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놈이그놈이다 9회: 강진호=황지우 확인 서현주키스! 송민주 이간질 김선희(최명길), 오르골의 비밀? 호텔거짓말 실망 박도겸 눈물비 [줄거리+회차정보] 본문

기타/tv

그놈이그놈이다 9회: 강진호=황지우 확인 서현주키스! 송민주 이간질 김선희(최명길), 오르골의 비밀? 호텔거짓말 실망 박도겸 눈물비 [줄거리+회차정보]

ForReal 2020. 8. 4. 01:39
반응형



그놈이 그놈이다 9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부모님이 도겸vs지우를 놓고

사위라고 싸워버렸죠.


9회에서는,

김선희 이사장(최명길 분)의 이간질에

현주(황정음 분)가 또 흔들렸지만

결국 그로인해

흐릿한 그 형상을 보게됐죠.


극본 이은영

연출 최윤석 이호


KBS 그놈이 그놈이다


9회

줄거리 리뷰




서현주(황정음 분)


# 여전히 비혼현주, 지우에게 흔들?


  현주의 대답 "이중에서 나랑 결혼할 사람은 없어요! 난, 나랑 결혼할 거니까!"


  하지만 "좋은 남자가 나타나면" 말을 하다가 황지우에게 시선이 갑니다.


   부모님은 7살 때 일 때문인가 미안해하고, "우리 가면 세상 천지에 너 혼자 남는데!" 걱정합니다.



현주-도겸(황정음-서지훈 분)


# 호텔 일 알게되어 실망한 도겸


  1. 도겸이 준 그림노트.


  엄마친구 아들 도겸이와 현주가 만났던 모습이 그려져있어요. "이제부턴 내가 누나를 지켜주고싶어. 기다릴게. 누나가 기다리라고 하면"하는 그림속 도겸에 대한 답이 비어있는 마지막 장.

  현주가 걱정된다하자 "힘들어. 힘든데 행복해"하는 도겸. 


서윤



  2. 그 도겸의 힘든 모습들이 그려지죠.


  현주가 지우를 보는걸 봐버린 도겸은 저기압.


  도겸이 고백을 거절하자 서윤은 "지난 주에 두 분(현주-지우) 호텔에 같이 있었어요" 말해버립니다. 이후 도겸은 현주의 거짓말에 실망하게 되는데요. 서운해서 말이 없다가도 우산을 씌워주러 따라나가죠. 빗 속에서 눈물도.




황지우(윤현민 분)


# 김선희 이간질에 또 흔들리던 현주, 결국 고백!


  1. 지우와 현주는 천천히 진행중인게 초반에 보였는데요.


  지우는 현주에게 "인연의 실타래"를 천천히 풀려고 한다 합니다.

  또 현주는 전생과 같은 자수를 놓은 허브주머니 지우에게 선물하는데 지우는 그걸 알아보죠. 그리고 이후에 현주에게 자수가 놓인 손수건으로 닦아주기도 했죠.



  2. 하지만 김선희는 현주를 흔들


  한편 현주친구들이 '민주' 잠꼬대 얘기하는 걸 옆테이블에서 들은 정실장은 김선희에게 알립니다.

  이후 김선희는 "황대표가 오래 전에 만났던 그분과 너무 닮았다" 대역쯤으로 생각하는 것 같다고 현주에게 이간질합니다.

  이로 인해 현주는 흔들. 현주는 정신팔려서 오소리작가에게 조작가의 계약서를 잘못보내기도 하죠. 



  3. 현주는 김선희 말이 떠올라, 지우를 못보고 그냥 돌아서 가버립니다.


  4. 그러나 엔딩에 결국 술의 힘인지(?) 친구격려의 힘인지(?) 현주는 고백을 쏟아내버려요!


  현주가 술먹고 있을 때 지우가 왔다간다 연락하고 현주는 달려나가 묻죠.

  "제가 그렇게 닮았나요? 송민주라는 여자랑?" 현주가 대표때문에 아무것도 못하게한다 마음을 말하자, 지우는 입을 맞추고 두 사람의 과거들이 보입니다.



  이제 현주의 기억에도 보이는 전생 남자의 얼굴. 지우입니다.




김선희(최명길 분)


# 강진호=황지우 알게되는 김선희


  김선희와 황지우는 서로가 과거에 연관됐다는걸 알게 되죠.


  김선희는 지우-현주가 다니는 정신과 자료를 받아봅니다. 전생의 이야기들이 써있죠.


  김선희는 자신이 숨긴 '법대생' 인걸 알고있는 황지우의 말에 과거의 선배 강진호가 지우라 확인하고 충격받아요.


  한편 지우도 과거 김선희의 사진을 보고 누군지 알아봅니다.




+ 예고편에 지우와 현주가 약간 연애를 하는 분위기이고, 또 도겸에게 접근하는 김선희도 보이네요. 



+ 송민주의 죽음과 오르골 김선희, 비밀뭘까?


  현주는 최면치료를 중 진주귀걸이를 하는 여학생이 오르골을 갖고있는 모습을 보다가 깨어났는데요. 김선희겠죠? 현주가 전생의 김선희를 곧 발견하게 될까요? 아마도 김선희때문에 현주가 죽었을 것 같기도 한데? 현주 전생 송민주의 죽음 비밀이 풀릴지 궁금해졌어요.


+ 오르골과 무슨 사건이 있었을 것 같죠. 오르골을 납골당에 가져다놓았던 과거의 김선희도 보였고요. 뭘까요? 강진호가 원래 민주를 주려고 했던걸 선희가 뺐었던 것 같고?? 선희가 뭔가 오해하게 만들었고? 학생운동하다가 민주가 죽었던 것 같고? 죽은걸 기뻐한 선희고??


+ 김선희는 법대에서 무슨 일 이후에 이름 바꾸고 산 것 같죠??


+  또 현주가 본 전생은 음악다방에서 같은 곡을 신청한 남자, 기타치던 선배의 기억이 있었는데, 하지만 꿈에선 얼굴이 안나왔죠.



+ 드디어 삼자대면 : 진아의 전남편과 남친이 건물 앞에서 관장님-회원님으로 반갑게 만났다가 진아가 오면서 삼자대면하게돼죠ㅋㅋㅋ 한 사람만 선택할 생각 없다하는 진아ㅋㅋ

+ 이번 회 진아의 어록이 또 있었는데 현주에게 자보면 안다고ㅋㅋㅋ


+ 인스타그램 개설한 지우. 현주가 준 선물 사진만 덩그러니 있는 인스타를 본 현주. 럽스타 하나요?ㅋㅋ


+ 안마의자 : 도겸이 사준 안마의자 몰래 앉아보려는 지우픽 현주엄마ㅋㅋㅋ 현주아빠는 전에 당한 복수로 안마의자에 가둬놓고 "정의실현"ㅋㅋㅋ


+ 고등학교 졸업 5년 후 의대입학한 김선희라고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촬영지 : 인천대공원, 분당 추모공원휴, 울산해양, 퍼스트가든, 수자원공사, 메이필드서울, 넥센타이어 등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아래 태그를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월화 밤 9시30분 KBS 본방송하는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줄거리+리뷰 글 입니다.



#그놈이그놈이다9회 #그놈이그놈이다줄거리 #드라마리뷰 #그놈이그놈이다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그놈그놈 #그놈이그놈이다회차정보 #타임라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