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놈이그놈이다 11회: 웹툰카피키스 윤현민x황정음! 전생 민주 죽음의 비밀과 이간질 김선희!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그놈이그놈이다 11회: 웹툰카피키스 윤현민x황정음! 전생 민주 죽음의 비밀과 이간질 김선희!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8. 11. 09:23
반응형

 

 

그놈이 그놈이다 11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갑작스러운

황지우(윤현민)와 서윤의 결혼발표

 

11회에서는,

전생의 일부를 감췄던

황지우(윤현민 분)가 불안해했는데

그걸 아는 듯 이간질을 또 성공해낸

김선희(최명길 분)이 나왔죠.

전생의 비밀이 더 밝혀지고

또 현주(황정음 분)도 알아갔고요.

 

극본 이은영

연출 최윤석 이호

 

KBS 그놈이 그놈이다

 

11회

줄거리 리뷰

 

 

 

 

# 현주 걱정하는 도겸, 둘의 키스 봐버리고

 

  지우는 정정기사를 내고, 현주에게 기사에 대해 설명합니다.

 

  한편 기사를 보고 현주를 걱정하며 달려나가는 도겸. 회사까지 와서는 작업실인척 멀리서 현주를 지켜보며 통화하죠.

  또 도겸은 떡볶이 사서 현주 집에 가는데 현주-지우 두 사람이 입맞추는걸 봐버립니다. (잔인)

 

  실망해 돌아오는 도겸의 집 앞. 기다리고 있는 서윤. 서윤을 보내고 혼자 술 먹는 도겸. 병이 나죠. 

 

 

 

# 도겸을 보며 불안한 지우, 그 이유는? 

 

  현주는 아픈 도겸을 발견해 죽 끓여주고 챙겨줍니다.

  하지만 지우는 둘이 신경쓰인다면서 앞으로도 그렇게 할거냐 묻고, "담당 피디를 바꿨으면 합니다."하죠.

 

  지우는 전생때문에 불안한걸 느끼고 그 불안이 지금의 관계를 망칠까봐 현주에게 모든걸 얘기하기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최면치료와 진실이 다른걸 알면 현주가 혼란할까봐 걱정합니다. 3번의 인연이 모두 자신때문에 이별로 끝났던 일때문. 

 

 

 

 

# 현주에게 다시 이간질하는 김선희

 

  김선희는 현주의 정신과 영상과 현주의 SNS 속 글, 불안한 지우의 반응을 봅니다.

  그러다 김선희는 "착각하게 만들었다?"는 걸 눈치챕니다

 

  이후 김선희는 현주를 불러 거짓말을 하죠. 황대표가 전생에 결혼한거 거짓말한거고, 서윤과 결혼 대해서도 거짓말한거라 해요. 최면치료로 조작한거라 이간질하면서요.

 

 

 

# 반지를 뿌리쳤던 강진호? 전생 죽음의 비밀 속 오해메이커?

 

  운전해서 황지우에게 가던 현주, 반지를 뿌리쳤던 황지우의 기억이 떠오릅니다. "나한테 왜 거짓말했어요" 묻는 현주.

 

  그리고 전생의 과거의 마지막이 어떻게 된건지 이제 많이 보였죠.

 

  민주는 진호가 엄청 예쁜 여자랑 유학간다는 소문을 들었고.

  강진호는 (아마도 교도소에서 1년있다가 나온 뒤) 김수정의 이간질로, 민주와 남자(도겸전생. 민주에게 고백할뻔)가 있는걸 보고 오해했겠죠.

  그렇게 민주가 반지를 내밀었지만, 진호는 배신감에 뿌리쳤고, 그 일로 눈물 흘리던 민주인데, 운전하던 도겸전생이 신경쓰여 바라보다가 중앙선을 넘어, 사고가 난 것으로 보였죠!

 

(+ 결국 죽음도 이간질 왕ㅋㅋ 김선희로 인한 일이었죠! 선제적 오해메이커ㅋㅋ)

 

 

 

+ 12회 예고에는. 도겸도 전생에 대해 알게되죠. 도겸은 계속 현주를 잡고. 지우는 기다리고. 

 

+ 엄빠 악플러 : 황지우 기사를 보고 화난 현주부모. 악플 달았다가 신고 당했다고. 게다가 집에 경찰와서 당황. ㅋㅋㅋ 경찰은 딴 일로 온건데ㅋㅋ 폰만 내동댕이 당했죠ㅋㅋ

 

+ 도겸 흑화할까 조마조마했는데 아니어서 다행🤣ㅋㅋㅋ 전혀 아니었죠ㅋㅋㅋ 전생에 일부러 죽은 것도 아니었고.

+ 3번이나 인연이 어긋난 지우인데.... 설마 알고보니 진짜 인연은 도겸인거 아니겠죠?ㅋㅋㅋ 3번 어긋난 인연이지만 이제 이뤄지는 것이 나오는거겠죠? 

 

+  한편 키스해도 환영이 안떠오르는 현주. 정말 얼굴을 기억했기 때문인지 정신과의사가 뭔가를 한건지 의심하게 했죠.

 


 

 

+ 만화 n페이지 키스 지난 10회에선 영화보다가 입을 맞췄는데 11회에선 만화를 따라하는 키스가 나왔죠.ㅋㅋㅋㅋ 웹툰카피키스라니! 지우와 현주가 유교걸 만화를 몇번이나 본 얘기하다가 "37페이지아세요?" "45페이지를 해보면"하면서 소스 간 봐달라고 하고 키스 등 하죠.ㅋㅋㅋ 

 

 

+ 유교걸 설득 : 현주는 좋은 댓글만 모아서 유교걸 설득시키려는데, 유교걸 엄마가 반대하고 있을 때 지우가 와서 마담보바리를 말하면서 설득하죠. 언젠가 문학으로 인정받을거라는 말에 설득되는 엄마.

 


 

+ 비행기표 끊어놨다고 싸우는 진아의 두 남자ㅋㅋ 그 사이에 진아가 다른 남자와 나오자 누구냐 묻는 두 남자죠. 진아는 남자 두명이면 질투도 두배 두통도 두배라고 ㅋㅋ

+ 한편 선우그룹 사무보조 인턴이 된 민정. 취직해서 이제 반반 일하자고 했더니 남편이 짜증냈다고ㅋㅋ

+ 30대 폐경이라는걸 듣는 친구도...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그놈이그놈이다 퍼블릭에프알🔎

 

+ 월화 밤 9시30분 KBS 본방송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줄거리+리뷰 글 입니다.

 

 

#드라마리뷰 #그놈이그놈이다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그놈그놈 #그놈이그놈이다회차정보 #타임라인 #그놈이그놈이다11회 #그놈이그놈이다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