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편의점 샛별이 14회 줄거리뷰: 흑화 한선화 본사운영덫! 한국 온 아빠첫사랑 장미! 클럽 변신 달식x금비 [회차정보] 본문

기타/tv

편의점 샛별이 14회 줄거리뷰: 흑화 한선화 본사운영덫! 한국 온 아빠첫사랑 장미! 클럽 변신 달식x금비 [회차정보]

ForReal 2020. 8. 4. 09:12
반응형



편의점 샛별이 1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본사로 출근을 다시하게 된

대현(지창욱 분)


14회에서는,

연주가 샛별을 되찾으려고

음흉한 계획을 시작했죠.

한편

한국에 장미가 들어오게되고요. 



편의점 샛별이


14회

줄거리 리뷰




# 샛별을 쫓아버리려는 연주의 계획!


  꽃 주는걸 보고 돌아서 가는 연주. 하지만 "나 대현씨 되찾을거야" 엄마에게 선전포고 합니다. 


  한편 연주엄마와 연주는 대현엄마에게 임원급은 편의점이랑 안맞는다, 종로신성점 영을 회사에 맡기고, 수익금으로 투자금 회수하는 얘기를 알려줍니다. 그 얘기에 귀기울이는 대현엄마.


  대현은 뒤늦게 이를 알고 자문위원 그만둔다해요. 하지만 샛별은 대현을 위해 자문위원하라고 합니다.


  한편 연주는 배부장을 신성점 점장 시키면서 "정샛별씨 쫓아버리세요" 합니다.


  (이번 회 연주가 흑화한 듯 검은옷을ㅋㅋ)




# 한국에 온 장미와 재회하는 용필!


  장가계가는 아빠 친구들과 못가는 대현아빠.


  그런데 딸 결혼 때문에 입국한 한 여자 장미. 대현아빠 용필에게 연락합니다.

  장미는 용필에게 빌려줬던 돈을 갚습니다. 아버지 금고에서 돈 훔쳐줬던 용필.


  장미는 친했던 친구 공분희와 만나고싶다고 해요. 하지만 아내 공분희를 모른다 말하는 용필. 





# 만화 아이디어 내주는 금비


  달식이 그리다 막혔다는 얘기에 금비는 만화 보면서 적어놓은 아이디어가 많다면서 박력있게 도와주겠다 합니다. 


  금비는 클럽의 좁은 비상계단에서 남녀가 만나는 장면 아이디어를 내고, 두 사람 얼굴로 나오는 상상 장면이 함께하죠. ㅋㅋㅋㅋ 평소와 다른 모습의 상상 장면이 시선을 끌었죠.ㅋㅋ


  얘기하다가 자신이 모쏠에 순수한 영혼이라하는 달식. 안아준다는 금비를 밀어내죠 "이 느낌 이 떨림 창작의 영감을 날리고 싶지않아요"하면서요ㅋㅋㅋ 못다한 포옹은 '마감끝나고'로 미뤘죠ㅋㅋㅋ



+ 예고편에 몰래 연애하는 샛별-대현. 장미 발견하는 엄마? 연주 예뻐하는 엄마?


+ 엔딩에서 대현은 고백했죠. 샛별이 좋아하는 공간인 옥상을 꾸며놓고 데려가서 다시 튤립을 주며 마음을 받아달라하죠. '사랑의 고백' 꽃말과.


+ 몸 안좋은데 가맹점주 설득하러 가는 대현. 아픈 대현이 1호점 편의점을 봐주고, 이어서 신성점 일하던 대현은 결국 쓰러졌죠.


+  검정고시 보는 샛별. 대현과 공부한 것들이 나오죠. 


+  일봐주면서 현금 받는 대현누나. 계산 안하고 물건 바리바리 싸가기도 하죠. 그래서 다 눈치 챈 샛별은 편의점 출입금지한다며 막아요.


+ 김포공항 가야하는데 인천공항 간 아저씨들ㅋㅋㅋ


+ 등록금 내준다는 대현.


+  소속사 실장과 팬시걸스 멤버가 은별을 찾아옵니다. 자숙 후 복귀 얘기하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태그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토 밤 10시 방송하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줄거리 감상후기 글입니다



#편의점샛별이14회줄거리 #편의점샛별이 #드라마리뷰 #지창욱 #김유정 #한선화 #음문석 #김선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