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모범형사 5회 줄거리뷰, 오종태(오정세)의 숨김 커넥션들? 남친 고준섭 5년만에? 오지혁(장승조) 아빠 과거! [회차정보] 본문

기타/tv

모범형사 5회 줄거리뷰, 오종태(오정세)의 숨김 커넥션들? 남친 고준섭 5년만에? 오지혁(장승조) 아빠 과거! [회차정보]

ForReal 2020. 7. 21. 03:25
반응형



모범형사 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오종태(오정세 분)와 마주한

강도창(손현주 분)


5회에서는,

오종태와 조성대에 대한 조사 중

윤지선에 대한 다른 진실도 드러났죠!

두 형사는 진서경과

수사를 조용히 해나갔고요!


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


JTBC 모범형사


5회

줄거리 리뷰




유부장


# 의심 받은 후 유부장 만나는 오정태?


  오종태에게 윤지선 일을 꺼내는 강도창, 의심한다 대놓고 꺼내는 오지혁. 이런 일에 자극 안받는 오종태가 움직인다면 범인일거라 생각하기 때문.


+ 이후 사회부 유부장과 오종태가 같이 차를 타고 나가는걸 서경이 보는 장면이 나오죠. 그리고 예고에는 오종태 뒤의 진범이란 말이 들렸고요. 그럼 진범은 검사쪽과 관련된 사람?






# 오종태 cctv 의 알리바이, 조작됐다?


  법조팀장으로 진서경을 추천하는 백기자. 검찰애들이 김기태 보낸 진서경을 안받아줄거 알고 일부러 보낸 것. 진서경은 본사에 끼지 못하고 인천 건 하게되고, 서경은 이대철 무죄 건을 꺼냅니다.


  서경에게 오지혁과 오종태에 대해 알려주는 강도창.


  지혁은 오종태가 당시 선상에 없던 이유를 알아달라 하고, 서경은 당시 담당 남국현에게 대신 묻는데 그는 오종태의 알리바이 확인됐다고 cctv를 주죠. 윤지선 사망추정 시간에 호텔에 있던 모습이 찍혀있죠.


  그런데 cctv에서 허공에 멈춰있던 벌레를 발견합니다. 즉 cctv화면을 다른 카메라로 다시 찍은 것이고 그래서 타임코드 조작 흔적이 남지않은 것.






고준섭


# 윤지선 남자친구였던 고준섭, 못꺼냈던 이야기


  오종태 회사 폭행갑질 피해자 이경호를 찾아가니, 사건 즈음엔 윤지선만 만났다 합니다. 미술관에서 만난 두 사람이고요.


  조성대 수하를 조사하니 '고준섭'에 대해 털어놓죠. 2018년 12월 조성대가 고준섭을 폭행했었다고 해요.


  형사들에게 고준섭은 결국 털어놓습니다. 윤지선 남자친구였던 고준섭. 고준섭은 윤지선과 공항에 있던 남자가 오종태란걸 확신합니다. 

  윤지선은 뉴욕에서야 오종태의 진짜 얼굴을 봤다 했었어요. "나한테 맡겨줘. 내가 어떻게든 정리할게.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너밖에 없어"했던 지선. 그리고 이틀 뒤에 시체로 발견.

 

  강도창이 왜 말 안했냐 묻자, 고준섭은 당시에 경찰이 아무도 찾아오지 않았다 합니다. 





+ 강도창의 반전승리를 기대하게 됩니다. 아직 멀었을까요?ㅠㅠ 그런데 예고편에 은혜 쫓아낸 여동생이 고구마를 줄 것 같은 ㅠㅠ


+ 고준섭 등장 충격. 알고보니 조성대-오부장과 오종태의 커넥션 충격.

+  형사들은 '고준섭을 통해 오준섭의 존재를 안 조성대가 오종태를 협박하다가 돈맛을 봤고, 오종태를 위해 박건호를 죽였다' 추측합니다. 또 그 돈맛을 남국현도 봤을거라 추측하고요. 



+ 오지혁 아빠의 과거 : 죽을 때까디 찾아야 할 범인이 있다는 오지혁. 집에 쳐들어 온 남자들이 아빠에게 칼부림을 했던걸 숨어서 봤던 과거. 이후 엄마의 음독자살


+ 주동팔로 강도창 복귀 : tv뉴스 인천-광주 폭력조직의 싸움을 반갑게 보는 도창. 이후 강도창이 주동팔을 잘 안다고 복귀시키는데 성공했죠!ㅋㅋㅋ 눈속임하는 장면 약간 통쾌-코믹했죠ㅋㅋ 조성대 수하라고 할 수 없으니 주동팔 꼬봉이라며 데려가는 강도창.ㅋㅋ 의아해하지만 속는 서장ㅋㅋㅋ


+ 러브라인? 진기자한테 남친 있냐 물어보는 지혁. 설마 럽라? 호신용 호루라기 선물도 했죠. 과연?



+ 이은혜 퇴원 이은혜 퇴원 시키라는 의사. 집으로 데려가는 강도창. 하지만 나가는 은혜. 은혜는 아빠한테 가는데 아빠는 아빠가 살인한게 맞다고, 잊으라고 모진소리를 하죠. 은혜는 뭔가 알아챈 듯 도창에게 "우리 아빠 살려줘요" ㅠㅠ


+  오종태는 개를 때려죽이고 그 사진을 책상에 올려뒀었다고도 하죠....싸이코패스이고 범인인가 의심하게 했고요.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촬영지: 충남지방경찰청, 대전지방경찰청, 대전대덕경찰서, 인천 등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월화 밤 9시30분 JTBC 본방송하는 드라마 모범형사 줄거리 + 감상 글입니다.




#모범형사5회줄거리 #드라마리뷰 #모범형사 #손현주 #장승조 #이엘리야 # 오정세 #지승현 #드라마 #모범형사리뷰 #모범형사회차정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