(런닝머신은 어디로...?)




특히 거실 장 아래에 지저분하던 선이

PVC관 안으로 선정리가 돼있는게

보기만해도 시원했죠.


호중이 원하던 붉은 조명도

거실에 달렸습니다.



부엌도

완전히 새 집처럼 변해있었죠.

반찬 버림없이 냉장고도 정리돼있었고요.

많은 김치는 '지짐'을 해주기도 했습니다.


냉장고 정리 뽐뿌를 가져오는

변신이었어요.



영기의 방도

지저분한 짐들을 박스에 넣어 정리하고

또 지저분하게 남는 꽃이는 눕혀

침대협탁으로 쓰고,

편집샵같이 화려한 옷을 내놓아 꾸며놓고,

벽장안엔 바지를 차곡차곡 정리해놨죠.


정리의 신이 따로없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나오는

정리업체에

당장 전화하고싶어졌죠ㅋㅋㅋ



김호중의 방은

가구배치를 바꾸고

낮은 매트리스만 놓으니

그것만으로 넓어보였죠.


각 옷의 정리도 잘돼있었지만

특히 잡동사니가 한 번에 보인 행거를

방문열 때의 시야 밖으로 놓으니

훨씬 쾌적해 보였고요.



정리전문가는

"내 방 안에 들어섰을 때

낮은가구를 배치하면

집이 아늑하고 넓어보인다"

하는 비법을 설명해줬습니다.


#낮가배


이번 회의 가장 핵심 팁이었는데요.

김호중 에피소드로 인해서

확실히 각인됐죠!


이번 회에도

'신박한 정리' 방송이

다시 '정리'의 욕구 분출 버튼을

꾹 눌렀습니다.





+ 3회 예고편에는 공포-처참하다는 김동현의 집이 나왔죠. ㅋㅋㅋ 물건이 산처럼 쌓여있는 모습과 본인집을 본인도 난감해하는 걱정스러운 예고였죠ㅋㅋ 기대됐어요. 


+ '샹그리아 샹젤리제 샹들리에' ㅋㅋㅋㅋ 헷갈려하는 김호충과 영기 장면 웃겼죠ㅋㅋ

+ 독일 유학할 때 독일에서 제일 많이 썼던 말이 포메스. '감자튀김'이라고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월요일 밤 10시30분 방송하는 신박한 정리 방송 시청후기 글입니다.



#신박한정리 #2회 #시청후기 #박나래 #신애라 #윤균상 #김호중 #정리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