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놈이그놈이다 10회 리뷰: 박도겸(서지훈)이 범인, 기사-교통사고? 송민주 전생 비밀로 윤현민? 사랑의기쁨 오르골의 과거! 김수정=김선희 눈치 황지우! [줄거리+회차정보] 본문

기타/tv

그놈이그놈이다 10회 리뷰: 박도겸(서지훈)이 범인, 기사-교통사고? 송민주 전생 비밀로 윤현민? 사랑의기쁨 오르골의 과거! 김수정=김선희 눈치 황지우! [줄거리+회차정보]

ForReal 2020. 8. 5. 01:36
반응형



그놈이 그놈이다 1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꿈속의 남자얼굴이

황지우(윤현민 분)인걸 본 현주(황정음 분)

 

10회에서는,

현주가 전생의 남자를 알아보지만

한편으론 전생의 아픈 과거도

점점 드러나고 있었죠.

뭔가 반전 인물도 보이는 듯 했고요!

설마 도겸이?


극본 이은영

연출 최윤석 이호


KBS 그놈이 그놈이다


10회

줄거리 리뷰






# 꿈과 환영이 '우리 얘기'라 알려주는 지우


  화영을 본 후 꿈 얘기를 하려는 현주에게 "설명 할 필요없습니다. 우리 얘깁니다." 손수건을 보이는 지우. 


  과거에 심리치료를 해서 현주는 기억을 잊은거고, 지우는 기억하고 있던거였어요.


  "하늘을 보니 내일도 좋을 거 같아요"하는 현주에게 "그럼 우리 내일도 만날까요?"하는 물음으로 두 사람의 연애가 시작됩니다. 




# 현주에게 전생을 숨기는 지우, 교통사고의 비밀?


  학교 도서관에 함께가는 현주와 지우.

  지우는 송민주 사진을 보여주고, 오르골을 주죠. 두 사람이 다방에서 같은 곡을 신청했던 노래가 사랑의 기쁨. 그래서  오르골에 '사랑의 기쁨'을 직접 넣어달라했던 황지우 같았죠.


  전생 부부의 연을 얘기하다가 현주가 물어요. "저희 이혼은 안했겠죠?" 그에 "우린 평생을 아끼면서 사랑했습니다."


  하지만 숨기듯 말하는 지우. 거짓말하는 듯 했죠. 지우는 현주가 모든 것을 알까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교통사고겠죠?




  현주는 나중에 차 사고 났던 꿈을 꾸고, 옆에 누가 같이 있었던걸 떠올려요. 송민주가 트럭과 사고 났던 신문기사를 떠올리는 지우. 


(+ 그 교통사고로 송민주가 죽은 것 같은데 그 옆자리는 지우가 아니라 김수정이었을까요? 다시보니 도겸의 전생남자네요! 설마 나랑사귈래 아님 죽을래 상황이었던거 아니겠죠? 송민주가 눈물을 흘리고 있는데, 송민주가 강진호에 대해 뭔가를 오해하고 죽게된걸까요?)





# 지우-서윤 결혼발표 기사 나버리는데!


  딸 서윤에게 사직하고 결혼하라는 김선희. 김선희는 딸 노트북을 훔쳐보고 딸 짝남 박도겸의 얼굴을 보게됩니다. 김선희는 도겸에게 찾아가서 황지우와 서윤이 약혼했다고 흘립니다


  상견례 때 입은 옷 골라놓은 엄마. 오드리햅번같은 옷. 갑갑한 서윤. 서윤은 도겸에게 도와달라 연락하고 도겸은 호텔 방 잡아줍니다.


  그리고 10회 엔딩엔 황지우-한서윤 결혼 발표 기가 뜹니다. 그를 봐버리는 현주고요. 



(+ 설마 결혼 발표 기사낸거 반전으로 도겸이가 한 짓 아니겠죠?ㅋㅋㅋㅋ 김선희는 모든걸 포기한듯 파쇄하고 있었으니...? 게다가 10회 초반 카페장면에서 도겸이 그림자진 얼굴로 어둡게 비춘 것이 설마 속은 흑화 한걸까 싶기도 했고요.ㅋㅋㅋ도겸이 본격적으로 여친찾기 한다는 게 설마ㅋㅋㅋ...? 전생에 교통사고 낸것도 설마 도겸전생이 반전인걸까요?)






# 김수정=김선희 눈치챈 지우, 병간호를 했던 김선희?


  전생에 오르골을 전해주지 못했던 강진호.

 

 최면 영상 중 현주가 진주귀걸이 여자와 오르골을 봤다는 말에 황지우는 전생의 김수정을 떠올립니다. (김수정이 오르골을 훔치고, 강진호 납골당에 갖다놓은 것과, 납골당을 관리한 김선희가 동일인물이란 퍼즐이 맞춰진 것이죠?)


  강진호 납골함에서 기다리던 황지우가 김선희가 만나고 서로의 정체를 돌려묻죠. 


  지우는 김선희가 납골함에 오르골을 넣어둔걸 눈치챘죠. 과거에 오르골 가게에서 대신왔다며 오르골을 직접 찾으러 갔던 김수정이 화면에 보입니다.


  또 강진호는 시위 후에 1년 동안 감옥갇혔다고 하죠.


  "강진호에게 김수정은 아무 의미없는 사람이었습니다." 하는 황지우 말에 충격받는 김선희. "나였어. 끝까지 병든 네 옆을 지키고 함께한건 송민주가 아니라 나였다고!" 울며 소르지르죠. 이후 모든 자료를 파쇄하는 김선희. 




+ 예고편에 아픈 도겸 간호하는 현주에게 질투같은 황대표?


+ 민주 옆에 있던 한 사람에 대해 얘기하는 김선희가 11회예고에 보였어요.


+ 에필로그에 술취해서 여자들과 가던 황대표 전생의 모습보였죠. 아내에 대해 오해하고 그런 거 아닐까요? 아님 그때도 전생의 나쁜 여자가 꾸민 일?


+ 소름 김선희 이해 : 김선희 딸까지 조종하면서 집착하는거 넘 무섭게 보이는데요. 평생 병간호할 만큼의 감정이었으면 또 이해가 가기도 하죠. 눈물보일 때 김선희한테 조금 마음을 빼앗겼죠ㅋㅋ


+ 도겸이 물러서는 모습이 나왓죠 : 현주는 대표와 키스하고 전생을 본 뒤 도겸의 그림노트를 돌려줍니다. 도겸은 행복을 바란다 답하죠. "누나가 행복하게 해줄 사람이 나였으면 했는데 아니어도 괜찮아"


+ 또 새 집을 찾는 도겸이었죠. 지우 집에서 나오는 거겠죠?


+ 19금 웹툰 같이 보게된 지우x현주 : 유교걸 작가 모녀가 회사에 찾아옵니다. 엄마는 딸이 저질스러운 글 쓰는지 몰랐다며 계약 해지해달라해요. 말리는 서현주. 현주와 지우는 유교걸 작가 웹툰을 보면서 회의합니다. 얼굴 빨개지는 지우. ㅋㅋㅋ



+ 고전영화 키스신 : 전생에 좋아하던 고전영화를 함께 보는 현주와 지우. 손 잡고 싶은 지우. 영화에 나왔다며 손 먼저 잡는 현주. 그런데 곧 포옹하는 영화의 주인공들. 어색해지는 두 사람. 그렇게 영화 보다 키스하려는데 전기가 나가서, 두 사람이 놀라고, 그 때 비가 쏟아지고, 늦게서 나갔던 영화와 조명이 환하게 켜지고, 두 사람은 입을 맞추죠. 


가스총을 주는 현주 부모. 걱정하는 엄빠에게 애인있다 말 못하는 현주. 현주가 앞으로 위험해질거같죠?  김선희 수하가 어떻게 할것같죠?


+ 진아는 전남편과 남친 지환이와 얘기하죠. "지환이 너랑 상관없이 나랑 만날거래"ㅋㅋㅋ


+ 이번 회에 "우리 내일도 만날까요" 라는 고백이 좋았어요 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권투할 때 나온 노래 : Queen - I Was Born To Love You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태그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2페이지로 밀려도 to 퍼블릭에프알


+ 월화 밤 9시30분 KBS 본방송하는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줄거리+리뷰 글 입니다.




#그놈이그놈이다10회 #그놈이그놈이다줄거리 #드라마리뷰 #그놈이그놈이다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그놈그놈 #그놈이그놈이다회차정보 #타임라인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