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런온 12회: 접대 막은 임시완, 엄한곳 화풀이 기정도! 수영 까마득한 기분의 답은?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런온 12회: 접대 막은 임시완, 엄한곳 화풀이 기정도! 수영 까마득한 기분의 답은?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1. 1. 22. 00:04
반응형

 

 

런온 1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영화(강태오 분)에게

마음을 인정한 단아(수영 분)였죠.

 

12회에서는

한쪽은 달달한 중,

한 켠에 갈등이 솟았죠.

 

극본 박시현
연출 이재훈 김상호

 

JTBC 런온

 

12회

줄거리 리뷰

 

 

 

 

# 핸디캡 될 수 있는 영화, 의미의 답을 찾은 단아

 

단아의 고백에도 영화는 믿지 못하죠.

"내가 마음대로 끝낸거에 꽂힌거잖아요!

나한테 꽂힌게 아니라!"

그리고 영화는 징징 울며 나가죠.ㅋㅋㅋ

"끝냈다는데 왜 자꾸 흔들어요!

흔들리게"

 

단아는 배 안고프냐며 치킨 사주는데도

답 안하고 가는 영화.

 

어쩔 수 없이 단아가 시켜준

드라이브 후, 영화는 물어요.

"그림 뒤에 내가 있으면 어떻게 되는데?

내가 안 끝내면 어떻게 되는데?

답 찾으면 연락 주세요."

대표님이 어떤 짓을 해도 싫어지지않는다

는 말도 더하고 가는 영화.

 

영화의 뒷모습과 그림을 떠올리는 단아.

"나도 싫다 까마득한 기분."

 

+

"성별 지병마저 낮잡아보는데 대딩까지"

대딩이 단아의 핸디캡이라

정실장은 단아를 응원할 수 없고

단아도 계속 고민하죠.

"나도 응원이 안돼.

딱 이 정도의 간질거림만 유지하면 좋겠는데"

 

+

그리고 결국 단아-영화가 만나죠.

 

"나한테 넌 위안이고 위로이자,

어느 밤엔 절망이기도 했어."

"절망?"

"니 그림을 보는 걸로 충분했는데

그럴수록 니가 보고싶어지니까

아깝더라 널 못보고 그 시간이 흘러가는게"

 

애초에 잡히지도 않는거 잡으려 하지말고

눈 앞에 있는거 잡으라며

단아를 안는 영화.

 

(단아가 그림 앞에 서서

무슨 생각을 해왔는지 알 수 있었죠.

감정 잘 드러내지않던

지난 장면들 속의 단아까지 알 수 있는데다가

진심인만큼 달달하게 들려오는

고백들이 좋았죠~_~~)

 

 

 

# 기정도에게 감시-협박 당한 미주, "포기할래요"

 

기정도 걸린단 대표언니.

미주 집 앞에 찾아온 기은비가

선겸에 대해 보고받아오던

아버지 책상에서

미주와의 사진을 본걸 알려줍니다.

 

감시당하는걸 알게된 미주는

선겸이 커피 먹잔 전화에

다음에 보자하죠.

 

 

+

그런데 기프로의 접대를

단아가 알게되고, 선겸에게 알리고,

선겸은 라운딩 중인 누나를 구해나갑니다.

"아버지 뜻에 자식 갈아넣는 것 좀

제발 그만하세요!"

 

(넘무서워요ㅠㅠ)

 

+

하지만 서회장, 의원 앞에서

망신 당해서 화난 기정도는

미주의 집 앞에 찾아가서 화내죠.

"니가 내 아들 망쳐놨지!"

 

 문 안에서야 눈물 터뜨리는 미주.

 

 

+

선겸은 아버지에게 듣고야

미주 집 앞에 찾아가서 사과하지만

미주는 말하죠.

"온갖 생각이 다 들더라고요.

내가 훼손되면서까지 연애를 해야되나.

... 나는 왜 자꾸 맞지도 않는 신발에

나를 구겨넣고 있는것같지?

.... 안할래요. 실망.

나는 내가 더 소중해서 포기할래요."

 

(새벽 늦게 자고도 아침에 뛰러 나가는 미주였는데ㅠㅠ)

 

 

# 단아-태웅의 첫만남

 

사실 단아가 태웅을

아끼고 있던 듯한 속도 보였죠.?

 

단아가 있는 바에 찾아온 태웅.

자선사업 뺐긴거 알고 묻죠.

"미술관 그거 누나 줄까?"

"니가 뭘 줘야 니 형이 제일 빡칠까?

나중에 내 편 한 번만 들어줘.

..어느 날 내가 해달랄 때 내 동생 해줘.

그 날까지 죽지마. 절대."

 

단아-태웅이 처음봤던 날도 나왔죠.

아픈 자기 보러 와서 감동받은 태웅과

태웅교사 정실장 보러왔다가

태웅 죽어간대서 구경왔다는 단아.

 

 

 

 

 

+ 예고편에 대표님 단아생파?

내부고발자 서포트하는 선겸?

육지우 영화 오퍼 열심히하는 미주.

영화관에 혼자 남아있는 선겸.

또 선겸이 미주를 다시 잡는 모습 등이 보였죠!

 

(선겸이 설마 엄마 영화 보러갔다가

영화 자막을 보고

미주의 마음을 읽기라도 하는걸까요?

대표의 10년 전 자막에 묻어있는 것들처럼??설마?

그래서 재회하는걸까요?ㅋㅋㅋ설마?)

 

+

렌즈 처음 껴보는 선겸.

영화는 렌즈 끼워주려다가

이 거리가 뭔가 이상하다며

"눈망울에서 로맨스가 느껴지잖아요"

ㅋㅋㅋㅋㅋㅋ

 

+ 단아는 영화를 보던 거울 속 자신을 보고

눈깔 왜이래 하다가

영화를 보는 예준의 눈을 보게됐죠.

게다가 단기 연수갈까 한다는 영화도 있는데...

단아-영화도 갈등 나오고, 잠시의 이별하게될까요?

 

+

예찬이 손에 멍을 보는 엄마.

복싱 다시 하는거 아니냐 걱정하며

학교 폭력 당하는 것 보다

'자의'인 복싱이 싫다했죠.

충격받는 예찬이고요.

이 남매와 동경의 이야기는....

어떻게 되는걸까요?

 

+

아빠 접대에 불려가서.

딸을 기은비처럼 키우고싶다는

의원에게 말하는 기은비.

"딸도 하고싶대요?

하고싶을 때 장려해주셔도 안늦어요"

억지로 골프한것이 보였죠~

 

+

"니 약점 세개. 육상부, 김우식, 오미주

이 중에서 뭘 건드렸을 거 같애?"

"아버지가 틀렸어요.

그 사람 제 약점 아니고 강점이에요.

아버지 약점은 저잖아요. ....

제가 자꾸 아버지를 흠집내고 싶게 하지마세요"

선겸의 협박~_~

 

+

태웅은 사랑에 면역이 없어서

팬들이 좋다고 하면 눈물이 난다고.ㅠㅠ

그런데 정실장은 고양이 아플 때

수의사 앞에서 울었다고 얘기하죠ㅋㅋㅋㅋㅋ

 

+

청소하면서 할 수 있는 재활운동 자세를

우식에게 시키는 선겸이었죠. ㅋㅋ

우식은 달리기도 시작했고.

 

+ㅋㅋㅋ 육지우 출연 새영화

의 감독 "김상호"=드라마 런온의 감독과 동명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런온 퍼블릭에프알🔎

 

+수목 밤 9시 본방송하는 드라마 '런 온'

 

#드라마 #런온 #런온12회줄거리 #런온리뷰 #신세경 #임시완 #수영 #강태오 #드라마리뷰 #런온대사

 

 

반응형
Comments